DOTA 2에서 가장 사용하기 쉬운 영웅 10명

DOTA 2는 2013년 처음 출시되었을 때 세계를 강타하여 경험 많은 도타 플레이어들에게 전장과 게임 세계를 지배하는 영웅들을 더 새롭게 들여다보게 했다. 지금도 DOTA 2는 주요 대회를 개최한 역사와 꾸준한 플레이어 기반 성장으로 가장 인기 있는 PC 게임 중 하나로 남아 있다.

DOTA 2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MOBA) 로, 지도 반대편에 있는 상대방의 기지를 파괴하는 것이 목적이다. 그것은 최소한 전장의 3개 레인 중 어느 곳에 있는 모든 타워를 제거함으로써 플레이어와 동반된 미니언들이 기지에 더 잘 침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물론 선수들 또한 더 강해지고 상대방을 죽이려 함으로써 공격으로부터 그들의 기반을 방어할 수 있어야 한다.

DOTA 2 플레이어들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조종할 수 있는 ‘영웅’이라는 캐릭터를 사용한다. 이 영웅들은 탑을 파괴하고 적 부대를 죽이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특성과 무기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스킬 캡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어떤 영웅들은 사용하기 쉬운 반면 어떤 영웅들은 숙달하는데 꽤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사는 DOTA 2에서 가장 사용하기 쉬운 영웅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게임을 처음 접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추천합니다.

Ogre Magi

Ogre Magi 는 가연성 화학 물질과 그의 불을 이용하여 적에게 가해지는 폭발 피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영웅입니다. 그는 적들을 핵무장하고 동료들의 움직임과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팀 싸움에서 가장 빛을 발한다. Ogre Magi 는 또한 꽤 비등비등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를 사용할 때 회피하는 것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Sven

Ogre King 과 유사하게 Sven 은 게임 초반이나 아이템이 충분하지 않을 때에도 충분한 데미지를 분산할 수 있는 근거리 영웅이다. 그의 궁극적인 하나님 힘, 타고난 능력이 그를 육체적으로 더 강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스벤은 또한 우방들의 강인함과 이동속도를 높여주는 워크라이를 사용하여 교전 시 동료들을 지원할 수 있다.

Tidehunter

Tidehunter 는 높은 생존성과 괜찮은 데미지 출력으로 인해 오프랜서나 서포트 역할을 할 수 있는 내구성이 강한 영웅이다. 그의 능력에도 마력이 많이 들지 않아 늘 차선 확보와 물렁물렁한 동료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초보 친화적인 영웅이다.

Crystal Maiden

Crystal Maiden 은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고 믿는 도타 2 영웅들 중 한 명이 될 수 있다. 그녀는 혼자서는 내구성이 없지만 가까이 오려고 하는 사람은 누구든 HP를 줄이면서 얼리거나 속도를 늦출 수 있다. Crystal Maiden 또한 그녀의아르케인 아우라로 팀싸움을 지원하는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Lion

Lion 는 비록 그가 그렇게 튼튼하지 않더라도 일반적으로 지지대 역할을 합니다. 팀싸움에서 팀 동료들을 백업하는 능력은 특수 콤보를 통해 막대한 피해를 감당할 수 있는 능력에서 비롯됐다. 만약 라이언이 적절한 시간에 올바른 장소에 있다면, 그는 그의 궁극적인 Finger of Death 를 통해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다. 적들의 마력을 훔칠 수 있기 때문에 콤보의 마력 비용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Lich

Lich 는 관중 통제 능력이 아군을 완충시키는 동시에 적을 격퇴시킬 수 있기 때문에 팀원들을 위한 적절한 지원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그는 또한 Crystal Maiden 과 같은 얼음 마법을 사용하여 적들의 속도를 늦추거나 얼음 방패를 만들 수 있습니다. Lich Sinister Gaze 는 그의 위치 조정 능력으로 그와 눈을 마주치는 적 영웅의 마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Wraith King

Wraith King 은 공격과 수비에서 균형이 잘 잡힌 영웅입니다. 그의 능력은 뒤섞인 마법으로 전장에서 그를 살려준다. Wraith King’s Mortal Strike 는 능력으로 인한 보너스 피해를 더하고 Wraithfire Blast 는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스턴트는 차치하고라도, 그의 Vampiric Spirit 정신은 그를 조금 치유합니다. 하지만 만약 그가 죽는다면, 그의 환생은 곧 그를 게임에 복귀시킬 것이다.

Sniper

그의 이름에 걸맞게, Sniper 는 멀리서부터 심각한 피해를 입는 영웅이다. 그는 파편의 효과를 늦추고 그의 Concusive Grenade 에서 위치를 바꾸면서 그의 팀원들을 도울 수 있다. Sniper 는 또한 자신의 헤드샷으로 적들을 쓰러뜨려 거리를 좁힐 수 있는 적들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Phantom Assassin

Phantom Assassin 은 그녀의 궁극적인 \쿠프 드 그레이스\로 인한 치명적인 피해 결과 면에서 최고의 도타 2 영웅들 중 한 명이다. 그녀는 게임의 후반부에서 가장 빛을 발하는데, 그녀의 Stifling Dagger 가 보너스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특히 잘 먹었을 때 그렇다. 게다가, 그녀의 블러는 그녀의 빠른 공격으로 적을 놀라게 할 수 있는 반면, 그녀의 Phantom Strike 는 시작 또는 탈출 메커니즘의 역할을 할 수 있다.

Zeus

Zeus 는 지도상의 적들이 어디에 있든지 핵을 쏘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그의 번개 공격은 그의 적들에 대한 시야를 제공하는데, 이것은 간극을 전략화하거나 파헤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그의 아크 번개는 전면전에서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그의 Static Field 로 더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Zeus’ Nimbus 와 Thundergod’s Wrath 는 언제든지 트리거될 수 있는 그의 대표적인 콤보 피스입니다.

DOTA 2는 배우기 어려운 게임이지만 게임플레이의 기본과 게임 내에서의 역할 및 다양한 2차 목표를 배우면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능력과 아이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먼저 봇 매치에서 튜토리얼을 찾고 연습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