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미드 – 위치 2

두 파벌은 다른 파벌을 없애기 위해 경쟁한다. 각 팀은 5인 1조로 구성되며, 각 팀은 역할을 맡는다. 어떤 역할도 수행되지 않은 채로 남겨져서는 안 되며 한 역할이 반복되어서도 안 됩니다. 각 역할은 두 기지를 함께 연결하는 세 개의 차선 중 하나를 지킨다. 오늘, 나는 너를 전쟁터 한가운데로 데려갈 거야. 최단 경로로 적을 향해 결투를 벌인다! 넌 두 번째 캐리지야, 솔로 미드!

DOTA 2 – 솔로 미드 – 위치 2

목표

당신은 팀의 선봉장입니다. 중간 차선은 적과 일대일 대결입니다. 솔로 미드로써는 두 가지 책임이 있다:

  1. 차선을 지켜라. 당신의 임무는 적의 탑을 먼저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경기 중반까지 차선이 밀리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경기 초반에는 가장 속도가 느리므로 복구 아이템이 많이 구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2. 레벨업 측면에서 빠르게 성장합니다. 당신이 ‘솔로 미드’라고 불리는 이유는 당신의 동맹국들이 당신에게 성장할 수 있는 여지를 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의 차선에 동맹 영웅이 있다면, 경험의 이득은 두 사람 사이에 나누어질 것입니다. 인근 중립캠프에서 농사를 짓기 위해 길을 떠날 때를 배웁니다. 중간에 빈둥빈둥 있으면 시간을 낭비하게 된다. 너무 멀리 있으면 적에게 탑을 밀어붙일 여유를 줄 것이다.

중간 차선은 두 기지를 오가는 최단 경로다. 잘못된 시간에 자리를 비우는 것은 남은 경기 동안 경기의 균형을 해칠 수 있습니다. 복구 물품을 쌓고, 택배사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Creep Blocking

전술

기본 사항

맨 위 차선은 Dire의 안전 차선으로, 티어 1 타워가 크리프들이 만날 곳과 더 가깝기 때문이다. 하단도 같은 이유로 방사선의 안전 차선입니다. 중간길은 양쪽이 모두 평등한 곳이다. 모든 차선에서 볼 때, 타워의 사용은 당신이 어떻게 일을 할 수 있는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중앙 차선과 측면 차선의 차이는 중앙 위치가 얼마나 적과 연관되어 있느냐에 있다.

크리프 차단

경기 시작 시 산란을 하는 즉시, 중간 차선을 향한 베이스 입구에 위치하세요. 너무 멀리 가지 말고 3층 타워에 조금만 더 가까이 서 있어. 여기서 차선들이 산란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이들은 전쟁터로 직행하는 무분별한 병사들이다. 앞에 서서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세요. 당신은 차선 크리들이 당신을 돌아다니려고 할 것이지만 당신이 그들의 앞을 가로막고 있기 때문에 걸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자신의 속도보다 느리게 움직이지만 추월할 수 없을 정도로 느리게 움직이는 성가신 순간을 떠올리시나요? 이를 ‘크리프 블로킹’이라고 하며, 믿거나 말거나 레인에 유리하게 하기 위한 필수 스킬입니다.

크리프 차단의 핵심은 자신의 크리프 움직임을 늦추는 것입니다. 차선 미끄러짐은 반대편에서 가장 가까운 구조물을 향해 계속 전진할 것입니다. 그들은 공정한 싸움을 위해 중간에서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소름끼치는 것을 참는 것은 두 반대 세력을 지도에서 당신의 편에서 더 가깝게 만나게 합니다.

Starting Items

정확도 및 경사

궁금하시군요. ‘하지만 게임의 요점은 적지를 향해 깊숙히 밀고 나가는 것이 아닌가요? 우리 군인들을 제지하고 적이 우리 영토에 발을 들여놓지 말고 가능한 한 빨리 진군하도록 하는 것이 더 이상적이지 않을까?’ 게임의 요점은 적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고대. 하지만 당신은 그걸 서두를 수 없습니다. 당신이 재촉할 수 있는 것은 돈이나 경험치 모두에서 성장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크리프들을 죽이는 건 게임 초기에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야.

나는 또한 처음부터 당신이 사용할 타워는 아니라고 말할 것입니다. 첫 물결의 차선이 닿아야 할 곳은 지도 중앙으로 강을 향해 내려가는 경사면이다. DOTA 2에서는 상승 플랫폼에 있는 원거리 유닛 공격 유닛이 누락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공격이 빗나가면 한두 초가 허비된다. 경사면 가까이에서 싸우려는 이유는 높은 승강장에서 난장판을 벌이기 위해서였다.

적의 사거리 부대인 크리프와 영웅은 낮은 플랫폼에서 공격할 경우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한편, 높은 지대에서 온 유닛들은 보통 정확성을 가지고 있어 평지에서의 전투만큼이나 쉽게 크리프 살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강가 쪽도 타워와 가깝습니다. 적의 영웅이 당신의 비탈길을 오르기로 결정했다고 해도, 그들은 탑의 공격 범위 안에 있을 것입니다. 이것으로 나의 다음 요점을 짚고 넘어가겠다.

타워 허그

네 일 중 하나는 탑을 지키는 것이지만, 이 구조물은 널 보호하기 위해 여기 있는 거야. 자세히 보면 타워에 가까이 있으면 +2 아머가 생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이 움직이지 않는 바위 덩어리는 원거리 내에서 공격할 수 있다. 적 팀에게도 같은 이점이 있다. 이 타워들은 목표물이 죽을 때까지 사정거리 안에 들어오는 첫 번째 유닛을 공격할 것이고, 다음으로 가까운 적을 찾을 것이다. 탑은 스스로를 보호하는 것을 우선시할 것이고 당신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하지만, 공격 부대를 죽이려고 안간힘을 쓰는 대신, 탑이 무엇을 공격하고 있는지 주목하세요.

라스트 히트

타워는 공격 속도는 빠르지만 공격 출력만큼 강하지는 않습니다. 너의 탑이 약해지도록 놔두고 죽어가는 탑을 떼어내라. 넌 본질적으로 탑에서 ‘귀신을 훔치는’ 거야. 당신은 이 규칙을 당신 자신의 괴물에 의해 죽임을 당하기 직전의 괴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살인을 저지르는 사람이 되길 열망하죠 한 부대의 죽음은 최후의 일격을 가하는 한 사람에게 보상하며, 여기에는 적의 영웅과 중립적인 괴물이 포함됩니다.

영웅이 공격할 때, 다음 공격이 있기 전까지 약간의 지연이 있을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간의 이러한 짧은 간격은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지연으로 인해 다음 공격이 유닛을 죽이는 히트작이 될 것이라고 항상 장담할 수 없습니다. 베테랑 선수들은 이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영웅들이 자동으로 공격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타격은 항상 마지막 타격입니다.

인벤토리에 가져올 항목

차선을 이탈할 수 없기 때문에 마력과 건강을 위해 복구 아이템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자신을 노출할 수 없으므로 속성도 보호해야 합니다. 무엇을 해야 하나? 걱정마, 택배기사가 있잖아! 

각 파벌에는 팀원들이 조종할 수 있는 배달원이 있다. 당신이 물건을 살 때 택배기사가 대신 가게로 접근할 수 있고 당신이 지도상의 어디에 있든지 간에 당신의 물건을 당신에게 배달해 줄 수 있습니다. 솔로 미드로써, 대부분의 초기 게임에서 택배사를 사용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낮은 층에서도 위험한 정글에서 농사를 짓지 않으면 차선을 이탈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동료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옆 차선에는 군수품과 소모품을 파는 가게가 가까이 있습니다. 

시작금 600골드로 장수에 집중하세요. 캐리 영웅은 일반적으로 활동적인 능력이나 강한 기본 공격을 통해 크리프를 죽일 수 있을 만큼 강합니다. 90골드용 탱고와 110골드용 힐링세이브를 복용하십시오. 200골드 상당의 건강 회복 아이템입니다. 

DOTA의 모든 영웅은 마력에 의존하며, 특히 하위 레벨에서는 마력에 의존하므로 항상 마력 복원을 고려하십시오. 드래곤 나이트와 같이 마력에 굶주린 근접 영웅을 사용한다면 마법에 걸린 망고를 각각 70골드에 2개씩 가져가야 합니다. 망고 한 개에 125마력이 순식간에 회복되지만, 재고에 보관 시 초당 0.6의 재생력을 높여줍니다. 망고의 패시브 능력은 그 자체로 쌓여서 어떤 이들은 게임 시작 시에 3개를 가져가려고 한다. 리나 인버스나 스나이퍼와 같은 길고 신중한 히어로를 사용한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총 225개의 마력을 재생하는 클래리티 포 50 골드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돈은 속성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165골드용 서클릿은 모든 속성에 +2를 부여하고 각 초기 게임 업그레이드에 대한 구성 요소를 제공하므로 항상 해당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래스 밴드 (민첩성), Bracer (강도), 널 부적 (지능)을 만들 계획이라면, 다음에 얻고자 하는 것의 구성요소를 확인하고 레시피를 제외하고 그것들을 먼저 구매하세요. 레시피는 215골드이며, 게임을 시작하기 위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면 복원 아이템을 살 돈이 전혀 남지 않습니다. 복구의 우선순위를 항상 정하십시오. 게다가 상대를 보기 전에는 업그레이드를 하면 안 돼요. 적의 영웅에게 기대할 수 있는 플레이 스타일에 대응하여 아이템을 구축합니다.

둘 다 크리프에 대해 지속적으로 스팸을 발송하는 Lina Inverse 또는 Shadow Fineend와 같은 활성 기능 사용자를 상대하는 경우 각각 50골드의 비용이 드는 아이언 브랜치를 2~3개씩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각 분기는 각 속성에서 +1을 제공하고 자체와 쌓입니다. 아이언우드 나뭇가지 두 개를 매직완드로 일찍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나이트나 블러드 시커와 같은 기본 공격에 더 의존적인 영웅을 상대할 때는 속성 으로 제압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점검을 위해 필수 아이템은 탱고 1개와 힐링 살브 1개입니다. 빠른 능력으로 마력이 낮은 난장판 히어로를 사용한다면 마법에 걸린 망고 두세 개를 가져가라. 많은 능력을 사용하여 크리프를 빠르게 탈피하는 다양한 히어로를 사용하고 있다면, 명료성 포션 을 들고 다음 제품을 택배사와 함께 구매하십시오. 근거리 히어로와 싸우려면 필요한 속성 업그레이드의 구성 요소인 서클릿 t과 속성 항목 두 개를 구입하십시오. 다양한 맞춤법 사용자를 상대하려면 서클릿 과 두세 개의 철 분기를 사용하십시오. 그 정도밖에 못 버틸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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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게임

거부하다

네 차선에서 크리프 킬을 겨루게 될 거야 대상을 죽이는 공격은 돈과 경험을 얻는다. 적들을 죽이는 것 외에도, 스스로도 죽여야 한다. 이 논리는 타워에도 적용됩니다. 적을 우클릭하면 소름끼치는 걸 막을 수 있어 자신의 유닛을 죽이면 적에게 금과 경험을 강탈하고 각 유닛에 대해 적은 양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공격 타이밍을 정확히 맞추면 적의 성장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레벨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초기 빌드

초기 빌드에는 어떤 영웅을 사용하고, 어떤 아이템으로 시작했으며, 누구와 싸우고 있는지가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지막 히트를 위해 경쟁해야 하는 경우 200골드용 클링 블레이드를 가지고 택배사에 배송받으십시오. 적을 차선 밖으로 괴롭히려면 래스 밴드 , Bracer 또는 널 부적 과 같은 속성 업그레이드를 수행하십시오. 속성 업그레이드는 총 515골드이지만, 서클릿 과 다른 부품을 가지고 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으므로 215골드만 지불하면 됩니다. 레인 크리프들은 마지막 히트곡을 제대로 전달해서 레시피와 클링 블레이드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다면 골드 보상에 관대하지만 그러지 마세요. 클렐링 블레이드보다 빠른 속도로 부츠의 우선순위를 매기십시오. 당신의 기동력은 더 많은 지역을 커버하거나 적의 범위를 탈출하는 열쇠입니다. 복구 물품을 보충해야 합니다. 죽는 것은 절대 선택 사항이 아니며, 적이 먼저 도망친 경우에만 후퇴가 허용됩니다.

통계와 복구를 모두 커버하기 위해 속성 특정 업그레이드의 대안으로 초기 게임 업그레이드로 마술 지팡이 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마술 지팡이 제공+3 각 특성과 능력을 쌓아 1 책임에 대한 모든 시간 근처의 적 캐스팅 능력이 20. 그것은 활성 기능을 사용하는 모든 요금이 즉시 복+15 각 당신의 건강과 마나의 수를 곱한 요금이 손실됩니다. 비록 당신이 단지 10 의 책임을 얻었더라도,그것은 여전히 탱고와 망고를 합친 것보다 더 잘 회복됩니다. 중 차선은 영웅들과 경쟁에 대한 크리프로 죽이거나 괴롭히는 각각 다른 차선을 기대할 수 있도록 많은 능력을 사용되고 있습니다.

정글링

충돌이 적의 탑 근처에있을 때 특히 차선 섬뜩함을 항상 밀 수는 없습니다. 복원 및 속성 항목과 레벨 3 또는 4 에 의해,당신은 정글과 농장 중립 캠프에서 로밍 할 수 있습니다. 이 큰 괴물에게 더 많은 돈과 경험보다는 차선이 섬뜩한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지속적인 성장하는 동안 당신의 차선이 너무 위험합니다. 적의 영웅을 만나지 않도록주의하면서 정글은 어떤면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정글이 기술적으로 당신의 진영의 영토 내에 있더라도,당신은 당신을 도울 크립 또는 탑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항상 농업에 당신의 능력을 사용하십시오. 시간 낭비를 피하기 위해 영웅의 힘을 사용하고 있다면 마나를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복원할 수 있습 건강 및 마나가와 저렴 소모품,하지만 시간을 낭비할 수 있는 요인 사이의 간격은 당신과 당신의 적의 성장입니다.

중반 게임을 향한 건물

초기 게임은 10-15 분 표시까지만 지속됩니다. 이 시간까지 업그레이드 된 부츠 쌍,여러 속성 부스팅 업그레이드 또는 하나의 아티팩트 업그레이드가 예상됩니다. 탄고와 망고를 구입하는 대신 비밀 가게의 병과 마법 지팡이가 복원 속성을 덮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그들을 필요로해야 전체에 건강과 마나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정글에서 분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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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반 게임

나는 엄지 손가락의 일반적인 규칙을주고 싶지만, DOTA 2 복잡한 게임이다. 무슨 일을 넘어 시간을 수준에 도달 6 은 전적으로 의존에 어떤 영웅을 사용하여,당신이 누구는 싸움에 대하여,어떻게 당신이,당신이 얼마나 잘 보안 자신의 차선,얼마나 좋은 동료에서 하고 있는 그들의 차선 이 시점까지.

모든 주인공은 핵심 항목으로 특별히 구축에 맞춘 효율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자신의 기술과 의도적인 디자인이다. 천천히 초기 게임에서 핵심 빌드를 향해 구축하고 후반 게임에 의해 그것을 확장합니다.

그러나 베테랑 플레이어는 캐릭터에 대한 자신의 해석을 찾을 것입니다. 에서 사용하여 어떤 영웅,당신은 항상 고려해야 합 다음과 같은 일을 알아내는 무엇을:

  1. 이동성
  2. 손상 출력
  3. 생존 가능성

이동성

이동 속도는 정글을 가로 질러 돌아 다니며 추격 할 수있는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때 차선과 정글에서 크립을 죽이는 것이 너무 단순 해집니다. 

중간 차선으로,당신은 어느 쪽 차선에서 간크할 수있는 가장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각 차선이 자신의 마음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모든 영웅을 커버하려고 모두 세 차선에서 발생한’데드 레인,’참조하는 용어의 행위를 확산 팀의 힘을 균등하게지도를 통해,손실이 발생의 효율성과 위험이 높은 노출의 적으로부터 현재 무료로 플레이.  

어느 쪽에서 누가 죽었는지 모니터하십시오. 을 복용하는 목적으로 적의 영웅 누락 또는 부족 백업 될 것입니다 때문에 어리석은 적을 수 있다 갑자기 나타나 당신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확실하지 않은 경우,측면 차선을 간크. 

모든 영웅이 존재하면 미니 맵에서 죽은 차선 상태에있는 적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선을 떠나 당신의 동맹국뿐만 아니라 자신의 차선에 있음을 부여,측면 차선 원수를 죽일 도움이됩니다. 적을 죽이거나 타워를 파괴 한 다음 머리를 뒤로 젖히고 자신의 영토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손상 출력

각 영웅은 공격 피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본 특성으로 인해 해당 특성에 종속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웅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손상의 종류에 따라 구축 할 항목을 결정합니다. 세 가지 유형의 손상이 있습니다:

  1. 물리 피해:적의 기본 방어구에 의해 차단되고 마법 면역을 관통할 수 있는 공격을 말합니다. 모든 기본 공격은 일부 활성 능력 만 수행하는 동안 물리적 피해를 입 힙니다. 영웅은 그들이 어떤 종류의 물리적 손상으로부터 완전히 면역 만드는 미묘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공격 데미지는 높은 회피력으로 영웅을 놓칠 수 있습니다.
  2. 마법 피해:마법 면역을 뚫을 수는 없지만 미묘한 적에게 증폭됩니다. 기본 방어구 대신 마법 저항에 의해 마법 피해가 감소합니다. 가장 활동적인 능력을격으로 마법의 손상에 의존 영웅’정보 특성 때문에 그들은 그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는 기본 공격에서 모든 방법입니다. 회피는 이런 종류의 피해에 대해 쓸모가 없습니다. 기본 공격에 의해 적용된 데미지 오버 타임 상태는 마법 피해를 입히더라도 마법 면역을 뚫을 수 있습니다.
  3. 순수 데미지:방어구,저항력 및 회피를 완전히 무시하고 마법 면역을 통해 피어싱합니다. 미묘한 적들은 순수한 피해로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셉트르 Aghanim 업그레이드 된 항목을 필요로하는 동안 일부 능력은 얻을 이동 에서 출력의 종류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피해 출력은 크게 싸움에서 당신의 유용성뿐만 아니라 간킹 솜씨에 영향을 미칩니다. 세 가지 중 하나가 운반으로,당신은 당신의 팀이 충돌 할 때마다 적어도 하나의 적을 죽일 것으로 예상된다. 적의 캐리를 죽일 수 없다면 팀이 사상자를 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크립이 너무 많은 돈과 경험을 제공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영웅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상상해보십시오. 죽어가는 것은 또한 타락한 영웅의 소비되지 않은 돈 중 일부를 빼앗아 살인자를 강화하면서 진행 속도를 늦추 게합니다.

생존성

당신은 죽지 않아야하지만,캐리로서,당신은 항상 표적이 될 것입니다. 정글을 돌아 다니는 동안,또는 충돌하는 동안,당신은 지원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고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도망 가거나 당신의 땅에 서있는 것 사이에서 결정할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귀하의 항공편이나 싸우 응답이 될 것이 갈리는 당신이 더 연주하지만 자신의 지식의 어떤 옵션이 있 요소 깊은 곳에서 당신의 본능에 대해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항상 건강과 마나의 양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모든 영웅은 게임 중반에 병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술 지팡이어야 한식에 대한 미드 레이너 지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무것도를 찾을 더 유용하고,만큼 당신이 마나 건강을 캐스팅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복원 이외에,당신은 또한 저항이 필요합니다. 블랙 킹 바 는 일시적인 마법 면역력과 활성화시 100%마법 저항력을 부여하는 일반적인 중반 게임 아이템입니다. 비용은 총 4075 골드이지만 빠른 죽음에서 당신을 구할 것입니다. 는 경우 적용하는 검은 왕 바로,그것은 쓸데없는 공격을 시작하도록 그들의 주의를 다른 적 또는 실행됩니다. 이 아이템의 공격력과 강도 증가는 크지 않으며 활성 능력은 사용할 때마다 지속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더 상황적인 아이템을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늦은 게임 중에 블랙 킹 바를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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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은 게임

이 단계에서 모든 영웅은 24 의 레벨 캡에 도달하기 시작했으며 핵심 아이템으로 재고를 채 웁니다. 어느 팀이 초기 게임과 중반 게임을 통해 얻은 이점은 이제 사용되지 않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적의 전투 패턴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게임을 끝내야 할 때입니다! 

캐리로,당신은 적의 타워를 향해 집회를 이끌. 주의에 대한 3 단계 타워,뿐만 아니라 그들은 더 강한 첫 번째 두 당신은 파괴 중반에 게임이지만,그들은 또한에서 높은 플랫폼입니다. 혼자서 다이빙을하려고하지 말고 차선을 밀 때 항상 두 명의 팀원을 데리고 가십시오.

당신이 차선을 밀 수 없다면,당신이 그것을 도울 수 있다면 적 영웅을 하나씩 또는 모두 죽이십시오. 핵심축으로 확장하는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방 유틸리티에 대한 항목은 응답에 대한 더 나은 상황에 문제가 있다. 당신을 핵무기로 만들 수있는 적이 있습니까? 주문을 차단하는 링켄의 구체를 가지고 달리 치명적인 타격에서 완전히 무사하게 만듭니다. 당신은 연속으로 공격 할 수있는 캐릭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공격이 더 많은 피해를 줄 수있는 방법을 원하십니까? 구입 신 검 항목을 제공하는 무려+330 공격력이 증가 가장 높은 피해를 높일 게임! 

푸시의 핵심은 적 영웅을지도에서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들을 죽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당신이나 당신의 연합군 운반 중 하나를 죽이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DOTA 많은 가능성의 게임이다,하나의 영웅이 제대로 사용하는 경우 다섯 전체 팀을 다시 개최 할 수 있습니다. 수비를 취하는 것을 발견하면 차선을 확보하십시오. 에 초점을 죽이는 레인 섬뜩한 느리게 자신의 밀 실행에서 적 영웅 그래서 당신은 죽지 않는다. 죽은 영웅은 후반 게임에서 리스폰하는 데 최대 3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방어 팀에서 적어도 한 명의 영웅이 조수를 바꿀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살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영웅

Dragon Kn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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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기본적인 영웅 중 하나 인 Dragon Knight 시작하십시오. 이 사람은 힘 영웅이되어서 가져온 타고난 두꺼운 방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패시브 능력인 드래곤 블러드는 드래곤 나이트에게 기본 방어구와 건강 리젠에 상당한 부스트를 줍니다. 이 탱키기사는 당신이 당신의 차선에서 오랫동안 지속된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우리가 논의했듯이,당신은 당신의 차선을 놓아 줄 수 없으므로 장수는 농사만큼이나 우선 순위입니다.

의 말하기, Dragon Knight 용기사의 첫 번째 능력,호흡,불 요리 밖으로 길고 넓은 파 화염의 목표를 향해 방향입니다. 이 불의 호흡은 엄청난 양의 마나를 소비합니다. 말 것’아껴서 사용’하지만 용기사의 강력한 국방과 빠른 중생을 구입할 수 있습 망고를 복원하는 마나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특성의 시작에서 게임하기.

드래곤 테일은 호흡 화재와 같은 마나 비용에 대한 적을 기절하지만 단지 당신의 근접까지 도달한다. 많은 초보자 솔로 미드 플레이어가 원거리 영웅을 선택하므로 드래곤 테일의 짧은 활성화 도달 범위. 그러나이 능력이 열리면 적들이 감히 당신에게 접근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탑에 가깝거나 섬뜩한 것에 둘러싸여있는 것처럼 적절한 순간에 적을 기절시킵니다. 당신의 목표가 괴롭히는 것이라면,불을 피우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레벨 6 에서는 드래곤 나이트의 엘더 드래곤 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웅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녹색 용동 속도가 증가하고 귀하의격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원거리 부식 호흡을 거래하는 독 손상니다. 이 새로운 공격력은 타워와 막사와 같은 구조물에서도 작동합니다. 최대 수준의 장로 용 형태로 당신은 빨간색이 용 추가하기 시작한 손상으로 300 단위로 반경을식 호흡입니다. 또 다른 레벨 업은 이미 사악한 공격에 맞은 적 유닛의 이동 속도를 늦추는 블루 드래곤으로 변합니다. 스킬 드래곤 테일은 또한 당신의 공격 범위를 얻습니다.

Lina Inver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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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a 그녀는 타고난 방어 능력이 전혀 없다는 의미에서 덜 끈기있는 영웅입니다. 그녀가 가지고있는 것은 장거리,무거운 손상된 주문과 큰 마나 풀입니다.

Lina 섬뜩한 파도를 없애거나 화염의 앞쪽 물결로 적의 영웅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용의 노예라고 불리며 최대 800 유닛에 도달하여 통과하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줍니다. 그녀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 그녀의 다른 기술이라는 가벼운 치열하지만,이에 영향을 미치는 작은 원형의 열과 불꽃. 보다 집중된 스킬은 영향을받는 모든 유닛을 기절시키고 첫 번째 능력만큼 강력한 피해를 입 힙니다.

Lina’s 패시브,불 같은 영혼,10 초 동안 그녀의 움직임과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이 능력을 쌓으로 자체도록 하는 것이 이상적이 스팸 그녀의 능력을 한 다음 그녀의 마무리 적으로 정상적인 공격입니다. Lina 마나 풀을 소진하는 것은 그녀의 주문과 버프 밖에서 많은 유틸리티가 없기 때문에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라구나 블레이드는 Lina 궁극적이고 가장 강력한 주문입니다. 이 끈기 채석장을 마무리하기위한 완벽한 하나의 대상에 초점을 맞춘 그녀의 모든 힘을 가진 번개의 볼트입니다.

Queen of P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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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en of Pain t애타게 거리를 유지하면서 상대방과 더 친밀 해지기 위해 끝납니다. 그녀의 기본 공격은 적에게 칼을 던지는 것을 포함하지만 그림자 스트라이크를 사용하여 특수 칼을 던질 수 있습니다. 대상의 적은 일반 공격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 힙니다. 목표물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프고 이동 속도가 느려지는 독이 주입됩니다. 

Queen of Pain 깜박임을 사용하여 안팎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통의 비명을 사용하기 전에 그녀를 완벽하게 설정합니다. 후자의 능력은 주변의 적 유닛에 대한 손상 파의 빠른 움직임을 다룬다 Queen of Pain. 섬뜩한 또는 적의 영웅에 가까운 중앙에 그녀를 깜박 다음 굉음 소리를 활성화합니다.

음파는 넓은 원뿔에서 앞으로 이동하는 특별한 비명입니다. 모든 유닛은 진정한 피해,피어싱 마법 면역 또는 기본 갑옷의 큰 타격을 받게됩니다.

Sni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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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iper 당신이 그의 테이크 목표 수동과 초기 게임에서 가장 긴 범위를 보장합니다. 이 범위는 전쟁의 안개 뒤에 숨어있는 동안 적을 공격 할 수있을 정도로 멀리 떨어져있을 수 있습니다. 그의 기본 공격은 당신이 표지에서 적을 숨기고’저격’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그의 파편 능력은 원에서 불타는 펠렛의 흐름을 비가 내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범위 내의 유닛을 손상시킵니다. 이것은 또한 저격수의 시야에서 벗어난 지역에 캐스팅되면 영향을받는 지역을 밝혀줍니다.

헤드 샷은 저격수에게 목표물에 기절 및 추가 피해를 적용 할 수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또 다른 수동 능력입니다. 암살 한 시간 동안 대상 적의 영웅에 저격 잠금을해야합니다 궁극적 인 능력이다. 범위는 멀리 3000 단위까지 도달합니다. 을 때 저격은 준비가되어,그는 방아쇠를 당기고 파업을 대상에 대한 거대한 진정한 손상 피어싱,마법의 면역.

Ti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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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우리는 탱키근접전 종류의 mid-laner 로 돌아 왔습니다. Tiny 아마도 초보자와 트롤 모두에게 가장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그는 가장 악명이 높는 능력을 던지할 수 있는 그대로’토스’단위에서 다른 대상 장치를 다루는 지역의 효과에 손상으로 선택하신 발사체의 땅입니다. 활성화 시에 가장 가까운 유닛,크립 또는 영웅을 모두 던질 수 있습니다. 적을 던진 경우,그 가난한 영혼은 또한 착륙 할 때 피해를 받게됩니다.

Tiny 눈사태는 바위가 넓은 지역에서 굴러 다니게하여 피해를 입히고 유닛이 기절하게 만듭니다. 이 능력은 작은에게 크립을 지우고 충돌에서 적 그룹을 제어하기위한 좋은 지역 범위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토스 능력과 함께 작동합니다. 캐스 사태에 적 영웅 다음 빠르게 던지기 같은 단위의 범위 내에서 여전히 사태는 여전히 유효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움직일 수 없는 플레이어 당신은 단지고 놀았으로 받을 것이 눈사태 손상 및 기절하는 두 가지 시간:기 전에 그들은 빼고 한 빨리 그들은 땅입니다.

Tiny 의 두 스킬 콤보로 할 수있는 또 다른 재미있는 일은 적의 영웅을 타워에 가깝게 던진 다음 눈사태를 던지는 것입니다. 이 두 기술이 최후 통첩이 아니라는 점을 감안할 때 레벨 3 에서 이러한 콤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적 미드 레이너를 죽이지 않더라도,이 스턴트는 야당의 건강을 많이 빼앗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고급 플레이어는 작은 aggro 하지 알고.

Tiny 의 세 번째 능력은 Tiny 가 클럽으로 사용할 나무를 잡을 수있게 해주는 Tree Grab 입니다. 공격 데미지와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작은 스플래시 데미지가됩니다. 나무는 깨질 때까지 5 번의 공격 만 허용합니다. 트리 그랩을 다시 활성화하여 멀리 떨어진 목표물에 트리를 던져서 타이니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발사체 로그는 물리적 손상으로 간주되므로 마법 면역에 의해 차단 될 수 없습니다.

게임의 시작에서,작은 좋은 이동성과 바위의 작은 지각 더미입니다. 수동적 인 능력’성장’을 취함으로써 Tiny 는 더 크고 파괴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이동 속도의 비용으로 갑옷과 공격 데미지가 크게 증가합니다. 이 트레이드 오프는 영구적이므로 퍼지 능력이 당신의 골렘을 약화시킬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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