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 유틸리티 지원 – 소개

한 경기당 10명의 플레이어로 DOTA 2 의 게임이 시작됩니다. 참가자는 지역 또는 전 세계의 게임 시스템에 의해 함께 선발될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낯선 사람과 놀거나 친구들과 줄을 서세요. 당신이 누구와 싸우는지 아는 것은 당신이 상대하는 사람에 집중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줄 수 있다.

DOTA 2 – 유틸리티 지원 – 위치 4

경기에 선발된 10명의 선수들은 두 파벌, 즉 다이어와 래디언트로 나뉜다. 이 반대되는 힘들은 ‘차선’이라고 불리는 도로로 연결되어 있다. 각 그룹은 5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그룹은 특정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어떤 역할도 무시해서는 안 되며 어떤 역할도 반복되어서는 안 됩니다. 직급은 농장 우선순위에 따라 1~5번까지 번호가 매겨집니다. 처음 3개의 포지션은 ‘코어’이고 각각 차선을 따라갑니다. 마지막 두 코어는 차선 확보나 목표 달성에 있어 세 코어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위치 번호 4 유틸리티 지원입니다. 생존, 밀기 또는 킬 측면에서 팀 전체에 이익이 되는 아이템을 가져가야 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팀의 현장 통제가 더 필요한지 아니면 다른 킬러가 필요한지 결정해야 할 때가 올 것이다. 위치 4에서는 지지대와 이동대 사이에서 유연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목표

각 차선에 배치된 세 척 중 한 척을 보조하는 임무를 맡은 4번 포지션의 영웅입니다. 다음 책임을 다하는 한 마음대로 돌아다녀도 좋습니다:

  1. 차선을 유지하다. 세 명의 캐리어는 때때로 수세에 몰릴 것이다. 방문해서 적의 공격을 밀어내야 합니다. 캐리어를 살려두면, 그들의 죽음은 많은 시간과 돈을 앗아갈 수 있어.
  2. 차선을 밀다. 당신과 운반자 둘 다 혼자 목표를 가질 수 없습니다. 공격을 가할 때가 되면 가라. 밀림에서 농사를 지을 수 있는 공간과 운반대를 상대편에 주도록 압력을 가하세요. 
  3. 간격을 채우십시오. 영웅 매치업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팀이 충돌 또는 보안 킬에 문제가있는 경우,당신은 후반 게임에서 전체 하드 지원에 영웅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는 경우에 귀하의 팀에서 우위를 중임이 있거나 고도로 숙련된 위치에 5 동맹 게임을 종료 신속하게 됨으로써 제 4 회 수행합니다.

위치 1은 안전 차선을 처리하며, 위치 2는 가운데에 서고, 위치 3은 하드 차선을 보호합니다. 당신은 위치 4이고 정글은 당신의 영역입니다. 방심하지 말고 즉시 동맹군을 돕기 위해 신속히 이동하라. 당신의 존재가 초기 경기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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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사항

당신은 유틸리티 히어로들이 전투를 피하기 위해 정글 깊숙한 곳에 머무른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실은, 당신이 동맹군을 돕기 위해 충돌을 향해 돌진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캐리스가 항상 상대편을 이길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일은 차선을 유지하거나 목표를 추진하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밀림은 3차선 하나하나를 덮을 수 있을 만큼 가깝지만 차선 크리프들의 전리품을 나눠 가지기에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배회하기에 좋은 곳이다. 적들은 당신이 항상 지도에서 빠져있기 때문에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할 것입니다. 

차선

Direct 와 Radiant 를 연결하는 세 개의 차선이 있습니다. 이 차선들은 세 개의 타워 세트로 보호되며, 각각 홈 베이스와 더 가까운 곳에 설치된 차선들은 다른 차선보다 튼튼하다. 한 차선은 크리프가 만나는 지점이 동맹 Tier 1 타워와 더 가깝기 때문에 ‘안전’이라고 불린다. 차선이 적의 탑에 더 가까이 닿기 때문에 하드 레인은 그렇게 불린다. 중간은 모든 것이 평등한 공동의 땅이다. 

하드캐리는 돈을 벌어야 하기 때문에 하드 서포트로 안전 차선을 잡습니다. 세컨드 캐리는 중간 차선을 최대한 혼자 차지하여 경험 면에서 빠르게 성장합니다. 게임 시작 시 Offplaner 에 가입하여 적 하드캐리 및 지원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Offlane영웅은 종종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지만 게임 초기에만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부정’이라는 과정에서 자신의 군대를 죽임으로써 크리프 킬의 적을 강탈하십시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Offlaner 가 소름끼치는 살인을 하도록 내버려둬야 하지만 중립 진영과 맞서기 전에 아이템이 필요할 것이다.Rob the enemy of creep kills by killing off your own forces in a process called ‘deny’. You should really let your Offlaner take the creep kills but you would need items before you face off against neutral cam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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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밍

일찍 정글에 데려가도 돼요. 레인을 떠날 걱정은 하지 마세요, 동료들은 알아서 할 수 있어요. 당신의 일은 마력, 건강 회복과 같은 초기 유틸리티 아이템들을 위해 돈을 모으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바운티 룬스는 5분마다 0시에 산란을 해요 차선으로 가기 전에 그것부터 가져가야 해요. 도움이 된다면 현상금 룬을 가져가라. 이런 것들은 모든 동맹에게 돈을 주니까. 

두 정글의 양쪽에 있는 강의 양쪽을 중간 차선으로 나누는 고정 위치에 4개의 현상금 룬이 있다. 돈을 주기보다는 전투 능력을 향상시키는 룬이 강을 따라 한 번 더 터집니다. 이 파워업 룬은 특정 효과를 주는 6가지 형태 중 하나로 랜덤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1. 아케인 룬-50 초 동안 모든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과 마나 비용이 30%감소합니다.
  2. 더블 데미지 룬-45 초 동안 기본 데미지를 100%증가시킵니다.
  3. 서둘러 룬-22 초 동안 550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4. 환상 룬-마지막 75 초 자신의 두 약한 복사본을 만듭니다 
  5. 보이지 않는 룬-45 초 동안 또는 공격 할 때까지 보이지 않게합니다.
  6. 재생 룬-30 초 동안 또는 적 영웅이 당신을 해칠 때까지 초당 6%의 생명력과 마나를 치유합니다.

파워업 룬은 캐리어가 차지해야 합니다. 기존 룬에 대해 laners 에 신호를 보냅니다. 가까이에서 적의 영웅을 발견하면 그것을 가져가거나 파괴하라. 

안전 차선 운반이 정글에서 농사를 짓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중간 차선과 offlane 은(는) 잠시 동안 차선을 이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 지원 의 초기 게임은 느린 시간이 될 것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중성자를 죽일 수 있습니다. 이 돈벌이꾼들은 아무 것도 가져갈 수 없다면 낭비될 것이다. 받은 돈을 초기 유틸리티 물품에 사용하세요. 아우라 효과나 주변 아군에게도 영향을 미치는 활동적인 능력이 있는 아이템을 가져가야 합니다. 

Essentials

시작할 필수 항목

대부분의 시간을 적을 피해 시작할 수 있지만, 여전히 당신은 지지자예요. 초기에는 속성에 대해 걱정하는 유틸리티 지원플레이어가 많지 않습니다. 대신 ‘유틸리티’에 유의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능력을 일찍 스팸을 보낼 준비가 되어야 하므로 선명도물약과 망고를 드세요. 난장판 영웅을 사용한다면 적 영웅과 꽤 일찍 교전할 수 있을 것이다. 200골드에 스타우트 실드를 구입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로밍하는 동안 중립 캠프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웅과 함께 적을 막아라. 

50골드용 옵저버 워드를 사서 높은 곳에 심으세요. 유닛의 시야는 더 낮고 고른 지역을 드러낼 수 있지만 높은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으므로 강바닥에 병동을 두지 마십시오. 

지도 주변에 병동을 심으면 침입자를 탐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과감한 적의 이동은 동맹국들이 충돌하기를 기다리게 할 수도 있다. 시간을 들여 사각지대에 눈을 붙이지 않으면 승산이 없다. 지역 전체가 어둠에 싸이면 동맹국을 위한 로밍도 위험할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Offlaner 로 하드 레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 시작 때요 로밍은 공격 속도를 높이거나 공격 데미지를 높이는 아이템이 있을 때 시작됩니다. 

각기 다른 영웅들이 자신들만의 수단을 사용하여 포지션 4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몇몇 영웅들은 테크니스처럼 지속적인 AoE 피해로 더 공격적이다. 마력을 회복한 후 탑 아래에 있는 적군 영웅을 눌러야 합니다.

라이스 킹과 아바돈과 같은 멜리 스트롱 영웅은 한 번에 한 명의 영웅을 목표로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차선 밖으로 상대를 괴롭히거나 완전히 죽이는 지속적인 피해를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엄밀히 말하면, 적군을 그들의 탑 아래로 밀어 넣는 것은 당신과 동맹군에게 불리합니다. 타워는 아군을 보호하는 아우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적 유닛은 +2 무장을 획득합니다. ‘밀다’ 대신에 ‘당기다’를 써보세요. 뒤쪽으로 돌아가 다음 물결치는 적들을 만나보세요. 그들 모두 당신을 따라간 다음 당신의 1층 타워 뒤에 있는 당신의 차선으로 달려가 당신만의 차선 크리프들을 만나도록 하세요. 중립 진영에 너무 가까이 접근하지 않도록 해 그렇지 않으면 서로 싸우기 시작할 거야 이 과정을 ‘끌어당김’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여러분이 크리프들 사이의 접촉 지점을 차선 옆으로 ‘끌어당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적의 영웅들은 너희 탑의 피해를 감수하지 않는 한 충돌하는 크리프들을 공격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할 것이다. 차선으로 돌아가기 전에 당신의 역겨운 돈을 빼앗기 위해 당신의 역겨운 것들을 거부하세요.

80골드에 Smoke of Defitis 를 공급받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이동 속도가 빨라지는 동시에 적의 옵저버 병동에서 보이지 않게 됩니다. 기만의 연기 또한 당신을 Sentry Wards 의 True Sight 능력으로부터 숨깁니다. 

Wind Lace for 250골드를 구입하면 정글을 활주할 수 있는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Wind Lace 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빨리 Drum of Endurance 를 구축하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모든 동맹 유닛에 대한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높여 탱크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패시브 및 액티브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기 시작 10분 후에 시작하는 경기 중반 전에 이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경기 중반

Counter Ganks

게임 중반은 차선을 밀거나 지탱할 때입니다. 두 팀 모두 목표를 세우는 것을 목표로하기 때문에 Ganks 가 자주있을 것입니다. 세 차선 모두에서 힘을 나누지 마십시오. 탑을 쓰러 뜨리는 데 항상 3 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오십시오. 얼마나 많은 적 영웅이 있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일부 적 영웅이 맵에서 누락 된 동안 팀이 여전히 세 차선을 모두 유지하려고하면 죽은 차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어느 차선으로 갈지 예상하십시오. 이 지역을 조사 할 관찰자 병동이 없다면 정글에서 돌아 다니는 위험한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지원하는 것을 귀찮게는 골드에서 유틸리티를 항목 그래서 항상 확인하는 자신의 인벤토리할 때마다 나타납니다. 항상 보이지 않는 적을 대응하기 위해 180 골드에 대한 외관의 먼지의 공급을해야합니다. 자신의 인벤토리에 연기가 보이면 먼지를 준비하십시오. 먼지로 밝혀진 보이지 않는 유닛은 이동 속도가 20%감소합니다.

Ganks

자, 만약 네가 깡패가 되고 싶다면, 절대 혼자 차선으로 가지 마. 하드 레인을 이용하려면 Solo Mid 를 Offlaner 로 이동하십시오. 안전 차선을 이용하려면 하드캐리 및 하드 지원에 가입하십시오. 미드레인은 어디서나 백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까다로울 것입니다.

어느 레인으로 갈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의 laners 가 그들의 각각의 상대방을 얼마나 잘 괴롭혔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팀의 영웅들이 아직 살아 있느냐에 달려있다. 동맹군에게 어떤 것을 우선시해야 하는지 말해라.

항목들

이 단계에서 혼자 헤매는 영웅들을 보기 드물기 때문에 10분이 되기 전에 핵심 아이템이 만들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틸리티 지원 부서에서는 팀이 살아남거나 킬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능력과 아이템을 보유해야 합니다. 당신은 넓은 지역을 통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동맹 유닛에게 생명력을 앗아가는 블라드미르 오퍼링과 같은 아우라 아이템을 가져가십시오. 부츠 오브 스피드 업그레이드에 대해 말하자면, 아르케인 부츠를 가져가는 게 좋을 거야. 그래야 자신과 동맹군 영웅들을 위한 마력을 회복할 수 있으니까. 

‘유틸리티 지원’이 된다는 것은 당신의 능력을 얼마나 많이 공유할 수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팀 전체가 당신의 존재로부터 이익을 얻어야 합니다. 블러드스톤은 여러분을 활동적으로 유지시켜줄 수 있는 훌륭한 아이템입니다. 최대 체력 +500, 최대 마력 +400을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체력 재생은 초당 +7이고, 마력 재생은 충전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블러드스톤은 창조와 동시에 14개의 돌격으로 시작하는데, 이 돌격은 적의 영웅이 당신 가까이에서 죽을 때마다 증가합니다. 당신의 죽음은 3가지 혐의를 없애지만, 당신이 제대로 시작한다면 적 영웅들이 당신보다 더 자주 죽기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블러드스톤 부품은 현장에서 장수를 중시하는 초기 게임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인내의 가격은 총 1700골드입니다. 마력을 위한 에너지 부스터, 건강을 위한 바이탈리티 부스터, 두 가지 모두를 위한 포인트 부스터를 구입할 수 있는 정글 파밍은 시크릿 샵과 가까워집니다. 이건 비싸지만 초반에는 한 장만 가져가시고 중반에는 나머지만 가져가시면 됩니다.

블러드스톤의 진정한 판매 포인트는 블러드팩트의 수동적 능력과 아우라입니다. 주변 연합 유닛, 영웅 또는 괴짜, 초당 +25의 건강 재생을 획득합니다. 당신이 죽으면 혈석의 각 전하가 충전당 3초씩 재생 시간을 줄여줍니다. 이는 또한 당신이 잃어버리는 금의 양을 전하당 25개씩 감소시켜 더 많은 금을 보관할 수 있게 합니다.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면 돈을 절약할 수 있어!

Late Game

Clash 

늦은 게임은 어느 팀이든 최대한 많은 영웅들을 죽여서 그들이 중단 없이 목표를 잡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충돌에 대한 여러분의 기여는 여러분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고 어떤 목표가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영웅이 개시자라면 당신이 먼저 움직여야 합니다. 여기에는 종종 기습적인 광역 장애 또는 손상이 포함됩니다. 최대한 많은 적에게 영향을 주고 가장 부드러운 적 영웅을 노립니다. 보통 하드캐리입니다. 중타자부터 차례로 적을 쓰러뜨리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시나리오지만 하드캐리가 너무 터프하거나 이해하기 힘들면 지원에 만족하면 된다. 

I비활성 상태인 경우 일반적으로 지원 및 Offlaner 라는 이니시에이터를 고정하여 카운터에서 적의 기회를 빼앗습니다. 솔로미드의 영웅들은 또한 섀도 파인드와 같은 아오에 핵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다. 가장 위험한 부대를 제압하는 것이 당신의 일이니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근거하여 판단하세요. 솔로 미드가 더 위험하다고 생각되면 한 번에 한 유닛에 집중하세요. 장애 부대는 충돌로 죽은 것이나 다름없다.

확장 및 상황 항목

Shiva’s Guard 는 주변의 모든 적을 느리게 하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그것을 명품이라고 여긴다. 부품도 초기 게임에서는 예상했던 아이템이 아닙니다. 아바돈 같은 느린 기술이 한 번에 한 유닛에서만 작동하는 영웅과 같이 현장 통제가 부족할 때만 구매하세요.

좀 더 불쾌한 물건을 사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이미 한 가지 지원을 받고 있으며 대부분의 중간 아이템이 최신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Scythe of Vyse 는 강도와 민첩성에 +10을 부여하지만 지능에는 초당 +2.25의 마력 재생을 통해 +35를 부여합니다. 이 아이템은 적을 무해한 생명체로 만들어 3.5초 동안 효과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적의 개시자에게 이 능력을 사용합니다.

유틸리티로서, 특히 충돌 시 능력을 잃을 수 없습니다.Refresher Orb는 총 5100골드의 비용이 들지만, 그에 따른 기능은 한 푼의 가치도 없습니다. 이 또는 아이템과 기능의 모든 냉각기를 재설정하여 충돌이 발생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이 능력의 가격은 375마력이라 마력을 끌어올리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영웅

Spirit Brea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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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irit Breaker 는 문자 그대로 멈출 수 없는 힘입니다. Charge of Darkness 는 정령 차단기를 지도 주변 아무 곳에서나 목표물을 향해 돌진하여 허물어뜨리게 합니다. 방해가 되는 모든 유닛은 Spirit Breaker’s 전류 이동 속도 및 스턴 및 노크백 적을 기반으로 데미지를 처리하는 패시브 능력인 Greater Bash 를 사용합니다. 그레이터배시는 기본 공격당 동작할 확률이 17%이지만, Charge of Darkness 를 사용하면 효과가 보장됩니다. 

Spirit Breaker’s Bulldoze 는 일시적으로 증가된 이동 속도와 마법 저항을 부여합니다. 증가된 속도는 Greater Bash 와 함께 작동합니다. Charge of Darkness 로 돌진하면서 불도즈를 작동시켜 더 강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Charge of Darkness 는 Spirit Breaker 를 목표물을 향해 곧장 달려갑니다. 그는 쉽게 나무와 비늘 지형을 단계적으로 통과할 수 있다. 대상이 사망하면 Spirit Breaker 는 차선 크리프 또는 다른 적 영웅처럼 초기 표적에 가장 가까운 적 유닛으로 전환됩니다.

네더스트라이크는 스피릿 브레이커가 사라진 뒤 목표물 옆에 다시 나타나 보장된 그레이터배쉬와 막대한 보너스 매직 데미지로 그들을 타격하는 마무리 동작이다. 

Greater Bash 의 특성 및 이동 속도에 대한 의존성 때문에 Spirit Breaker 용 Yasha 를 구축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강력한 업그레이드 Sange 와 Yasha 를 명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 중간에 Yasha 를 만드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닐 수 있습니다. 먼저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내구성의 드럼을 선택하세요.

Nature’s Proph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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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ture’s Prophet 는 반드시 게임 말기의 위대한 영웅은 아니지만, 믿을 수 없는 팜의 잠재력과 지도 취재로 인해 최고의 초기 게임 및 중반기 영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공격 속도를 위해 Gloves of Hasty 와 두 개의 Clarity Potions 을(를) 사용하여 정글 미디엄 캠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무에서 두 개의 트리트를 만드는 Nature’s Call 기능을 사용해 보십시오. 널 위해 싸울 수 있는 놈들이야 네가 피해를 입지 않게끔 괴물들과 싸워라. 냉각이 끝나는 대로 더 많은 치료제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 괴물과 마찬가지로 적에게도 보상을 주기 때문에 일찌감치 트랜트를 끌고 가지 마세요.

\자연의 예언자\는 두 번째 순간 이동 기술로 전체 지도를 뛰어다닐 수 있습니다. 이 손재주는 50마력밖에 안 해요. 이렇게 하면 차선 사이를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스프루트는 대상을 나무로 둘러싸서 통과하지 못하게 하는 능력입니다. 새싹을 사용하여 좁은 틈을 막아 적을 궁지로 몰거나 추격자로부터 도망칠 수 있습니다. 

\자연의 분노\는 지도에 있는 모든 적에게 던져질 수 있는 강력한 연쇄 번개의 섬광입니다. 에너지 서지는 초기 목표물에 가까운 다른 적 유닛을 향해 튀어오르고, 각 바운스는 각 목표물을 더 강하게 공격합니다. 최대 18개의 대상을 \Nature’s Prophet’s\최종 능력으로 타격할 수 있습니다.

비전은 \Nature의 예언자\ 필수품 중 하나이므로 \Observer Wards\에 약간의 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분노\ 외에 다른 공격 능력은 없습니다. 캐리 게임을 하려면 공격 속도 및 공격 데미지를 목표로 빌드 포커스를 맞추십시오. \Hand of Midas\를 차지하면 초기 농장 능력이 크게 향상되지만, 최신 게임에는 통계치가 좋지 않으므로 게임 중반까지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Abadd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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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의 Abaddon의 능력은 상황에 따라 공격적 또는 방어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 코일은 아군을 치유하거나 적을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마력 50개와 건강 포인트 몇 개면 적 영웅을 괴롭히거나 동맹군을 지탱할 수 있는 즉각적인 능력이 있습니다. 높은 자기 피해는 또한 적에게 킬과 함께 오는 보상을 강탈하면서 스스로 목숨을 끊을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Aphotic Shield 는 대상 아군에게 제한된 양의 들어오는 손상을 흡수하는 힘장을 부여합니다. 흡수 한계에 도달하거나 15초 후에 폭발합니다. 주변 적 유닛은 Aphotic Shield 가 저장하는 것과 동일한 양의 피해를 입습니다. 이 기능은 대상에 대해 활성 상태인 디버프 또는 기타 부정적인 영향이 제거되기 때문에 충돌 시 가장 유용합니다.

Curse of Avernus 는 공격 중인 적 Abaddon 의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하는 수동적 능력입니다.. 4경기 연속 안타는 일시적으로 마법을 걸 수 있는 ‘저주’ 디버프의 영향을 받는다. 저주받은 적을 공격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공격 속도를 부여하여 집단에서 Abaddon 을 더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빌린 시간은 Abaddon 이 자신에게 던질 수 있는 유일한 능력입니다. 활성화되면 아픈 모든 입력이 동일한 양으로 Abaddon 치유됩니다. 이 기능은 또한 Abaddon 건강이 냉각 상태가 아닐 경우 400점 아래로 떨어질 때 스스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핵심 아이템으로는 Arcane Boots 와 Vladmir’s Offering 이 있어 보다 효과적인 차선 지속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Aghanim’s Scepter 를 일찍 취하면 Abbadon의 매우 필요한 통계량 상승뿐만 아니라 Borrowed Time 의 장기 지속 시간도 얻을 수 있습니다.

Tech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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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도 Techies 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수정: 모든 것을 날려버리기를 좋아하는 세 명의 도깨비를 사용하는 선수와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능력 중 세 가지는 눈에 보이지 않는 폭발물이고, 다른 하나는 기술들이 거의 항상 자살을 하게 만드는 폭발물입니다.

모든 Techies 함정은 보이지 않지만 Proximity Mines 은 True Sight 능력에도 숨겨져 있습니다. 이 폭탄들이 작동 범위 내에 있을 때까지는 아무도 이 높은 피해의 폭탄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기를 바라지 않는다. 노출과 실제 폭발 사이에는 1.6초의 지연이 있을 것이지만, 폭발 범위로부터 멀어질 만큼 빠른 반사신경을 가진 사람은 많지 않다. Proximity Mine 피해는 [마법의 내성]을 뚫는다.

Stasis Trap 은 True Sight 와 함께 볼 수 있으나 효과가 즉각적이고 효과범위가 Proximity Mines 보다 멀다. 이 덫은 피해를 주는 것이 아니라 잠시 동안 피해자들을 뿌리내리게 한다. 

Techies 궁극적인 표시는  Remote Mines 이며, 지도의 어느 구석에든 함께 쌓거나 숨길 수 있는 보이지 않는 폭탄입니다. 한 장소에서 여러 개의 폭탄을 터뜨릴 수 있습니다. 집중 폭발은 적의 영웅을 즉시 죽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Remote Mine 적이 파괴해도 폭발할 수 없습니다. 지도의 어느 곳에서도 마력 비용 없이 어떤 \원격 광산\이라도 폭파할 수 있으니 마음껏 날려버리세요.

Techies 는 휘발성 용기가 있는 대상 영웅에게 몸을 던지고 충격 시 폭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범위 내 모든 적과 Techies 자체에 큰 피해를 입힙니다. 이 능력으로 인한 죽음은 Techies 의 전체 부활 시간을 절반으로 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죽음으로 인해 초래된 돈과 경험의 적을 부정합니다.

Techies 폭탄은 마력이 많이 들어가므로 Arcane Boots, Bloodstone, Soul Ring 과 같은 마력이 집중된 아이템에 쌓입니다. Aghanim’s Sceptre 는 충분한 Techies’ 속성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격 광산의 잠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더 큰 피해를 입히고 싶다면, 정보를 위한 아이템을 고려해보세요.

Wraith 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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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죽은 언데드의 왕을 데려간다면 생존은 걱정거리가 되지 않을 것이다. 라이스 킹은 초기 게임에서 가장 높은 베이스 체력과 생각할 수 있는 꽤 간단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Wraithfire Blast 는 대상에게 초기 마법 데미지를 가한 후 1초 정도 기절시킨 후 연장전 마법 데미지를 가합니다. 이 짧은 시간은 적의 주조 공정을 취소하기에 충분합니다. 각 돌격에 해골을 소환하는 Mortal Strike’와 비교해 보십시오. Wraith King 에 의해 살해된 2개 유닛당 충전량이 1씩 증가합니다. 

WWraith King Mortal Strike 도 Quelling Blade 와 마찬가지로 공격당 보너스 피해를 입힐 기회를 주는 패시브입니다. 사실 Quelling Blade 를 출발 아이템으로 삼아 Wraith King 이 더 효과적인 마지막 타자가 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요금은 Wraith King 의 마지막 히트곡에 의해서만 증가하며, 이는 여러분이 로밍을 하는 동안 완벽할 뿐입니다. Summoning Skulls 또한 농사 과정을 가속화합니다.

Wraith King Vampiric Aura는 모든 동맹국에게 생명력을 빼앗아 줍니다. 이 방법은 본인에게는 효과가 없지만 골격 부대와 함께 완벽히 작동합니다. [몰살타격]이 가져온 해골은 근처에 있는 어떤 것도 공격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것도 명령할 수 없습니다. Wraithfire Blast 를 사용하면 단일 표적에 주의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난투극 유닛들의 집중적인 공격은 심지어 가장 강한 영웅에게도 치명적일 수 있다.

내구성에 대해 말하자면, Reincarnation 은 그가 죽은 바로 그 자리에서 Wraith King 를 되살린다. 전사한 영웅의 유해를 둘러싸고 있는 적들은 그의 재진입에 속도가 느려지고 그에 대한 답례로 공격할 시간이 주어집니다. 

건강은 두 생명을 가진 사람에게 재생 가능한 자원이다. 초당 54건강비용으로 베어러에게 +31의 데미지, +25의 강도, +4의 무장을 제공하는 Armlet of Mordiggian 을 사용하십시오. 이 버프를 끄고 아이템의 기본 통계인 초당 +9 데미지, +25 공격 속도, +4 체력 재생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부활이 없더라도 [왕과 싸우기]는 지치기가 꽤 힘들다. 공격자가 입힌 피해를 돌려줄 [블레이드 메일]을 그에게 주세요. 적이 살아있는 동안 Wraith King 이 사망할 경우 Wraith King 은 Reincarnation 과 함께 돌아와 공격자를 직접 죽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