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터를 잠깐 둘러보고


Defense of the Ancients 2 (DOTA 2) 대규모 온라인 배틀 아레나는 마우스와 키보드가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데스크톱 플랫폼 전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매 경기마다 팀당 5명이 필요하다. 이 그룹들은 무작위로 초안을 작성하거나 친구끼리 모일 수 있습니다. 선수들이 호흡을 맞추면 각 개인은 캐릭터 플레이를 자유롭게 할 수 있는 117명의 주인공 중 1명을 선택하게 된다.

DOTA 2 – 전쟁터를 잠깐 둘러보고

모든 영웅은 두 가지 특별한 조건이 없다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순위 결정전 등 경쟁에서는 양당이 번갈아 가며 어느 영웅을 금지할지를 선택하게 된다. 금지된 캐릭터는 어느 팀 선수도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2. 한 경기당 한 명의 영웅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친구든 적이든 이미 선택된 영웅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선택될 수 없습니다. 
Hero Pick

기본 컨트롤

DOTA 2는 데스크톱 마우스의 포인트 및 클릭 기능을 활용합니다. 이것은 최초의 DOTA 모드인 Blizzard’s Warcraft III를 만드는 데 사용된 소스와 같이 본질적으로 등각적인 클래식 데스크톱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마우스로 게임 내 거의 모든 명령어를 줄 수 있지만, 키보드를 통해 게임의 빠른 속도와 높은 판돈을 걸 수 있다. 키보드 단축키에 대한 지식은 적의 시작에 대해 얼마나 빨리 행동하거나 대응할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Dota Basics Episode 3  Hero Controls 0 19 Screenshot

장치 선택 및 제어

어떤 영웅들은 당신의 아바타가 아닌 다른 유닛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라는 물건은 Helm of Denominator 아이템은 어떤 영웅도 적을 조종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케이스나 크게 격투를 돕는 자립적 시너지 효과 창출을 더 많은 지역을 커버하도록 요구할 것이다.팬텀 랜서 다중 복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왼쪽 마우스 버튼은 선택 도구입니다. 커서를 장치에 댄 다음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된 연합 부대는 시체를 둘러싸고 있는 녹색 윤곽을 비추고, 적이라면 붉은색을 띱니다. 아군 및 적과 같은 제어할 수없는 유닛을 선택하면 해당 캐릭터의 통계와 무기 제작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채석장을 측정하십시오. 싸움에서 지면 너와 네 팀만 손해다.

왼쪽 클릭을 누른 상태에서 커서를 끕니다. 이렇게 하면 한 번에 여러 단위를 선택할 수 있는 상자가 생성됩니다. 선택한 여러 장치를 동시에 제어할 수 있습니다. 소유한 장치가 없는 다른 장치와 혼합된 그룹에서 이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이 도구는 사용자 자신의 장치만 선택합니다. 이것은 수업 중에 캐릭터를 찾을 수 없을 때 유용합니다.

제어할 그룹에서 제어 가능한 단위를 하나씩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하려면 Ctrl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각 장치의 왼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를 통해 그룹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은 어느 정도 동작 버튼입니다. 지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선택한 장치가 해당 지점으로 이동하도록 명령합니다. 적 유닛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공격을 가하거나 아군을 클릭하여 해당 유닛을 따라갑니다. 삭제된 항목과 런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캐릭터가 가져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순서대로 차례대로 작업을 수행하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각 대상의 오른쪽 또는 왼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가 대상을 클릭한 순서대로 공격하거나 대상과 상호 작용합니다.

카메라

커서를 화면 가장자리로 끌어 전체 지도를 가로 및 세로로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해당 영역이 잡히므로 카메라를 더 잘 제어하면서 시야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를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맵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이동 카메라는 해당 지역을 제공,당신은 적용을 통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방향 패드가 카메라 주위로 이동하기도 합니다. 설정에서 카메라 이동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제어하면 상황에 얼마나 잘 대처할 수 있는지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설정을 원하는 대로 조정하십시오.

Dota 2 Hud Skins Preview 0 12 Screenshot

헤드업 디스플레이 [HUD]

DOTA 2는 빠르게 진행되는 전략 게임이다. 모든 정보는 계획을 세우는 데 필수적입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인벤토리, 통계, 보유하고 있는 골드, 최소 맵 및 스킬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세세한 관리에 대한 게임으로서, 각각의 정보가 당신에게 그렇게 중요한 게임의 계획에 제시되게 만든다 배운다.이 숫자와 아이콘을 이해하는 것 어떻게 적과 동지 사이의 이 비디오 게임, 미묘한 차이를 보는 형태를 결정한다.

Hotkeys And SKills

기술 및 능력

각 영웅은 게임 전체와 개인전에서 자신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를 결정하는 네 가지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기술의 본질을 이해하면 전투에서 더 유연하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각 영웅의 역량과 한계를 배우는 것이 현명하게 사용하거나 효율적으로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첫 번째 세 가지 능력은 베이스 기술이고 네 번째 능력은 궁극입니다. 레벨업 시 4가지 스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영웅들은 레벨 6에 도달하면 그들의 궁극을 얻을 수 있지만, 다른 영웅들은 다른 조건에서 그들의 궁극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캐스팅의 주문에서, 대부분의 선수들의 빨리 캐스팅 기본을 세웠다.그‘출연진 빨리’ 기술을 즉시 할 때 당신은 기술 단추를 두드렸다 어디에 당신의 커서 목표를 두고 사용할 수 있다.’quick 출연진’지 않으면, 기술을 사용하는 콘, 큰 동그라미, 또는 십자 선에 당신의 커서를 바꿀 것이다. 스킬을 활성화하려면 원하는 대상의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자가 대상 기능 또는 일정한 거리를 가진 기능은 커서의 상의 없이 활성화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핫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DOTA Warcraft III: Frozen Throne는 개인 영웅들에게 그들만의 핫키 세트를 주었습니다. 스킬이 스킬 이름의 문자로 설정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경우 Ultimate인 Invoke를 항상 사용할 수 있는 Invoker가 있습니다.

DOTA 2는 첫 경기 이후 뛰지 못한 신예 선수League of Legends by Riot Games영감을 얻었다. 간단한 버튼 매핑에는 각 히어로 스킬에 대한 QWER가 포함됩니다. 첫 번째 스킬은 Q, 두 번째 스킬은 W, 세 번째 스킬은 E, 그리고 궁극적인 스킬은 R입니다.어떤 영웅들은 기존의 키맵을 깨는 더 복잡한 기술을 가질 수 있다. 그림자 친구의 첫 번째 스킬은 Q, W, E를 사용하여 첫 번째 스킬의 거리를 조정합니다. 호출자는 동일한 키를 사용하여 F 버튼으로 ‘호출’할 수 있는 스킬을 지정하는 요소 전위를 소환합니다. Invoker에는 얼티밋이 없으므로 R은 1이고 D는 2입니다.

Minimap

지도 레이아웃

화면의 오른쪽 아래 또는 왼쪽 모서리에 있는 미니 맵에 주의하십시오. 여러분은 강으로 대각선으로 갈라진 넓은 네모진 땅에서 싸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강의 한쪽은 녹색이 무성하고 다른 한쪽은 황량하며 잎이 없는 나무들로 가득 차 있다. 

Clash Of The Ancients

Radiant 그리고 Dire

이 지역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는 다이어의 기지에 있습Dire. 푸른 경관의 왼쪽 하단 모서리와 중앙이 Radiant 밑부분입니다. 경기장 양쪽에 상대팀 두 팀이 배정된다. 이 게임의 목표는 각 베이스에서 가장 큰 구조물인 서로의 고대 건물을 파괴하는 것이다.

구조체

지도는 중앙을 대각선 강으로 고르게 나눈 사각형이다. Radiant 그리고 Dire 를 연결하는 세 개의 길이 있습니다. 이 길들을 따라 크리프들과 영웅들이 나아가는 것을 막기 위한 방어탑들이 있다. 고대로 올라가는 각 탑은 강에서 가장 가까운 탑보다 강합니다.

각 기지 내에서 찾을 수 있는 다른 건물들이 있습니다. 이건 고대인을 보호하는 방패야 건물이 파괴되기 전에는 건물을 손상시킬 수 없습니다. 타워에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됩니다. 같은 차선에 있는 티어 1 타워를 파괴하기 전에는 티어 2 타워를 손상시킬 수 없습니다.

타워즈

각 팀에는 강에서 가장 가까운 가장 약한 방어 구조물인 티어 1 타워가 3개씩 있다. 뒤이어 적진 깊숙이 있는 3개의 Tier 2 타워가 있습니다. 양쪽 기지 3개 입구에는 각각 티어 3 타워가 경비를 서고 있다. 티어 4 타워만 있고 고대인의 바로 옆에 있어 적군 부대로부터 서로를 보호할 수 있을 만큼 가깝지.

Towers
Barracks

막사

병영들은 4층 타워 이전에 볼 수 있는 큰 구조물입니다. 이 건물들을 파괴하면 팀원들이 유리하게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팀원들이 이 건물을 슈퍼 크리프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지에서 대혼란을 일으키는 것이 게임의 주요 목표이며, 당신이 얻은 보상은 최종 게임을 재촉합니다.

분수

당신의 영웅이 산란하는 지점에서 발견된 분수대는 게임에서 가장 튼튼한 구조물이다. 이런 것들이 모든 동맹군 부대의 건강을 빠르게 회복시켜줍니다. 적이 가까이 접근하려고 하면 회복되는 즉시 건강이 고갈될 것입니다. 분수대는 사실상 파괴되지 않는 유일한 구조물입니다. 그 능력은 회복하는 영웅들을 더 이상의 괴롭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재미있는 사실은 Warcraft III: Frozen Throne 의 DOTA 1의 오래된 지역에 있는 분수를 완전히 파괴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기지의 치유 능력과 공격적 보호를 잃었기 때문에 패배한 팀은 완전히 무력해졌다.

Fountains

정글

도로 사이에 정글이 있다. 여긴 중립지역이야. 즉, 그Dire나 Radiant는 나무 사이에 숨어있는 어떤 것도 통제할 수 없다는 뜻이지. 나무가 양쪽 시야를 가릴 수 있어 플레이어들이 적지에 몰래 접근할 수 있다.

정글에는 뉴트럴 크리프라는 괴물이 살고 있습니다. 이들은 어느 쪽에도 소속되지 않은 생명체들이므로, 진영에 너무 가까이 온 영웅들은 누구든 공격할 것입니다. 뉴트럴 크리프는 일반 크리프보다 더 많은 돈과 경험을 줄 수 있습니다.  

정글에 고정된 장소를 가진 캠프는 5가지 종류가 있지만, 부활할 때마다 다른 거주자를 갖게 된다. 각각의 크리프들은 인종에 따라 독특한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Helm of Domination 아니면 Chen’s primary skill 사용하여 그들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캠프

PULL And STACK Small Camp At 51 Dota 2 7.29 0 0 Screenshot

Kobold Camp

52 – 67 골드

113 경험
코볼드 포먼의 스피드 아우라- 아우라 – 아군 및 셀프 이동 속도 향상

Troll Priest

Hill Troll Camp

힐 트롤 프리스트의 치유
– 활성- 목표물에 15pt 치유제를 반복적으로 주입하여 가 고갈될 때까지마나 주입합니다.

언덕 트롤 마나 아우라
– 아우라 – 근처 연합부대에 마나 재생을 제공합니다.

59 – 68 골드

99 경험

Trol And Kobold Camp

Hill Troll and Kobold Camp

코볼드 포먼의 스피드 아우라
– 아우라 – 아군 및 셀프의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60 – 71 골드

99 경험

Vhoul

Vhoul Assassin Camp

각 유닛에서 Envenomed 무기
– 수동적 – 10초(영웅) 또는 20초(creeps) 동안 초당 2회 데미지를 입히는 독을 가합니다.

60 – 72 골드

99 경험

Ghost Camp

Ghosts Camp

유령의 서리 공격- 수동적 – 정기적인 피해를 입은 대상에게 느린 피해를 입힌다.

62 – 74 골드

116 경험

Harpy

Harpy Camp

하피 스톰크래프터의 체인 라이트닝
– 활성- 전기 데미지를 표적에 던지고 근처 적대 유닛에 던지고 다른 유닛에 던집니다. 각 전송의 전원이 손실됩니다.

71 – 81 골드

116 경험

중간 캠프

Centaur 2

Centaur  Camp

센타우르 코서의 망토 아우라
– 아우라 – 마법으로부터 아군을 보호한다.센타우루스 정복자
– 능동- 땅을 밟아 주위의 적을 놀라게 하고 다치게 합니다.

69 – 81 골드

128 경험

Wolf

Wolf Camp

알파 울프의 치명타
– 수동적 – 치명적 피해를 입힐 확률이 높아집니다.

팩 리더의 아우라- 아우라 – 본인과 아군의 기지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66 – 78 골드

170 경험

Satyr

Satyr Camp

Satyr Banisher 숙청하다
– 활성 – 적에게서 긍정적인 지위 영향을 제거하거나 아군으로부터 부정적인 영향을 제거합니다.

사티르 마인드스틸러의 만나 화상
– 활성- 대상 유닛이 손실됨 만나이 손실만나력을 바탕으로 피해를 입음

68 – 80 골드

166 경험

Mud Golem

Golem Camp

오그레 프로스트마지의 아이스아머
– 활성- 대상 단위 아머와 적으로 수신기 주변을 늦추고 증가한다.

64 – 112 골드

116 경험

Oger Camp

Ogre Camp

진흙 골렘에서 볼더 던지기
– 활성- 거리에서 손해 배상과stuns 목표 단위이다.머드 골렘의 샤드 스플릿
– 수동적- 진흙 골렘은 죽으면 두 개의 작은 샤드 골렘으로 변한다.

80 – 106 골드

116 경험

대형 캠프

Centaur 1

Large Centaur Camp

센타우르 코서의 망토 아우라
– 아우라 – 마법으로부터 아군을 보호한다.

센타우루스 정복자
– 활성 – 땅을 밟아 주위의 적을 놀라게 하고 다치게 합니다.

85 – 100 골드

161 경험

Large Satyr

Large Satyr Camp

Satyr Banisher 삭제
– 활성 – 동맹국들의 적들 또는 부정적인 것에서 긍정적인 상태 효과를 제거합니다.

새티르 배니셔에서 삭제
– 활성 – 대상 유닛이 손실됨 만나이 손실됨 만나을 바탕으로 피해를 입음

Satyr Tormentor의 충격파
– 활성 – 전방 충격파를 방출하여 관통하는 모든 장치를 손상시킵니다.언홀리 아우라
– 아우라 – 주변 아군에게 재생을 부여합니다.

93 – 113 골드

178 경험

Hellbear

Hellbear Camp

헬베어의 망토 아우라
– 아우라 – 마법으로부터 아군을 보호한다.

헬베어 스매셔의 썬더 클랩
– 활성 –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충격파를 발생시키고 적을 뒤로 밀어내고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헬베어 스매셔의 스위프트니스 아우라
– 아우라 – 자신과 주변 아군의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97 – 114 골드

156 경험

Wild Wing

Wildwiing Camp

와일드윙 리퍼의 토네이도
– 활성 및 채널링 – 그것은 적을 다치게 하고 움직임을 늦추는 토네이도를 만들 수 있다. 토네이도가 활성화되면 와일드윙 리퍼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와일드윙 리퍼의 강인함 아우라
– 아우라 – 방위비 증액과 인근 동맹국에게 동일한 보조금을 지급한다.

78 – 102 골드

135 경험

Large Troll Camp

Troll Camp

Ensnare from Dark Troll Summoner
A

다크 트롤 소환사의 엔스네어
– 활성 – 목표 유닛에 뿌리를 내리는 그물을 던집니다. 해당 유닛은 이동은 불가능하지만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함정에 의해 채널링 기능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어둠의 트롤 소환사에서 죽은 자 키우기
– 활성 – T두 명의 스켈레톤 전사가 땅에서 일어납니다. 이 언데드들은 네 편을 위해 싸울 거야

97 – 126 골드

208 경험

고대

Ancient Dragon Camp

Dragon Camp

고대 흑룡의 불덩어리
– 활성 – 화염에 휩싸인 지역을 점화하여 원 안에 있는 적을 다치게 합니다..

고대 흑룡의 스플래시 공격
–  수동적 – 각각의 기본 공격은 또한 목표물을 둘러싸고 있는 적들에게 상처를 준다.고대 흑룡의 용가죽 아우라
– 아우라 – 아군 방어력을 높인다 드래곤히드 아우라가 있는 여러 개의 유닛이 효과를 쌓을 수 있습니다.

160 – 203 골드

224 경험

Golem

Large Golem Camp

고대 화강암 골렘의 화강암 아우라
– 아우라 – 주변 모든 아군의 총 건강 능력을 높입니다.

156 – 178 골드

314 경험

Thunder Hide

Thunderhide Camp

고대 선더히드의 광란
– 활성 – 대상의 공격 속도를 높여 버프 동맹 유닛

워 드럼 아우라
– 아우라 -주변 모든 아군의 공격 속도와 공격 데미지를 높입니다.

고대 썬더히드의 슬램
– 활성 – 충격파를 만들어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늦춥니다.

152 – 173 골드

314 경험

Prowler Camp

Prowler Camp

고대 프롤러 샤먼의 모독
– 활성 – 충격파를 일으켜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고대 프롤러 샤먼의 페트리피케이션
– 오토캐스트 – 다음 공격 적 뿌리 뽑도록 합니다.

168 – 191 골드

195 경험

Roshan

Roshan 경기 길이에 따라 꾸준히 성장합니다.  로샨은 그의 구덩이에서 절대 대체되지 않을 유일한 중립 암호지입니다.

Golden Roshan

종족 단위당 총 금상여부 총 경험 보상

캠프당

하나 또는 두 개의 단위로 제공되는 기능

Roshan 225 – 325 골드 + 150 골드 각 동맹국 영웅들에게. 400 경험 + 20 더 많은 경험 시합에 소비하는 분당. 맞춤법 블록
– 수동적 – 15초마다 적의 주문을 무효화합니다.

배쉬
– 수동적 – 다음 기본 공격으로 적을 기절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슬램
– 활성 – 주변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늦추는 충격파를 발생시킵니다. 게임에서 소모되는 분당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불사의 힘
– 수동적 – 마법의 피해, 클론 또는 환상으로부터의 공격으로부터 로샨을 보호합니다. 이것은 또한 로샨의 경기당 무장을 증가시킨다..

항목 및 인벤토리

영웅의 성장만이 당신의 승리를 돕는 유일한 요소는 아닐 것입니다. DOTA 2의 과제는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인벤토리를 채우거나 통계를 높여 전쟁터에서 궁극의 영웅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엄청난 통계치 상승 효과를 주는 아이템들은 당신의 영웅의 능력을 강조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떤 물건들은 당신에게 일반적인 능력처럼 작동하는 새로운 능력을 줄 것입니다.

물품을 구매하실 때 재고, 백팩, 보관함 세 곳 중 한 곳에 있습니다.

재고

당신의 재고 당신은 당신이 짊어지고 다니는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항목이 수록된다.모든 특성 항목은 추가적인 통계를 제공할 것이다.일부는 전조 증상은 수동적인 할 것이다.네 물건들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너와 모든 분해 조각을 옮기는 중보다 더 적은 공간을 차지할 것이다 더 강한 통계 자료를 제공할 것이다.

은닉

저장소는 인벤토리가 가득 차면 항목이 이동하는 곳입니다. 은닉처의 실제 위치는 당신의 근거지에 있습니다. 택배 기사에게 물건을 대신 배달받으시거나 직접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백팩

백팩으로 세 가지 아이템을 더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중요한 아이템을 배치하고 무기를 즉시 전환할 수 있어 다재다능합니다. 가방 안에 있는 것들 중 어느 것도 활동적이지 않아서 속성, 활동적인 능력, 오라 같은 아이템의 혜택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