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laner – 소개

DOTA2 의 매 경기마다 10명의 선수가 필요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Radiant 와 Direct 의 두 파로 나뉘어 있습니다. 이 두 그룹은 서로 반대편에 서서 각각 3차로로 연결된 지도의 한쪽 끝을 차지합니다. 게임의 목표는 Ancients 라고 불리는 각 팀의 가장 중요한 구조를 파괴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양쪽 팀 모두에서 의원들이 적 기지에 어떤 섬뜩하게 앞으로 야당을 말살하려는 다양한 3개의 레인을 통해로 여행해야만 한다.

Dota 2 – Offlaner – 하드 레인 캐리어 – 위치 3

모든 플레이어는 영웅을 뽑고 위트와 기량을 통해 동등한 힘 사이의 끝없는 싸움의 승패를 결정해야 한다. 5명의 선수가 각각 5개의 주요 포지션 중 하나를 채워야 한다. 중앙 차선은 평탄한 지면이고, 측면 차선 중 하나는 안전 차선이고, 다른 하나는 하드 차선입니다. 당신은 하드 레인을 방어하는 책임을 지고 적의 hard Carry 와 Hard Support 을 상대해야 합니다. 겁을 주거나, 입장을 고수하거나, 도울 수 있다면 죽여라. 당신은 Offlaner, Hard Lane Carry 입니다.

Goal

너는 경기 내내 불량배야. 당신은 적의 ‘영재 아이’와 그 아이의 보모를 상대하게 될 것이다. 하드 레인에는 다음과 같은 책임이 있습니다.

  1. 안전한 크리프 킬. 적의 하드캐리보다 빨리 성장하도록 하십시오. 마지막 공격에서 농장 살인을 하거나 차선 밖으로 밀어내서 진행을 늦추거나, 네 놈들을 죽이면 돼.
  2. 적을 압박하다. 너무 많은 복원 물품을 가져가게 해서 계속 공격해. 아이템화 진행 속도를 늦추기 위해 택배 우선 순위를 두고 싸우게 합니다. 그들이 좀 더 신중하게 놀면 농사를 지을 수 있는 여지가 많아질 것이다.

당신의 단단한 차선은 적의 안전 차선입니다. 당신의 자리를 떠나는 것은 차선 이탈로부터 모든 경험과 돈을 독차지할 수 있는 힘이 됩니다. 방어력을 강화하고 건강과 마력에 신경을 써라. 이건 긴 싸움이 될 거야.

전술

기본 사항

Radiant 관점에서 최상단 차선은 Hard Lane 인데, 이는 티어 1 타워가 양쪽 차선 미끄러짐의 예상 접촉 지점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Dire 도 같은 이유로 맨 아래 차선이 Hard Lane 이다. 

각 팀에는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모아서 튼튼한 아이템을 얻는 것이 직업인 Hard Carry 가 있습니다. Hard Support 의 일은 그렇게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두 영웅은 모두 Safe Lane 을 횡단합니다. Offlaner 로서 해야 할 일은 이 차선이 원래 의도했던 것보다 더 용서받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최대한 불친절하게 차선을 만들어라!

Runes 1024x576

룬스

Runes 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Bounty Runes 와 Power Up Runes 스입니다.

차선이 산란되기 시작하면 상·하부 차선에 가까운 강 양쪽에 현상금 룬이 나타나 총 4개의 현상금 룬이 만들어진다. 이것은 모든 멤버와 여러분 자신에게 많은 돈을 줍니다. 항상 반대편 현상금 룬에 적이 지키고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초반 경기에서 충돌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팀의 두 번째 지원팀이 합류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결국 여러분은 대부분 혼자입니다. 

Bounty Runes 는 게임 시계 0시부터 5분마다 새끼를 낳습니다. DOTA2 에서는 돈이 전부입니다. 

Power Up Runes 는 2시에 터지고 그 후 2분마다 터집니다. 이것은 플레이어들에게 일시적으로 엄청난 버프를 제공합니다.

Rune 가 모두 있는 경우 병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Rune 을 놓치면 적들이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끊임없는 공격으로 차선을 이탈할 수 없는 경우 [로밍 지원] 또는 [미들레이너]와 통신하십시오. Power Up Rune 에서 발생하는 대규모 전력 급증이나 Bounty Rune 에서 발생하는 예비 전력 변화로 인해 균형의 균형이 더 좋아지거나 나빠질 수 있습니다.

Starting Items

필수 시작 항목

크리프 킬을 겨뤄야 한 순간도 차선을 이탈할 수 있습니다. Clarity Potion 이 너무 느릴 거예요. 매 초가 중요하니까. 각각 70골드에 3개씩 Enchanted Mangoes 를 드세요. 순간적인 마력의 회복을 통해 충돌 중 공격을 계속 압박할 수 있습니다. 적이 치료 물품을 빨리 쓸수록 더 많은 강압적으로 택배사를 이용하게 됩니다. Safe Laner 는 초기 게임에서 아이템 숍에 더 많이 접근해야 하기 때문에 택배사를 먼저 데려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솔로 미드가 제때 아이템을 가져갈 수 없다면 중간에서 벗어나 압박받을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은 망고와 함께 제공되는 초당 +0.6의 건강 재생 기능은 Timbersaw, Centaur Warruner 등 자연히 탱크가 많은 영웅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건강은 110골드는 Healing Salve 를, 90골드는 탱고를 각각 2개씩 드실 수 있습니다. 이 정도면 초기 경기에 충분한 복원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마력을 많이 사용하는 영웅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Quelling Blade 로 기본 공격에 더 의존할 수 Iron Branches 두 개를 가져가세요. 이 정도면 특성으로 충분합니다. Magic Stick 은 나중에 사이드 레인 매장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직책과 가까운 가게 때문에 얼리 게임에는 택배 기사가 필요 없을 것입니다. 이 가게는 적팀도 서비스하고 있으니 거기서 만나지 않도록 조심해요. 쇼핑하는 걸 알면 AoE 기술로 그 지역을 폭격할 수 있어요. 

난장판을 사용하는 경우 기본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200골드용 [Stout Shield]를 구입하십시오. 마력을 많이 소모하지 않는 히어로를 능력으로 사용한다면 Enchanted Mangoes 한 개만 만족하면 Attribute 아이템을 대신 구매할 수 있습니다.

Early Game 1024x55

얼리 게임

Hard Carry 를 위해 차선을 달갑지 않게 만드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마지막 히트를 치기 전에 자신의 크리프들을 죽임으로써 그들의 성장을 막을 수 있는데, 이것을 ‘Deny’라고 한다.  또 다른 방법은 ‘Harass’라고 불리는 과정에서 영웅 자체를 목표로 하는 것이다. 적 지원군은 최선을 다해 당신을 밀어낼 것이니, 선천적으로 내구성이 강하거나 광범위한 능력을 가진 영웅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Deny

적 Hard Carry 은 빨리 성장하고 팀을 위해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섬뜩함을 절실히 필요로 합니다. 당신은 Offlane Carry 만큼의 책임을 지지 않을 것입니다. 공격을 멈추고 한방에 섬뜩한 놈이 죽을 때까지 기다려라. 히어로즈에는 공격 간격을 지정하는 공격 속도가 있습니다. 자동 공격은 타이밍을 놓칠 수 있습니다. 

Creep Dragging

Creep Aggro는 적의 영웅을 향해 공격을 가함으로써 적의 차선 크리프를 조롱하는 것으로, 적의 위치를 조정하여 자신의 사정거리를 유리하게 만듭니다. 이 무분별한 병사들은 당신을 쫓는 걸 포기하고 당신을 놓치는 순간 가장 가까운 동맹국을 공격할 겁니다. 

Creep Draging 은 다음 물결치는 적들을 만나기 위해 나타나 지도 주변을 따라다니게 하는 것입니다. 다른 적이 없다면, 그들은 당신이 티어 1 타워 뒤로 끌고 갈 수 있을 때까지 당신에게 집중할 것입니다. 이 섬뜩한 자들이 네 차선 섬뜩한 자들과 만나게 해서 적 영웅들이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거야 이 방법으로 당신의 끔찍한 살인과 부정들을 자유롭게 해결하세요. 

이 방법은 Offlaner 로서 두 명의 적과 농장 경쟁을 벌이고 있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게다가, 차선 미끄럼꾼들은 보통 하드 차선에서 적 타워와 가까이 마주칩니다. 타워 공격에 대한 걱정은 물론, 구조물의 아우라 때문에 적의 영웅들이 +2의 무장을 얻게 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

Lanes 과 Farming 방어

타워의 공격 범위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은 많지 않기 때문에 항상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타워 레인지 내에서 적의 영웅에게 스킬을 사용하는 것도 앞에서 언급한 +2의 무기고 아우라 때문에 마력이 낭비될 수 있습니다. 

적군 타워 아래에 차선이 있는 동안,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정글을 이용하세요. 탑을 방어할 때가 되면 다시 뛰어들어라. 또한 두 번째 캐리어가 곤경에 처했을 때 천천히 미드 레인을 방어한 후 레인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Hard Lane 주변의 정글은 보통 안전한 레인 옆의 정글보다 더 험하다. 지도의 적측 부근에서 농사를 지을 수 있지만, 적의 이동 경로나 로밍 지원을 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Items항목들

Magic Wand는 많은 Offlane 영웅들의 핵심 아이템입니다. Magic Wand는 근처에서 활성화된 적의 영웅성당 1회 충전량을 쌓습니다. 한 번에 두 명과 마주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요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Magic Wand 를 활성화하면 모든 스택이 소모되어 1회 충전당 마력과 체력을 각각 +15씩 즉시 회복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최대 20개의 충전물을 보관할 수 있으며, 이는 잠재적인 총 +300의 순간 마력과 건강입니다! 

Magic Wand 는 각 속성에 +3을 추가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오프플레인 선수들은 경기 중반쯤 공격보다 생존에 초점을 맞춘다. 특히 힘 속성을 높이면 공격과 수비가 모두 증가하기 때문에 힘 영웅이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스타우트 실드는 게임 중반에 도달하기 전에 뱅가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Boots of Speed에서 Power Thread를 구축하는 것도 좋습니다. Earth Shaker의 Fissure와 같은 값비싼 기능을 사용한다면 즉각적인 마력 회복을 위해 아르케인 부츠를 가져가야 합니다. Arcane Boots 는 주변의 모든 아군의 건강과 마력을 회복하는 동시에 디버프를 제거할 수 있는 고가의 최신 게임 아이템인 Guardian of Greaves 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Mid Game 1024x55

경기 중반

차선 밀기

경기 중반은 양쪽이 목표를 잡기 시작할 때 적의 탑을 파괴하고 차선을 돌파하는 것이다. 영웅들을 죽이면 잠시 차선을 방어할 수 없게 될 뿐만 아니라 사용하지 않은 금을 빼앗을 수도 있습니다. 

세 차선에 모두 번호를 퍼트리려 하지 마십시오. 타워를 무너뜨릴 때 항상 최소 세 명씩 그룹을 이루거나 적의 영웅에게 둘러싸일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대부분의 영웅들은 기절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영웅들은 그런 능력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스컬배셔는 기본 공격마다 미니 스턴을 적용할 수 있는 상당히 저렴한 아이템이다. 공격 속도가 빠르거나 어이없을 정도로 빠른 착지 능력이 있는 히어로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입니다. 자신을 포함한 두 명의 캐리 팀과 함께 서포트 영웅과 함께 오세요. 

Tier 1 타워는 15분을 넘어서는 위협이 되지는 않습니다. 어서 다이빙을 해보십시오. 적군 영웅이 있으면 죽이는 것을 항상 목표로 하라. 

영웅이 죽으면 부활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바이백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현재 레인에 필요한 것을 기준으로 시간을 희생할 것인지 아니면 돈을 희생할 것인지를 선택합니다. 이러한 희생은 두 팀 모두에게 적용되며, 그렇기 때문에 영웅의 죽음이 목표를 잡는 데 있어 필수적인 것입니다.

Late Game 1024x56

항목들

당신은 적의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며 초반 게임을 보냈습니다. 10분 후에 방어력을 높여 효과적인 반칙을 만들어라. Stout Shield 를 Vanguard 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더 이상 일회용 항목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Magic Wand는 인벤토리에 추가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지원팀에서 시작 시도를 중지하려고 하므로 싸움을 시작하자마자 많은 수의 스택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비밀가게에서 병을 가져와서 돌아다니는 동안 마력과 건강을 위해 세 가지 예를 항상 가질 수 있습니다. 

Boots of Speed 를 항상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이 신발은 초기 게임까지 인벤토리에 있어야 하므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합니다. 체력 회복이 필요하면 Power Threads, [아케인 부츠]를 챙겨서 영웅의 능력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싶다면. Attack Speed 및 속성이 향상되면 게임 어느 지점에서든 누구에게나 도움이 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Attribute를 사용합니다. 

Core Item 빌드 장비는 각 히어로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게임 내내 보관해야 합니다. Core Item 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영웅과 베테랑 플레이어마다 빌드가 다를 수 있습니다. 특정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경험이 많을수록 아이템과 상황에 대한 이해와 그에 대응하는 방법을 얻게 됩니다.

늦은 게임

항목

마지막 게임은 게임의 가장 거친 부분이 될 수 있다. 한 팀이 전반 30분 동안 좋지 않은 플레이를 하면 15분 이내에 경기가 종료된다. 양 팀이 초중반 경기 때 카드를 제대로 풀면 30분 이상 더 걸릴 수 있다. 지금쯤이면 어느 한쪽이 3층 타워를 밀고 있거나 막사를 밀고 있을 겁니다.

각 플레이어는 코어 빌드를 더 강한 아이템으로 확장했습니다. 아마 다른 사람들은 보호를 위해 Linken’s Sphere 나 더 강력한 능력을 위해 Aghanim’s Scepter 와 같은 사치품을 가져갔을 것입니다. 멜리 영웅들은 더 효율적인 농사 능력과 차선 방어를 위해 배틀 퓨리를 이길 수 있습니다. 

30분을 보낸 후, 여러분은 이미 적들이 어떤 패턴을 취하는지 알아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플레이 스타일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상대 아이템을 가져가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민첩한 영웅은 유용하고 높은 마력을 소모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들 스스로는 낮은 마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공격할 때마다 80%의 마력을 소모하는 Diffusal Blade 으로 그들의 마법의 결함을 이용하십시오. 하지만 낮은 공격 속도로 영웅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Offlaner’s Initiation

전투를 개시하면 충돌의 상태가 설정됩니다. 당신의 위치와 저항은 당신이 영웅들에게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영향을 미칠지를 좌우합니다. 이 역할은 대개 강건한 사람에게 주어진다. 

경기 중반까지 방어력을 키우셨으니 확대하세요. Bristle Back 과 Centaur of Warrunner 와 같은 영웅들은 적진 뒤로 잠수하여 전투를 시작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이러한 영웅들에게는 엄청난 건강과 재생 능력을 더하는 아이템을 가져가세요. 가능한 한 오래 살아서 그들의 능력을 스팸으로 날려버려. 이 둘은 적의 공격을 최대한 많이 받아내야 하는 전차이고 아군은 지원을 제공한다. 

세이프 레인이나 미드 레인 캐리어는 방어력이 낮지만 공격에서는 매우 효율적이기 때문에 충돌 시 첫 번째 표적이 된다. 당신의 임무는 적의 하드캐리 근처로 잠수하는 반면, 당신의 다른 캐리 아군들은 지원군을 떼어내는 것입니다. 충돌에서 멀리 떨어진 곳을 쫓아가다가 도중에 아무에게나 AoE를 뿌립니다. 운반이 멀수록 모두를 죽이기 쉽습니다. 스턴과 비활성화는 라인업과 상관없이 반드시 필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DOTA] 게임에서는 1초의 부동성이 쉬운 킬, 기회를 놓치거나 균형이 깨지는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Batrider Dota 2 1024x570

시작하기에 좋은 영웅

Batrider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게임 초기에 Bartrider 의 특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Boots of Speed 를 먼저 구입하고 탱고를 구입하십시오. Sticky Napalm 을 첫 번째 기술로 삼으십시오. Sticky Napalm 은 피해를 입은 모든 적의 이동 속도와 회전 속도를 늦추고 Batrider 가 스킬이든 기본 공격이든 상관없이 모든 피해를 증폭시키는 AoE 기능입니다. 3초 밖에 냉각되지 않지만 효과는 8초 동안 지속됩니다. Sticky Napalm을 최대 10회까지 쌓을 수 있으며, 적들은 당신의 공격에 무방비 상태로 앉아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쉬운 크리프 킬을 확보합니다. 금이 충분하다면 레벨 2에 도달하기 전에 [클래리티 포션]을 구입하여 마력을 회복하십시오.

레벨 2에 도달하면 [배트라이더]가 나무보다 더 높이 날고, 그가 가는 곳마다 오솔길에서 불꽃이 튀게 하는 능력인 Firefly 를 가져간다. 높은 곳에서는 나무나 유닛으로 Bartrider 를 막을 수 없습니다. Sticky Napalm 을 최대 10개까지 쌓은 후 파이어플라이로 적을 중심으로 원을 그리면 초기 게임에서 쉽게 한두 명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쉬운 초기 게임 갱과 심각한 장애가 있는 적 Hard Carry 를 얻을 수 있어요!

Flamebreak 는 목표 위치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적을 뒤로 쓰러뜨려 채널링을 차단하는 또 다른 기술입니다. [불꽃놀이]에는 반딧불만큼의 마력이 필요하지만, 같은 재미는 없습니다. 초기 게임에서는 Flamebreak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Sticky Napalm 및  Firefly 의 레벨을 먼저 극대화하십시오. 

Flaming Lasso 는 적 부대를 덫으로 잡는 Bartrider 의 얼티밋입니다. 능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피해를 입은 영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습니다. Bartrider 와 함께 팀원들을 향해 끌고 다닙니다. 

Bartrider 빌드에는 매직 원드 및 고요한 부츠에서 복원한 것과 Blink Dagger 에서 추가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향상된 인텔리전스 측면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Force Staff 를 Null Talisman과 반대로 선호합니다. 전자는 먼 거리에서 표적을 ‘밀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Timbersa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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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bersaw 는 누구의 도움도 필요 없는 영웅들 중 한 명이에요. 351의 최대 마력으로 시작하며 첫 번째 능력인 Whirling Death 은 6초의 냉각기에 70마력밖에 들지 않습니다. 이 공격은 Pure Damage 와 함께 Timber Saw 주변의 넓은 영역에 영향을 미치며, 이 과정에서 나무가 피해를 입었을 경우 더 큰 피해를 입게 됩니다. 적군 히어로즈도 공격 시 주요 속성을 빼앗기게 됩니다.  

레벨 2까지 Timbersaw 의 Reactive Armour 획득하면 10초 이내에 공격을 받을 때마다 체력 회복과 무장이 증가하는 패시브 무장을 받게 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관통할 수 없는 차선 방어와 쉬운 살벌한 농기계! 정글은 나무로 덮여있기 때문에 당신은 어려운 정글 캠프를 쉽게 경작할 수 있습니다. 

Timber Chain은 Timbersaw 의 주요 이동 모드입니다. 800 유닛의 긴 후크 끝 체인을 목표 방향으로 던집니다. 첫 번째 나무에 걸린 후 즉시 Timbersaw 를 끌어서 모든 적을 다치게 합니다. 공중에서 빙글빙글 돌면서 사망을 일으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Whirling Death 효과는 당신이 캐스팅하는 곳에만 효과가 있으니 이 묘기를 부릴 때 타이밍을 연습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마력이 낭비됩니다.

궁극의 Chakram 이 목표 위치에서 Timbersaw 블레이드를 실행합니다. 피해 지역의 적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게 되며 체력이 5% 상실될 때마다 이동 속도가 저하됩니다. 이것은 또한 나무를 파괴하기 때문에 정글을 통해 적을 쫓는 것은 너무 쉬울 것입니다.

Centaur Warrun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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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ntaur Warrunner 는 약간 마조히즘적이긴 해도 가장 덜 복잡한 영웅일 거야. 그의 베이스 통계는 이미 27점으로 출발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Centaur 의 수동적 능력 [보복]을 획득하면 적의 영웅과 탑으로부터 받은 피해당 1회 충전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모든 스택을 소비하는 이 기능을 활성화하여 20초 동안 충전당 6%의 베이스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이 능력은 센타우르 워러너에게 적이나 공격자에게 16의 피해를 입히는 수동적인 능력을 부여합니다. 패시브를 부여합니다. 레벨 1에서, 이 영웅은 상대팀으로부터 어떠한 괴롭힘도 당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마음껏 차선 크리프를 훔치세요.

적이 감히 접근하면 Retaliation 로 적을 격추하십시오. 이 능력은 충격파를 방출하여 Centaur Warrunner 를 둘러싸고 있는 모든 적들을 다치게 하고 놀라게 하여 프리히트를 할 수 있게 합니다. Hoof Stamp 마력이 많이 들고 22초 동안 냉각되므로 조금만 사용하세요. Retaliate 활동 능력에는 냉각기나 마력이 없기 때문에 적이 멍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uble Edge 를 사용하면 더 강력한 AoE 데미지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의 마법 피해는 120점부터 시작되지만 총 [강도 속성]의 60%가 추가됩니다. 이 능력은 마력을 소모하지는 않지만 Centaur Warruner 자신도 마찬가지 피해를 입게 됩니다. 냉각은 5초 동안만 지속되므로 위험성이 높은 보상이 수반되는 것에 개의치 않으면 위반을 누르십시오!

Double Edge 의 엄청난 선천적 손상과 Retaliate 로 받은 손상을 반환할 수 있는 능력으로 Centaur Warrunner’s Defense 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마법 지팡이와 뱅가드를 확보하십시오. [Blade Mail]은 4.5초 동안 데미지를 반환하는 활성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Retaliate 와 달리 일시적이지만, 이 두 가지 기능이 쌓이고 Blade Mail 은 일부만 복구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손상을 복구합니다.

Bristleba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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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istleback은 이 목록에서 가장 살인에 초점을 맞춘 영웅입니다. 등에 있는 스파이크들은 전시용이 아닙니다. Quill Spray 를 사용하여 35마력 3초 냉각 시 Bristleback 주변의 적대 부대를 타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14초 동안 다시 가스로 적 유닛을 타격하면 보너스 피해를 입게 됩니다. 쉬운 정리를 위해 적의 틈바구니에 들어갈 경우 이 능력을 스팸으로 보내거나 하드캐리웨이를 괴롭히십시오. 

그의 수동적인 브리스틀 백으로 Bristleback 을 단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등뒤가 적을 향해 돌아가는 동안 뒤에서나 앞에서나 피해를 덜 입을 수 있을 것이다. Quill Spray 를 복용한 후에만 수동적으로 복용하십시오. Bristleback 능력으로 후방에서 210의 데미지를 입히면 Quill Spray가 백탭 기반의 히어로에 대한 방어 메커니즘으로 즉시 방출됩니다. 

Viscous Noseal Goo는 대상 적을 향해 발사체를 던져서 장갑과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이 스킬은 동일한 타겟에 대해 최대 4배까지 누적되어 가시가 살아남을 가능성을 낮춥니다.

Bristleback 궁극은 또 다른 수동적인 이름 Warpath 입니다. 기능을 캐스팅할 때마다 Bristleback 이 스택을 확보하여 이동 속도 및 손상 출력을 높입니다. [비스코스 비강]과 [퀼 스프레이]를 스팸으로 제거하세요. 혼자서도 Bristleback 은 전투를 개시하고 자신의 목숨을 지킬 수 있습니다. 

탱고와 힐링 살브와 같은 복원 아이템으로 시작 예산을 지출하십시오. Centaur Warrunner 보다 Clarity Potion 를 선택하세요. 마력을 회복하면 콤보를 지속할 수 있고, 기세를 꺾지 않고 공격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Magic Wand 와 Arcane Boots 를 가져가 Mangoes 와 Tango 복원을 대체하십시오. Bristleback 이 적진 한복판에 있기 때문에 방어 아이템에 집중해야 합니다.

Enchantr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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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을 괴롭히려고 한다면, 가장 좌절감을 주는 차선 수비수는 아마도 Enchantress 일 것이다. 수동적인 능력인 Untouchable 은 그녀를 다치게 하는 적 유닛의 공격 속도를 늦춥니다. 이것은 차선 크리프 및 히어로에 영향을 미치며, 느려진 크리프는 자신의 유닛과 충돌하여 쉽게 사망하는 반면, 히어로들은 크리프 킬을 훔치는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자연 어텐더로 더 나빠질 수 있어요. 자연 어텐더로 마법사와 같은 동맹자를 치유하는 영혼을 풀어주죠. 차선을 밀어붙이는 것은 차선 소름끼치는 것을 계속 치료한다면 상당히 어려운 일이 될 것이고, 그렇게 하면 잠재적인 크리프 킬을 잃게 되기 때문에 적군이 당신을 해치지 않도록 하는 것은 더욱 어려울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Drum of Endurance 와 Magic Wand ]를 구축하여 레인의 치유율을 유지하십시오.

마법사와 함께 적의 부대를 빼앗아 아군을 늘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시적으로 당신의 편을 위해 크리프를 개종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적 영웅에게 Enchantress 를 사용하여 이동 속도를 늦출 수 있어 Enchantress 가 차선 밀기 선수인 만큼이나 큰 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법사는 중립적인 크리프들과 함께 일하며, 마법사는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 거친 정글 캠프를 경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지막 게임에서는 [요술사]가 자신의 궁극적인 임페투스를 얻게 되면 강인한 수비수에서 무서운 킬러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요술사의] 기본 공격을 물리적 피해에서 [순수 피해]로 바꾸는 토글 능력입니다. 각각의 공격은 창이 발사 지점과 충돌 지점 사이를 얼마나 이동했는지에 따라 증가합니다. 그것은 당신과 목표물 사이의 거리를 정확히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Enchantress 는 이미 임페투스의 기본 공격을 강화했지만, 목표물은 도망가기로 결정했고, 창은 적에게 도달하는 즉시 그 모든 추가 거리를 공격에 등록하게 됩니다. 이것은 Enchantress 가 공격을 시작하자마자 적이 Force Staff, Blink 또는 순간이동을 사용할 때 이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