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캐리 기본 사항

DOTA 2 는 온라인 친구 또는 낯선 사람과 함께 플레이 할 수있는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전투 경기장입니다. 공개 서버에 뛰어 들어 경기 당 10 명으로 구성된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각 경기는 두 개의 파벌로 나뉘며 각 파벌은 5 명으로 구성됩니다. 파벌은 빛나고 무서운 것입니다. 

DOTA 2 – 하드 캐리-위치 1

양측 모두 5 명의 멤버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게임에는 5 개의 포지션이 있습니다. 각 위치는 한 명의 플레이어가 채워야합니다. 어떤 위치도 채워지지 않은 상태로 두어서는 안되며,두 명의 플레이어가 같은 역할을해서는 안됩니다. 이 게임은 팀 싸움입니다. 팀과 이야기하고 라인업을 계획하십시오. 당신의 의견 불일치는 당신에게 경기 비용을 것입니다,확장에 의해,전체 게임에서 당신의 순위. 

차선을 밀어 넣으십시오. 엄청난 피해를 입히거나 적을 조금씩 골라냅니다. 지금,당신은 위치 1,하드 캐리를 재생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목표

게임의 목표는,일반적으로,항상 적의 고대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역할에 효과적이기를 원한다면,당신은 당신이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에 대한 명확한 견해를 가져야합니다. 하드 캐리로서,당신의 목표는 적의 자신의 하드 캐리보다 빠르게 성장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일찍 피해를 개발하십시오.

하드캐리로서 팀 내 최고의 킬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절대 혼자 행동하지 마세요. 게임 시작부터 하드 서포트, 일명 ‘아기 도우미’가 함께 합니다. 그 말이 당신을 당황하게 하지 마세요. 이 탠덤의 핵심 정비사는 당신을 완벽한 살인자로 키우면서 어떠한 피해도 입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DOTA 2는 일반적으로 중상해 딜러가 쉽게 죽일 수 있는 방식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높은 피해량을 예상하기 때문에 방어보다는 범죄에 돈을 집중시킬 것입니다.

지원 역할은 방어 및 현장 제어에 대한 필요성을 채우기 위해 존재합니다. 팀의 살인자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사람으로서,당신의 동맹국 뒤 또는 옆에 머물러보십시오.

전술

당신은 이제 당신의 입장의 요지를 파악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모든 사람이 경기를 시작하고 나머지를 알아가는 데 충분하다. 그릇된 확신에 속지 마라. 항상 당신의 적이 이 사실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세요. 서버는 당신이 킥 앤 낄낄대며 새로운 계정을 만든 전문가를 만날 수 있는 것처럼 다른 초보자와도 상대할 수 있습니다. 

아마 너는 초보자 친구들과 놀고 있을 거야. 당신은 A와 개인적으로 경기를 하기로 했습니다.큰 세상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물 테스트’를 하려고? DOTA 2의 컴퓨터 제어는 간단할 수 있지만, 히어로를 제대로 진행시키기 위해 규칙을 따르기도 합니다. 

DOTA 2는 ‘열심히’와 ‘결단력’으로 ‘강력하게’를 키우는 게임이 아니라, 적절한 계획과 창의성에 대한 게임입니다! 시간은 필수다, 생각에 낭비하는 매 순간은 성장 과정에서 낭비되는 1초이다. 서서 생각하거나 미리 정해진 계획을 따르세요. 지금 하는 일 못지않게 그 다음에 하는 일도 중요해요.

기본 사항

지도는 파벌로 나뉘며 Radiant 그리고 Dire. 차선이라 불리는 세 개의 도로가 두 개의 반대 세력을 연결한다. 중앙 차선은 타워의 거리 분포가 동일하지만 측면 차선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대신, 각 차선 중앙까지계층 1 타워의 거리에 따라 결정되는 안전 차선과 오프 차선이 있습니다.

타워 포옹

티어 1 타워가 크리프가 만나는 지점과 더 가까운 차선이 안전 차선이다. 여기가 당신과 당신의 발렛이 배정된 곳이에요. 당신의 안전 차선은 적의 오프 레인이며 그 반대입니다. 지도 반대편에 있는 상대방에게도 같은 이점이 작용합니다. Radiant 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안전 차선은 지도 하단에서 시작하여 Dire 영역까지 위쪽으로 이동합니다. 다이어의 관점에서, 맨 위 차선은 안전한 차선이다.

여러분은 궁금할 것이다. ‘하지만 인터넷에 있는 이방인 씨, 우리의 일 중 하나가 우리의 탑을 지키고 적의 기지를 파괴하는 것이 아닌가요? 그렇다면 타워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야 하지 않을까?’ 좋은 관찰력이지만 당신은 사진을 거꾸로 읽었군요, 파다완. 탑들은 널 보호하기 위해 있는 거지 그 반대는 아니야

타워는 오라 버프를 제공하여 범위 내에있는 동안 방어력을 높입니다. 움직이지 않는 구조는 또한 상당히 빠른 공격 속도로 장거리 공격을합니다. 이 두 가지 기능은 많은 플레이어가 타워에 너무 가까운 영웅을 공격하지 못하게합니다. 

Creep Blocking

크리프 차단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아바타를 차선으로 이어지는 입구에 배치하세요. 계층 1 타워로 바로 가지 마세요. 소름끼치는 새끼가 낳을 때까지 기다려라. 작은 생물들이 어떻게 당신 주위를 돌아다니는지 알아챘나요? DOTA는 유닛 등으로 유닛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신없이 행진하는 병사들 앞에 서서 그들을 막아라. 이렇게 함으로써, 소름끼치는 사람들이 당신 주위를 움직일 수 밖에 없게 되고, 차선 중앙을 향해 조금씩 걸으면서 그것을 막게 됩니다. 

크리프를 제대로 차단하면 티어 1 타워 근처에서 싸움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타워 공격을 허용하면 적의 섬뜩함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적군 영웅보다 더 빨리 돈과 경험을 얻게 될 것이다. 

농업

내가 돈과 경험을 빨리 얻으려면 살인을 해야 한다고 말했던 거 기억나? 영웅을 죽이라는 게 아니야 사실, 경기 초반에는 적 선수들을 상대로 어떠한 묘기도 부리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무분별한 생명체가 황금과 성장의 주요 원천이기 때문에 적의 섬뜩함을 제거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하드캐리로서 농사일에 크게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파밍은 크리프들을 죽여서 돈을 빼앗는 행위를 말한다. 대부분의 돈은 목표물을 죽인 사람에게 돌아간다. 당신의 동맹이 그 돈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겁쟁이를 죽이게 놔두는 것은 괜찮습니다. 다른 크리프가 킬 폐기물을 훔치도록 내버려 두면 필요한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시점을 결정짓는 좋은 동전 몇 개가 낭비됩니다.

캐릭터 성장

DOTA2 명단의 각 영웅에는 힘,민첩성 및 지능이라는 속성이 있습니다. 각 속성은 캐릭터가 어떻게 플레이되는지 또는 경기 전체에 대해 어떤 종류의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지에 영향을줍니다. 특성의 각 지점은 다음과 같은 기본 통계로 변환됩니다:

  • 강도의 각 포인트는 최대 체력의 20 점,건강 재생의 0.1 점,그리고 0.08%의 마법 저항과 같습니다.
  • 민첩성의 각 포인트는 갑옷의 0.16 포인트,공격 속도의 1 포인트,이동 속도의 0.05%배율과 같습니다.
  • 인텔리전스의 각 포인트는 최대 마력 12점, 마력 재생 0.05점, 주문 피해 0.07% 증가와 같습니다.

‘공격 데미지’를 놓치셨나요? 안 그랬잖아. 모든 영웅은 세 가지 속성을 모두 가지고 있지만, 각각의 영웅은 하나의 ‘1차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힘, 민첩성, 지능은 영웅의 수준에 따라 성장하지만, 기본은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점수를 얻게 됩니다. 

영웅의 공격 데미지는 기본 속성에서 직접 1:1로 변환됩니다. 

하드 캐리 게임을 하려면 데미지 출력이 높거나 빠른 연속 공격이 필요합니다. 이 역할에는 민첩성이 선호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악당 기사 스벤은 한 번에 여러 마리의 크리프에게 피해를 입히는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어 농사를 짓게 될 뿐만 아니라 이 기사 뒷부분에서 다루게 될 여러 가지 유틸리티들을 만들어 낼 수 있어. 

인벤토리에 가져올 항목

애초에 적은 예산으로 많은 선택지를 가질 수 없다는 점에서 경기 초기에 무엇을 가져와야 할지 신경쓰는 사람은 많지 않다. 게임을 시작할 때 골드는 600개밖에 없습니다. 고려해야 할 두 가지는 당신의 특성과 치유 아이템입니다. 

내가 주특징에 대해 말한 건 알지만 네 영웅의 그 부분에 맞는 아이템을 사는 건 너에게 다재다능한 기회를 줄 거야. 165골드에 서클릿을 사거나 100골드에 철가지 두 개를 사세요. 서클릿은 세 가지 속성 각각에 대해 +2를 제공합니다. 철의 나뭇가지에서 +1을 주니까 모두가 두 개를 가져가는 거야. 하지만 어느 쪽을 선호할지 결정하기 위해, 돈을 받았을 때 무엇을 짓고 싶은지 자문해보세요.

아이언 브랜치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마법의 지팡이, 머리장식, 버클러라는 아이템을 만들 계획인데, 하드캐리로는 쓸모가 없습니다.

Starting Items

서클릿 은 초기 게임 속성 항목 3개 중 하나이므로 가져가십시오. 영웅의 주요 특성을 보고 힘을위한 Bracer, 래스 밴드 민첩성을 위해 및 지능을위한 널 부적 를 눈여겨 보십시오. 각 품목의 총 가격은 515골드입니다. 세 가지 업그레이드 모두 135에 대해 하나의 속성을 +3 강화하는 또 다른 구성 요소를 갖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업그레이드를 구축하여 좋은 특성과 높은 공격력으로부터 시작하는 것이 어떨까요? ‘공격 데미지가 중요하다’고 하셨죠. 사실, 몇몇은 그렇지. 그렇게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산으로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도 고려해야 합니다. 탱고와 같은 복원 아이템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515 골드 에 대한 게임 업그레이드를 조기에 구축하면 기본 속성 에서 +6을 획득하고 나머지 두 개에서 +3을 획득합니다. 또한 브레이서는 기본 속성에 대해 +5%의 승수를 제공하고, 래스 밴드는 +5의 공격 속도 및 +3%의 맞춤법 증폭 기능을 제공합니다. 저렴한 가격인 515골드에 공격력이 뛰어납니다! 85골드가 남는데, +2공격력을 주는 소모품인 페어리 파이어 를 살 수 있을 만큼만 있으면 공격력이 높아집니다. 게다가, 당신은 85명의 건강을 즉시 치유하기 위해 페어리 파이어 를 소비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초기 게임 업그레이드 및 페어리 파이어 가 있는 경우 기본 속성에 대해 +3 및 +6으로 다른 통계에 비해 우수한 커버리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 특성의 1포인트는 공격에 1포인트입니다. 페어리 파이어 와 함께 추가하십시오. 스타팅 빌드에 600골드에 +8의 엄청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죠? 그렇긴 하지만 85점짜리 건강만 회복할 수 있는 경우는 딱 한 가지뿐이고, 페어리 파이어가 사라지면 다시 +6으로 돌아간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제대로 된 힐링 아이템을 살 때까지 레인을 잘 견뎌보세요..

또 다른 소모품이 있는데 ‘하드캐리로서 나를 살려주는 것이 하드 서포트가 있다고 하셨잖아요! 내가 죽는다면 그건 지원의 잘못이야!’ 그들은 기적의 노동자가 아니라 ‘지원’이다! 하드캐리인 만큼, 플래너의 적이 당신을 계속 괴롭혀서 아무것도 죽이지 않으면 성장할 수 없을 거라고 항상 기대하세요. 지원군의 임무는 적을 멀리 떨어뜨리는 것이지만 항상 목표물이 될 것을 장담합니다.

+8 기본 속성, +2의 다른 특성 및 3가지 치유 사례 115 건강 상태를 고려하십시오.

90골드짜리 탱고. 1회 구매 시 3회 충전이 가능하여 3회 힐링이 가능합니다. 한 번 사용할 때마다 총 115명의 건강이 치유됩니다. Faerie Fire처럼 즉각적이지는 않겠지만, 어쨌든 해를 멀리하고 싶은 마음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치유만 하면 됩니다. 

원하는 초기 게임 업그레이드를 기억하십니까? 레시피를 제외한 구성품만 구매하세요. Circlet은 모든 속성에서 +2를 제공하고 다른 구성 요소는 세 가지 속성 중 하나에서 +3을 제공합니다. 브레이서를 원한다면 다른 구성 요소는 건틀렛즈 오브 힘, 래리스 밴드를 원한다면 민첩성의 슬리퍼, 널 부적이라면 맨틀 오브 인텔리전스입니다. 서클릿 1개는 165골드에, 나머지 2개는 135골드에 각각 구매하세요.

이제 90골드용 탱고, 165골드용 서클릿 1개, 270골드용 속성 아이템 2개가 제공됩니다. 이는 +8 기본 속성에 총 525골드, +2기타 통계 및 3번의 치유 기회입니다! 나머지 75골드는 관찰자 워드를 구입하거나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 초기 게임 인벤토리를 더 빨리 작성할 수 있습니다. 

차선 위에서 농사를 짓고 살아 있어 다음에 매장에 방문할 때는 다른 얼리 게임 필수품과 함께 레시피를 구입하세요!

이게 초기 게임인 줄 알았어? 전혀요. 경기는 한 경기당 최소 1시간 이상 지속되며, 다른 경기들은 늦은 경기까지 DOTA 가 얼마나 유연할 수 있는지를 감안할 때 2시간 이상이 걸린다.

Early Game 1024x55

얼리 게임

우리는 선발전에서 기본적인 것을 다루었습니다. 대부분의 연습은 처음부터 경기가 끝날 때까지 계속됩니다. 앞서 언급한 기본 사항은 게임 내 모든 영웅에게 적용 가능하며, 어떠한 역할을 맡고 싶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이는 설정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얼리 게임은 플레이어가 업그레이드와 무장을 하거나 영웅이 사망할 때 시작됩니다. 퍼스트 블러드는 당신을 포함한 처음 세 가지 포지션 중 한 가지 포지션에 의해 수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드캐리인 만큼, 가장 먼저 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라. 죽음은 당신의 쓰지 않은 금을 빼앗고, 당신의 농사 속도를 떨어뜨립니다.

속도가 빨라지고 차선을 벗어나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적의 탑으로 크리프들을 밀어넣고, 정글에서 농사를 짓기 위해 하드 서포트를 데리고 떠나십시오. 정글은 나무 너머에 있는 지도에 가려진 영역입니다. 다이어나 래디언트 쪽과 무관한 크리프들이 살고 있는 중립 진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를 위해 싸우고 있다면 Dire, 첫 번째로 공격해야 할 캠프는 지도 꼭대기에 있는 탑에서 가장 가까운 쉬운 적들의 영역입니다. 같은 레벨의 Radiant 크리프와 함께 있는 경우 지도 하단의 타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정글 크리프는 레인 크리프보다 더 많은 금과 경험을 줍니다. 게다가, 동맹군이 근접하지 않았으니 마지막 적중 타이밍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당신이 최대한 많은 살인을 하게 하는 것은 그들의 책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당신의 힘든 지원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하드캐리로서 당신은 최고의 농장 우선순위가 주어질 것입니다. 다른 동맹국들도 당신이 캠프를 경작하는 걸 봤다면, 당신을 내버려두는 게 최선이라는 뜻이죠. 구축한 아이템에 따라 포지션이 커집니다. 돈을 많이 가져갈수록 팀의 우승 컨디션 확보가 쉬워진다.

Mid Game 1024x55

미드 게임

게임 중간쯤에는 이미 핵심 아이템이 있어야 합니다. 

얼리 게임 아이템은 역할과 레인 유형에 따라 다르지만, 핵심 아이템은 어떤 히어로를 사용하느냐에 더 적합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영웅의 잠재력을 최대한 최적화하고 플레이 스타일을 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캐스터, 갑옷및 무기 범주에 속하는 항목의 공통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코어 빌드에 대해 아티팩트 범주 아래에서 자주 찾습니다.

티어 1 타워는 이 시점에서 파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팀 모두 공격적으로 킬을 잡게 되었어, 너도 그래야 해. 안전하게. 당신의 지지자들의 능력을 활용하세요. 항상 그들과 소통하세요. 그들의 역할은 적의 움직임을 통제하고 그들의 선택권을 소진시키는 것이다. 네 일은 네 팀이 지치기 전에 그들을 하나씩 죽이는 거야

지원자들의 일은 생존을 돕는 것이지만 충돌을 빨리 끝내는 것이 당신의 일입니다. 적을 한 번에 하나씩 제거하세요. 모든 사람에게 동시에 피해를 입히려고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적이 한 명 줄면 맞서 싸울 기회가 한 번 줄어듭니다.

만약 네가 저울의 반대편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가능한 한 많이 도망쳐라. 당신의 지원을 위해 돌아오는 순교자 역할을 하지 마세요. 만약 적이 15분 동안 친구였던 베이비시터에게 초점을 맞춘다면, 그들은 제대로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하드캐리임을 다시 한 번 강조하겠습니다. 너희 팀에게 가장 필요한 건 적은 돈과 더 많은 사망수를 가진 하드캐리일 뿐이야 

킬을 확보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해 상황이 확실하지 않으면 뒤로 물러서 숨고, 필요하면 뛰어라. 하나 이상의 백업이 없는 경우 두 명 이상의 히어로와 문제를 일으키지 마십시오.

하드캐리 영웅은 일반적으로 기동성이 뛰어나고 탈피 능력이 뛰어납니다. 

운이 좋으면 핵심 아이템만 필요한 미드게임에서 싸움이 끝날 수 있지만, 이는 상대가 아예 아이템 없이 플레이를 할 때만 통한다. 

서두르지 말거라. 차선을 밀고 잠시 정글에 들어가세요. 지도에서 세 명 이상의 적이 자신의 차선 중 하나를 밀고 있는 경우, 오프플래너 및 유틸리티 지원팀에서 해당 차선을 처리하도록 하십시오. 한 차선에 머물면서 적의 탑을 밀어붙입니다. 미니맵에서 사라지는 걸 보면 도망쳐요. 그게 곧 당신을 잡으러 온다는 뜻이니까.

수비적으로 플레이하는 팀이라면 하드 서포트를 받아 정면에서 상대 팀을 상대합니다. 충돌하기 전에 Offlaner 또는 유틸리티 지원팀에 문의하여 적의 배후에 배치하십시오. 위치에 있을 때 지원을 통해 충돌을 시작하고 필드를 설정합니다. 적 하드 캐리(있는 경우), 솔로 미드(없는 경우)로 이동하여 공격 우선순위를 정하십시오. 단체전에서는 먼저 적의 지지자를 제거한다.

Late Game 1024x56

레이트 게임

어느 팀도 플레이스타일에 다재다능함을 습득한 시점이다. 하드캐리로서 최대한 빨리 죽일 수 있는 능력을 주력으로 삼아야 하지만, 회피나 면역의 형태로 방어 아이템에 적응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을의 신성과 린켄의 구체 둘 다 당신을 치명적이고 예상치 못한 타격으로부터 구할 수 있습니다. 

네 공격력은 더 이상 겁쟁이에 집중되지 않아 영웅을 죽이는 것은 이제 돈이나 경험을 벌 필요성보다 방어적인 수단이 되었다. 당신의 목표는 적의 건물을 파괴하고 최대한 빨리 게임을 끝내는 것입니다. 

빌드를 코어 빌드의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확장하거나 예상치 못한 아이템을 무기고에 채택하여 게임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로샨을 죽이는 것은 전투를 변화시키기 위한 수단이라기보다는 스포츠에 가깝다.

더 이상 응원하러 오지 않아도 돼요. 혼자 차선을 밀 수 있어요.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적의 탑을 점령하는 동안 동맹군이 충돌 시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입니다. DOTA에서는 리스폰 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리스폰 은 사망 즉시 부활하여 귀사와 대면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죽자마자 아군과 가장 가까운 차선으로 달려가 함께 밀어붙입니다. 

그게 내가 말할 수 있는 전부야. 후반전은 영웅 조합과 중반전이 어떻게 전개됐는지에 따라 다르다. 여기서 창의력을 발휘하여 게임을 오래 끌수록 즐길 수 있습니다. 대치하는 것보다 놀기에 더 좋은 시간은 없다.

시작하기에 좋은 5가지 영웅

Alchem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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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chemist 그의 소극적인 능력으로 인해 경기 초반에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Greevil 탐욕은 적의 영웅이든 크리프든 간에 당신의 살인에 더 많은 보상금을 더해줍니다. 이것은 또한 보통 금액의 3배 이상 현상금 룬에서 얻는 것을 배가시킵니다! 

Alchemist 상당한 데미지를 입히는 AoE 스턴인 불안정혼합으로도 현장 취재력이 좋다. 첫 번째 스킬인 산성 스프레이도 넓은 영역에 영향을 미쳐 적 유닛의 무장을 낮추고 초당 작은 피해를 입힙니다. 

궁극의 케미컬 레이지를 사용하여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크게 높이고 건강과 마력을 모두 회복시킵니다.

Ant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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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i-Mage 전체적인 디자인은 적의 영웅들과의 근접전투와 그들을 굴복시키기 위한 것이다. 마력 파괴 스킬은 적을 공격할 때마다 마력을 태워 없애기 때문에 적의 선택권이 제한됩니다. 즉시 Anti-Mage 를 제한된 거리로 순간이동하여 탈출, 추적 또는 위치 변경에 유용합니다. 스펠 실드는 들어오는 마법 피해를 최소화하며, 마력 보이드는 대상의 사라진 마력과 동등한 피해를 입힙니다.

지능 히어로를 상대로 Anti-mage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스킬에 의존하는 민첩성 히어로를 상대로는 가장 강력한 선수입니다. 민첩성 영웅은 마력이 작은 편이지만 능력을 연달아 발휘하기 때문이다.

Phantom Assass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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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antom Assassin은 근거리 전투에 대한 안티메이지의 기동성과 친화력을 공유합니다. 첫 번째 기술인 ‘단도 억누르기’는 사거리가 넓었고 적에게 명중 시 움직임을 늦출 수 있는 능력을 부여했습니다. 이 단검 던지기 기술은 Phantom Assassin 아이템 빌드, 버프, 심지어 궁극의 아이템까지 활용합니다. 팬텀 스트라이크와의 전투 안팎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팬텀 스트라이크는 당신을 어느 부대든, 친구든, 적든 이동시킵니다. 적에게 순간이동하면 팬텀 어쌔신에게 보너스 공격속도가 부여되어 나타나자마자 여러 차례 공격을 가합니다. 

패시브 능력 블러로 Phantom Assassin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블러와의 또 다른 아름다운 특징은 팬텀 어쌔신이 적의 영웅 근처에도 없을 때 적의 미니맵에서 완전히 사라지는 것입니다. 즉, 상대 팀이 다른 곳에서 충돌할 때 차선을 밀어도 안전합니다.

그녀의 마지막 기술인 쿠프 드 그레이스 는 적의 영웅을 충돌에서 즉시 제거할 수 있는 엄청난 치명적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에 중후반 게임의 빵과 버터가 될 것입니다.

Wraith 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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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에서의 생존 능력에 자신이 없다면 탱크 히어로를 시도해보세요. 다른 어떤 캐리도 빠른 전투 피해를 입히지 않으며 전장에서처럼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Wraith King 그의 궁극은 죽기 전에 마력이 충분하기만 하면 되살아나는 환생이다. Wraith King 강인한 영웅이 된다는 건 그를 죽이기 힘들게 만들지만 궁극적으로는 두 번 죽여야 한다는 뜻이죠

이 영웅과 함께 지속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말했지만, 연이은 타격은 당신의 강력한 검에서 비롯되지 않을 겁니다. Wraith King 세 번째 능력은 모탈 스트라이크입니다. 각 공격에는 보너스 피해를 입힐 기회가 적어서 농사를 더 잘 지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죽인 두 유닛마다 이 능력을 위해 한 번씩의 전하를 가합니다. 모탈 스트라이크를 활성화하여 근처의 모든 적 부대를 공격할 해골을 소환하십시오.

골격의 주의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은 Wraith King 레이쓰 파이어 폭발. 이 불덩어리는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기절시키고, 시간이 지나면서 피해를 입히는 화상을 입히며, 일단 스턴이 마모되면 움직임이 느려집니다. 모든 해골들이 불타는 대상을 에워싸고 난장판으로 공격할 것이다.

이 영웅의 타고난 건강과 부활 능력으로는 부족했던 듯, Wraith King 뱀피릭 아우라를 이용해 자신을 포함한 모든 친근한 근거리 유닛에게 생명도탈을 할 수 있다. 이로써 오스타리온은 경기 초반에도 다재다능함과 장수를 누릴 수 있었다.

Drow Ran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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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여러분이 콤보에 대해 배우는 것이 힘들다고 생각한다면, 가장 솔직한 영웅 중 하나를 시도해보세요! Drow Ranger 간단할 수 있지만 결코 나약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그녀의 장거리, 빠른 공격력, 그리고 장갑 천공 능력은 경기 내내 누구에게나 두려움의 대상이다.

Drow Ranger 첫 번째 스킬은 적의 움직임을 늦추는 그녀의 화살에 동결 효과를 적용합니다. 그의 능력은 토글 할 수 있으므로 재사용 대기 시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공격에 사용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민첩성 영웅 인 Drow Ranger 는 작은 마나 풀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스트는 900대 내에서 적을 밀어내고 침묵시키는 능력이다. 침묵은 3초에서 6초까지 지속되며, 몇 번의 공격을 받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입니다. Drow Ranger 타고난 공격 데미지와 높은 크리티컬 가치로,그 짧은 시간은 영웅을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프리시젼 아우라는 Drow Ranger 민첩성을 모든 동맹군 영웅의 공격 속도에 공유합니다. 이 능력을 활성화하면 크리프도 아우라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Drow Ranger 의 궁극적인 마크맨십은 그녀에게 공격력과 치명적 가능성에 큰 힘을 줍니다.. 400개 유닛 내에서 적의 영웅이 없는 상태에서 농사를 지으면 Drow Ranger는 치명적 피해를 입히는 대신 즉시 크리프를 처치하여 더 빨리 농사를 짓거나 차선을 더 효율적으로 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