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 하드 지원 – 소개

DOTA 2 의 게임은 한 경기당 10명의 선수를 포함해야 합니다. 모든 참가자는 서로 반대되는 두 파벌, 즉 다이어와 래디언트로 나뉘어집니다. 5명으로 구성된 각 팀은 ‘차선’이라고 불리는 세 개의 도로로 연결된 지도의 반대편 모서리에 있는 기지로 피신합니다.

DOTA 2 – 하드 지지대 – 위치 5

차선은 각각 3 개의 탑에 의해 방어됩니다. 주요 목적은 수많은 막사와 강력한 타워의 쌍에 의해 보호되는 적의 고대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어느 팀이 포위 공격을 시도하기 전에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지금은,당신은 성장해야합니다. 으로 하드 지원 작업을 꿰 뚫을 수없는 방패가까지 수행하는 된다.

There are 5 members per team. The positions 1, 2, and 3 are the carries and each one takes a lane to guard. Position 한 팀당 5명입니다. 1, 2, 3번 위치가 캐리이고 각자 차선을 따라 가드를 맡는다. 포지션 1은 초반에는 항상 취약하지만 후반에는 타고난 스케일링 능력 때문에 킬링머신인 하드캐리입니다. 이 동맹군은 5번 위치에서 지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여러분, 하드 지원팀 말입니다.

목표

하드 캐리는 농장 보상에서 최우선 순위를 차지합니다. 다른 아군 중 어느 누구도 위치 1 에서 크리프 킬을 빼앗 으려하지 않아야합니다. 하드 캐리’는 라인업에서 가장 위험한 멤버가 될 것으로 예상되므로”오프 플래너의 일은 그 진전을 정체시키는 것입니다. 하드 지원으로 당신의 주요 임무는 하드 캐리 공간을 제공 하는 것입니다 성장 하는 등 그들에 게 섬뜩한. 크리프 킬에 대한 경쟁을 제거하기 위해 적 Offlaner 를 드라이브 어웨이. 수도 있습니다 주의할 필요가 적을 유틸리티 지원들은 로밍,근처에는 정글이나 가입 Offlaner 도를 죽이드를 수행.

대부분의 지원 영웅은 군중 통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찍부터 자신의 특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돈이 당신의 물건에 쓰이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물품은 택배회사처럼 운송업자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다. 하드캐리어를 사용할 수 있는 관찰자 병동 및 복원 항목에 집중합니다. 캐리어가 코어 빌드를 만들었을 때 최신 게임을 통해 자신을 걱정하십시오.

기본 사항

지원 역할은 주로 캐리의 영광을 위해 플레이하기 위해 온 뉴비들에 의해 무시됩니다. 베테랑은 완전히 알고있다 조연 역할은 대부분 캐리어의 영광을 위해 온 신인들에 의해 무시된다. 베테랑들은 좋은 지원 선수가 주는 높은 영향을 잘 알고 있다. 경기 결과에 대한 책임은 모든 회원에게 똑같이 있습니다.

전장을 조종하는군 파도를 지연시킬 때 차선이 만나는 곳을 지시하세요. 정글을 순찰하여 하드캐리에게 크리프 킬의 모든 보상을 주고 예상치 못한 갱들로부터 방어선을 확보하십시오.

PULL And STACK Small Camp At 51 Dota 2 7.29 0 0 Screenshot 1024x576

Laning

당신은 파도를 지연시킴으로써 차선들이 어디에서 만나야 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티어 1 타워 가까이에서 싸울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영웅의 몸으로 그들을 막아서 당신의 섬뜩함을 지연시키세요. 완전히 멈추면 소름끼치니까 천천히 앞으로 가세요. 당신의 섬뜩함을 지연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중립 캠프에서 가까운 정글 섬뜩함을 끌어당겨 당신의 다음 물결의 차선 섬뜩함을 만나는 것입니다. 모든 정글 크리프를 공격하여 캠프 전체의 관심을 끌게 한 후, 레인을 향해 쫓아오게 합니다. 차선 이탈이 감지되는 동안 중립으로부터 한 대 이상의 타격을 견뎌야 합니다. 너희 파벌의 무분별한 자들은 연합군 영웅의 공격자에게 공격을 집중하도록 되어 있다. 

일단 차선들이 중립적인 차선들과 만나게 되면, 당신은 중립국들을 죽임으로써 전리품을 빼앗을 수도 있고, 당신의 탑으로 돌아가기 전에 죽어가는 연합부대를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이 지연은 두 가지 일을 한다:

  • 적의 차선을 따라 미끄러져 전진하여 티어 1 타워에 근접하여 전투를 수행합니다. 타워는 또한 주변 아군에게 +2의 무장을 제공하는 동시에 빠르고 고통스러운 장거리 공격으로 공격 지원을 제공합니다..
  • 또 다른 물결이 일기를 기다렸다가 앞으로 나아가라. 첫 번째 파도가 충돌에서 상당한 양의 건강 상태로 살아남았다면, 다음 파도가 나타날 때까지 파도가 충돌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너의 두 파도는 이제 하나의 큰 무리가 되어 두 마리의 편협한 크리프를 가지고 있다. 적이 어떻게 하지 않으면 이 그룹은 계속 성장할 수 있다.

희롱

적들은 당신과 당신의 동맹국을 섬뜩한 곳에서 멀리하거나 심지어 차선에서 벗어나도록 압력을 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효과 능력의 강력한 영역으로 그들을 다시 괴롭히십시오. 이러한 전투를 시작하거나 빠르게 섬뜩한를 착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지원 영웅은 AoE 가 있습니다. 당신의 다른 옵션은 올가미와 기절 같은 단위를 누른 능력을 포함한다. 당신의 캐리가 적의 건강만큼 멀리 가져 가도록하십시오. 즉,항상 선명도 묘약과 마법에 걸린 망고와 같은 마나 복원을 유지하십시오.

로밍

정글은 어느 팀에게나 사각지대이다. Sentry Wards와 Observer Wards 모두에 예산을 할당하십시오. 나무 뒤나 절벽 위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넓은 개간지나 높은 플랫폼에 심습니다. 

정글에서 시야를 유지하려는 또 다른 이유는 예상치 못한 괴한들을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탑에서 멀리 차선을 밀면 당신과 캐리어는 협공에 취약해집니다. 오프래너와 유틸리티 서포트가 이동성 감소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타워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빠른 죽음을 의미할 수 있다. 죽어도 괜찮아요, 소모품 외에 필요한 물건은 별로 없어요. 하지만 하드캐리는 죽을 여유가 없어 왜냐면 도타 2에서의 죽음은 당신의 사용되지 않은 금의 일부를 빼앗아 가기 때문이야 부활을 기다리는 몇 초간의 시간은 성장에 사용될 수 있는 낭비된 시간입니다.

필수 시작 항목

모든 직책과 마찬가지로 600 개의 시작 금만 있습니다. 택배를 50 골드로 사서 즉시 배포하십시오. 이 항목은 캐리 사용. 택배는 팀의 중요한 부분이므로 항목을 구매하기 위해 기지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운반이 그들의 차선에서 멀리 보내는 어떤 초든지 성장하는 원수에 의해 소요 된 시간이다.

각각 110 골드에 대해 두 개의 치유 살브를 섭취하십시오. 이것들은 또한 당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휴대에서 활성화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이 치유 능력을 가진 영웅을 사용하고 있다고 주장하지 마십시오! 치유 옵션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90 골드에 대한 하나의 탱고를 가져 가라. 이것은 또한 당신의 하드 캐리를위한 것입니다. 50 골드에 대한 관찰자 병동을 가져 가라. 정글의 당신 편에서 강 옆에 이것을 즉시 심으십시오. 지금까지,당신은 자신에게 사용하지 않을 물건에 410 골드를 썼습니다. 

힐링 솔브는 한 번에 하나의 인벤토리 슬롯 만 차지하도록 함께 스택되며 탱고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제 여섯 개 중 사용되는 두 개의 슬롯이 있습니다. 배치 된 택배는 더 이상 인벤토리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배낭에 3 개의 여분의 슬롯이 남아있는 4 개의 슬롯이 있습니다.

자,자신의 아이템에 관해서는,50 골드에 대해 하나의 철 지점을 가져 가십시오. 이 나뭇 가지는 당신이 순간에 감당할 수있는 모든 속성 항목입니다. 정말 마나를 필요로하는 지원을위한 핵심 아이템입니다 마술 지팡이로 그 전원을 켭니다. 각각 50 골드에 대해 두 개의 선명도 물약을 가져갑니다. 이들은 치유제 와 같은 단일 슬롯에 함께 쌓입니다.

을 구축하는 마술 지팡이 일찍한 다음에 초점을 다른 유틸리티와 같은 더 많은 관찰자와 센 병동,금기,먼지 정의합니다. 이것들은 게임 중반까지 저축이 지출되어야하는 곳이 될 것입니다

Runes 1024x576

얼리 게임

최대한 빨리 현상금 룬을 가져가세요. 하드캐리를 가져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선수들은 공격적으로 강가에서 현상금 룬을 빼앗으려 한다. 만약 당신의 상대가 그렇다면, 그들은 오프플래너와 유틸리티 지원으로 당신을 괴롭히려고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시야를 높이기 위해 강둑 옆에 병동을 심으세요. 높은 지대에서 나온 지역이 드러나지 않을 테니 병동 자체를 강 위에 두지 마세요. 감히 강을 건너는 적군 영웅들을 괴롭히고 룬이 나타나면 바로 데려가야 합니다.

일단 룬을 얻으면, 차선 이탈자들을 만나도록 하세요. 병사들을 차단하여 최대한 타워에서 가까운 차선을 확보하도록 하십시오. 양측의 군대가 마주치면 하드캐리는 남겨둬 그래야 죽은 놈들의 돈과 경험을 몽땅 빼앗을 수 있어 그들이 마지막 타격을 할 줄 안다고 믿으세요. 만약 그들이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그들은 동맹군 타워 근처에서 크리프 킬과 경쟁할 것 같지 않다. 

중립 진영의 다음 물결을 지연시켜 타워 근처 차선을 유지하십시오. Tier 2 타워 근처에는 작은 중립 캠프가 있어 차선 이탈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차선을 끄는 것은 당신이 이기든 지든 항상 좋은 결정이다. 티어 1 타워 내에서 하드캐리가 모든 전투를 수행하게 하면서 적의 오프래너 경험과 금을 제거하는 것이 주요 아이디어입니다. 또한 파트너와 경쟁하지 않고도 스스로 금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정글은 타워에서 상대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오프래너와 유틸리티 지원팀이 흥분하여 크리프 킬을 겨루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차선 이탈자들이 강가 바로 옆에 있는 대규모 캠프와 싸우고 있다면 더욱 유혹에 빠질 수 있습니다. 겁쟁이 대신 적군 영웅에게 주의를 돌릴 수 있습니다. ‘하드캐리’를 네 편으로 불러라, 그냥 죽여버릴지도 몰라.

적의 영웅이 없을 경우 사이드 레인 샵에서 매직 스틱을 구입하여 매직 지팡이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곧 아르케인 부츠를 만들 계획이거나 마력이 너무 부족하다면 같은 가게에서 에너지 부스터를 살 수도 있다. 배달원을 이용해 기만의 연기, 옵저버, 센트리 병동, 마력 물품을 쌓아올립니다. 

캐리어가 타워에 닿을 때까지 중립적인 크리프를 계속 잡아당깁니다. 또한 현재 거주자를 캠프장에서 끌어내어 중립 캠프를 쌓고 돌아올 때까지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하드캐리가 모든 캠프를 치울 수 있다고 확신할 경우 하드캐리에게 스택 캠프를 제공하십시오.

Mid Game 1024x55

경기 중반

10분 이내에 여러 적을 상대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캐리는 경기 중반에 객관성을 얻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할 것이다. 팜 우선순위가 낮아 포지션 5 플레이어에게 큰 피해를 예상하는 사람은 없지만 여전히 모든 사람이 불능을 경계할 것이다. 

방어 태세를 취하면 적이 도망치는 아군을 추격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당신의 캐리어는 죽지 않습니다. 당신 걱정은 하지 마세요. 캐리어가 살아남는 한 넌 언제든지 죽을 수 있어. 당신의 죽음이 당신의 다른 동맹들을 노출시키지 않는 한 당신과 4번 지지자 둘 다 죽음의 결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충돌을 시작할 때 적 지원 영웅은 설정에 대항할 수 있는 장치이므로 이들을 보호하십시오. 내구성이 가장 약한 영웅부터 차례로 적을 처치하십시오. 적이 적을수록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 선택지가 적어집니다. 캐리 한 두 개로 다른 영웅들을 사냥하면, 그들이 충분히 잘한다면 한 명의 영웅이 밀치기를 참기에 충분할 것이다. 

5인조 중 마력소모가 가장 높은 곳은 포지션5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능력을 활성화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충돌 시 마력을 간과하기 쉽다. 지원 영웅은 항상 아케인 부츠가 있어야 마력에 즉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마법 지팡이를 일찍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아케인 부츠는 자신과 아군을 위해 마력을 회복하기 때문에 포지션 5 플레이어의 일반적인 업그레이드입니다. Mekansm 은 건강을 위해서만 비슷한 방식으로 일한다. 두 항목을 모두 가져와서 한 번의 클릭으로 두 항목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가디언 그리브스에 결합할 수 있습니다. 

Late Game 1024x56

레이트 게임

필드 컨트롤이 가장 많은 위치는 마지막 상태가 비활성화됩니다. 블랙 킹 바를 사용하여 마법 면역으로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베이스 상태는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지만, 5~10초의 마법 면역력과 100% 마법 저항력이 역습의 가능성을 막아줍니다. Linken 구 는 1000골드만 더 비싸지만 통계는 더 높아 각 속성에 +13이 추가됩니다. 마법에 기반한 모든 공격을 차단하는 블랙 킹 바와는 달리 13초마다 하나의 표적 주문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가디언 그리브스는 좋은 아이템이지만 가격이 비싸 코어 빌드가 아닌 고급스러운 아이템입니다. 매 경기마다 만들지는 않겠지만 길게 끌어당기는 시합을 하고 싶으실 거예요. 이 아이템은 +2의 아머와 +4.5의 초당 체력 재생을 제공하는 패시브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의 체력이 20% 미만으로 떨어지면 이 효과는 +10 장갑이 되고 초당 +12의 체력이 됩니다. 능동적인 능력은 당신을 포함한 모든 아군 부대의 마력과 건강을 크게 회복시킵니다.

만약 당신의 팀이 수세를 취한다면, 당신은 최대한 오래 게임을 끌 수 있습니다. 천천히 하세요. 차선을 유지하다. 티어 3 타워를 살려둬 긴 게임을 할 때 포지셔닝 5 – 하드 지원은 완벽한 전환을 위한 열쇠입니다. 

네 영웅이 초반 게임에서 얼마나 파괴적이었는지 기억하지? 대부분의 지원 영웅은 하드캐리에서 멀리 떨어진 적을 괴롭힐 수 있는 파괴적인 주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경기에서 그런 압도적 기량을 상상해봐.

더 이상 필요없다는 걸 깨닫기 전에 치유제를 너무 많이 먹어야만 해요. 핵심 아이템이 있으면 속성을 높이는 데 돈을 쓸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영웅이 마법 데미지를 거래한다면, Sycthe of Vyse 의가져가세요. 이렇게 하면 각각 +35의 지능과 +10의 민첩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력을 초당 +2.25초 더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영웅도 무해한 존재로 만들어 어떤 영웅 유닛도 쓸모없게 만드는 ‘헥스’ 능력도 갖게 될 것이다. 

모든 영웅은 Aghanim 홀로 개선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이미 각 속성에 대해 +10을 제공할 수 있지만, 이것은 또한 사용자의 능력 중 하나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능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트라이언트 프로텍터\는 나무를 무제한으로 매혹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이 너무 오래 지속되면 사실상 전체 맵을 매혹시킬 수 있습니다. 그가 과증식를 사용할 때 마법에 걸린 나무는 병동이 되고 Treant Protector 의 확장자가 됩니다. 영웅에 대한 설명을 항상 읽어보십시오. Aghanim 홀에서 어떤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영웅

Crystal Maiden

Image 11 1024x576

Crystal Maiden 은 DOTA2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원 영웅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좋은 적용 범위와 함께 상당히 간단합니다. 그녀가 마나를 가지고있는 한,그녀의 존재는 부인할 수 없습니다. 적 팀은 크리스탈 메이든 사용자에 대해 화재를 집중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녀는 느린,AoE 데미지,기절,빠른 마나 리젠을 가지고 있으며,그녀의 궁극은 접근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크리스탈 메이든의 크리스탈 노바는 130 마나에 대한 130 마법 피해의 광역 폭발입니다. 서리에 맞은 적 유닛은 4.5 초 동안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20%느려집니다. 최대 레벨은 아직 지능 증가없이 최대 260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50%까지 공격과 이동 속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크립을 지우고 초기 게임에서 적의 영웅을 밀어내는 데 잘 작동합니다.

동상은 첫 번째 레벨에서 1.5 초,최대 레벨에서 최대 3 초 동안 대상을 중지합니다. 얼어 붙은 유닛은 효과가 마모 될 때까지 0.5 초마다 50 의 마법 피해를받습니다. 효과 크립 레벨 6 이하에 대해 10 초 동안 지속되며,고독한 드루이드의 소환 스피릿 베어와 같은 소환 유닛에 적합합니다. 

활성 능력 모두 큰 피해를 입히고 좋은 필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실제 판매 포인트는 각각 냉각하는 데 11 초 미만이 걸리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능력의 유일한 한계는 각각 크리스탈 메이든의 기본 마나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막대한 마나 비용입니다. 크리스탈 메이든에게 초당+2.5 마나를 회복시키는 신비한 아우라로 만회하십시오. 주변 아군도 초당+1 마나의 혜택을 받습니다. 그래도 게임 중반 경에 그녀의 기본 마나 풀을 올리는 아이템을 고려하십시오. 

크리스탈 메이든의 궁극은 얼어 붙는 필드입니다. Crystal Maiden 을 둘러싼 지역은 Crystal Nova 와 비슷한 얼음 폭발로 끊임없이 폭발하여 10 초 이상 지속적으로 적을 손상시키고 감속시킵니다. 영향을받는 유닛은 범위에있는 동안 60%의 이동 속도를 잃습니다. 

이 능력은 크리스탈 메이든에게+20 갑옷을 주지만 그녀는 여전히 높은 마법 피해,순수한 피해 및 기절 상태에 취약합니다. 그녀에게 마법 면역과 100%마법 저항을위한 블랙 킹 바를 제공하여 그녀를 효과적인 개시 자로 만드십시오. 

크리스탈 메이든은 그녀의 군중 통제가 아니라 그녀의 피해 산출물에 대해 칭찬을받습니다. 냉동 필드는 훌륭한 개시 능력이지만 크리스탈 메이든은 자연적인 형태의 이동성이 부족합니다. 포스 스태프와 블링크 단검은 적진 한가운데서 얻을 수있는 인기있는 아이템입니다. 

채널링 중간에 크리스탈 메이든을 보호하기 위해 블랙 킹 바는 그녀를 더 튼튼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는 블랙 킹 바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희미한 빛 케이프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그녀의 표출이 시작되기 전에 크리스탈 메이든을 보이지 않게하십시오. 

Dazzle

Image 12 1024x576

유지비는 낮지만 유틸리티가 높은 히어로를 찾고 있다면 Dazzle 을(를) 구입하십시오. 그는 혼자서 차선을 밀고 유지하거나 추태를 없앨 수 있다. 그에게 필요한 건 명료한 묘약의 연속적인 흐름. Dazzle은 스턴과 숙청이 부족하지만, 동시에 적의 죽음을 재촉하면서 아군을 살려둘 수 있습니다.

포이즌 터치는 마법의 면역력을 뚫는 넓은 AoE입니다. 영향을 받는 모든 유닛에는 시간 경과에 따른 피해를 입히고 몇 초 동안 속도가 느려지는 디버프가 제공됩니다. 피해를 입은 사람이 공격을 받으면 기간이 리셋됩니다. 이것은 차선 정리, 쌓인 정글 캠프에서 남용하고 싶은 능력입니다.

얕은 무덤과 함께 공격적인 하드캐리를 구하십시오. 피해를 입은 대상은 아무리 치명적이더라도 5초 동안 죽일 수 없습니다. 이 기능은 한 번에 하나의 대상에서만 작동합니다. Aghanim 홀를 사용하면 Shallow Grave가 AoE 능력이 되어 여러 아군을 특정 죽음으로부터 구할 수 있습니다.

Aghanim홀는 높은 골드 비용으로 인해 명품 아이템으로 여겨지지만 충돌에 약간의 기여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능력 향상이 유혹적으로 느껴질 경우, 이 아이템은 최신 게임에만 구축하십시오. 게임 중반에는 유틸리티 항목에 집중합니다. 

Dazzle 궁극은 Bad Juju, 두 가지 기능을 가진 수동적 능력:

  1. 모든 능력 26%로 최대 수준에서 50%로 그 수준에서재사용 대기시간시간을 줄이고 있다.이 Dazzle자신의 능력과 그의 재고의 모든 항목에 영향을 미친다. 
  2. 너는 능력을 활성화하면 각 시간, Bad Juju 2로 10초간 모든 근처 적들의 갑옷을 감소시킨다.기간을 재설정과 아머 저감 효과 Dazzle 활성화시키는 또 다른 능력 각 시간이 전혀 타당.

냉각기 감소로 인해 \Dazzle\은 상당한 거리에서 효과적으로 필드를 제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늦은 게임의 유일한 한계는 Dazzle 마나 풀입니다. 매직완드는 그의 잠재력과 서포트 히어로라는 사실 때문에 대부분의 데즐 선수들에게 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Shadow Shaman

Shadow Shaman

강경 지원의 역할은 동맹국들을 돕는 데 맞춰져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지원 영웅은 혼자 발견되면 앉은뱅이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다. Shadow Shaman 이 목록에서 가장 치명적인 영웅이라는 오명을 벗습니다. 

첫 번째 능력인 Ether Shock은 원뿔 안에 있는 모든 적에게 순간적인 전기 볼트 섬광으로 Shadow Shaman 에서 목표한 방향으로 영향을 줍니다. 넓은 AoE, 높은 손상, 상대적으로 낮은 냉각기로 인해 이 능력은 차선 밀기와 괴롭힘에 탁월한 능력을 제공합니다. 

헥스는 적의 부대를 무해하고 느린 생물로 변형시킵니다. 기본 공격을 포함한 모든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지연된 활성화 또는 채널 지정 주문에 대응하려면 이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어둠의 돌격으로부터 스피릿 브레이커를 막아 3초도 안 되게 무방비 상태로 만듭니다.

걸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히면서 움직이지 않는 적을 묶는 채널링 능력입니다. 덫에 걸린 적은 능력이나 공격을 사용할 수 없으며 사용자가 바인드를 풀거나 효과가 사라질 때까지 제자리를 찾아 공격합니다. 

Mass Serpent Ward 는 범위 공격을 가진 10마리의 빛나는 정지 상태의 뱀을 소환하는 Shadow Shaman 궁극입니다.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뱀이 어디에 공격을 집중해야 하는지를 지시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소환은 마법의 피해에 면역이 되며, 아무리 높은 적의 공격 데미지를 입어도 두 번 맞아야 파괴됩니다. 

Shadow Shaman궁극는 그를 상당한 추진력과 잠재력 있게 만들어줍니다. 매스 서펜트 워드를 사용하여 적 타워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1 대 1 설정에서 적의 영웅과 대결할 경우, 헥스를 사용하여 모든 형태의 대응을 비활성화한 다음 매스 서펜트 워드를 캐스팅하십시오. 적에게 걸쇠를 사용하여 뱀 병동에 무력하게 만듭니다. 그 조합에서 살아남을 영웅은 많지 않지만, 만약 살아남았다면, 에테르 쇼크는 치명타를 입히기에 충분한 마법 피해를 입힌다.

그림자 샤먼이 어떻게 지원보다는 효과적인 킬러인지 얘기했지만, 그 콤보들은 단 한 명의 상대에게만 유용해요. Shadow Shaman 단체전술은 적의 지원을 고립시키는 것입니다. 초기 게임에서는 적에게 족쇄를 사용하면 하드캐리어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Ether Shock은 크리프 파동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며, Hex는 적의 이니시에이터를 비활성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Shadow Shaman 이동성이 부족하므로 게임 후반이나 중반에 Flash Dagger 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동성 대신 모든 표적 주문 범위를 늘리는 에테르 렌즈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샤먼의 모든 능력은 목표 능력입니다.

Treant Protector

Image 13 1024x576

내구성을 더 원한다면, 걷고 지각 있는 나무를 사용해보세요. TreantProtector 는 이타적인 보호자이며 무서운 정글러입니다.

자연의 기즈는 그가 나무에 가까이 있는 한 이 거대한 살아있는 통나무를 보이지 않게 만든다. 혹은 그 문제에 대해서는 나무 한 그루만이라도. \트랜트 프로텍터의\ 이동 속도가 드러날 때까지 20% 이상 증가합니다.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적을 공격하는 것도 보너스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잠시 동안 해당 유닛을 뿌리내립니다. 

Treant Protector 는 이동 속도를 늦추고 5초 동안 체력을 소모하는 대상 적에게 거머리 씨를 심을 수 있습니다. 방전된 상태가 친근한 장치 또는 에 전달됩니다. 

Treant Protector 그 자신, 고통받는 단위에 더 가까운 사람. 

적은 양의 피해도 차단하면서 보너스 재생을 제공하는 리빙아머로 친근한 유닛을 에워싸십시오. 이 무장은 또한 순수한 피해와 마법의 피해를 막아줍니다. 리빙아머로 구조물을 보호할 수 있어 타워에도 보호와 재생의 혜택을 똑같이 줄 수 있습니다. 

과잉 성장은 근처의 적을 뒤엎는 Treant Protector 궁극적인 능력입니다. 영향을 받는 장치는 3~5초 후에 효과가 사라질 때까지 움직이거나, 눈을 깜빡이거나, 보이지 않게 하거나, 공격할 수 없습니다.

Aghanim홀를 추가하면, Treant Protector는 작은 공간에 대한 시야를 아군에게 부여하면서 나무를 매혹시킬 수 있습니다. 나무가 파괴될 때까지 얼마나 많은 나무를 매혹시킬 수 있고 효과가 지속되는지에는 제한이 없다. Overgrowth 를 사용할 때 마법에 걸린 나무는 Treant Protector의 확장으로 근접한 적 유닛에 대한 스네링 효과도 발생시킵니다. Aghanim 홀는 그것이 제공하는 훌륭한 효용 때문에 중요한 게임 중간 빌드가 되었습니다.

Winter Wyvern

Image 14 1024x576

적을 가지고 놀고 싶다면 자존심이 강한 WinterWyvern 만큼 교활한 사람은 없습니다. 이 자존심 강한 서리 몬스터는 한번에 여러 적을 상대할 때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Winter Wyvern 첫 번째 능력인 Arctic Burn을 통해 그녀는 장애물을 뛰어넘어 밤에 더 멀리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그녀의 기본 공격은 이동 속도를 늦추고 5초 동안 해당 유닛의 현재 건강의 6%를 앗아가는 소름 끼치는 디버프를 적용합니다. 이것은 도망치는 상대방을 죽이거나 멀리서 충돌을 일으키도록 도와줍니다.

북극화상의 원거리와 긴 지속시간이 초반 적들을 괴롭히는 데 도움이 된다. 다른 AoE와 페어링 

Splinter Blast 를 사용할 때 Winter Wyvern 은 얼음 공을 대상 유닛을 향해 던집니다. 이 기술은 단독 적군 히어로에게 별로 인상적이지 않아 보일 수 있지만, 피해량이 엄청나며 감소 속도가 최대 30%에 달하며 4초 동안 지속됩니다. 

Cold Embrace는 보호 빙하에 대상 동맹자 또는 Winter Wyvern 포박합니다. 영향을 받는 장치는 물리적 손상에 전혀 취약하지 않으며 장치 전체 건강의 3%를 4초간 치유합니다. 이 능력을 적의 탑이 노리는 좁은 도로에 던질 수 있습니다. 타워는 같은 섬뜩한 곳에서도 주의를 기울일 것이고, 파도에 4초 동안 프리히트를 더 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대상 유닛을 4~5초간 기절시키는 Winter’s Curse 가 있습니다. 스턴 자체도 인상적이지만, 진짜 판매 포인트는 목표물을 둘러싼 모든 적 유닛에게 하는 행동입니다. 동일한 4~5초 동안 Winter’s Curse 효과 영역 안에 갇힌 유닛의 아군이 초기 대상을 공격합니다. 그 시간 동안, 모든 동맹국들은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가지고 공격할 수 있고, 쉽게 영웅들을 죽일 수 있습니다. 

스플린터 블라스트의 피해 외에도, Winter Wyvern 높은 지능 속성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마법의 지팡이와 아르케인 부츠의 마력 복원과 같이 전투에서 그녀의 효용성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을 제작해야 합니다. Winter Wyvern 의 능력은 이미 상당한 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Aether Lens 를 사용하면 마력의 재생력과 최대 마력의 풀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법의 피해로부터 윈터 와이번을 보호하기 위해 망토를 일찍 가져가야 합니다. Glimmer Cape 로 업그레이드하여 Cold Embrace 와 함께 다른 보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