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에서 수비하는 선수의 빠른 가이드

Valve 가 개발한 도타2는 플레이어가 상대편의 베이스 정복을 바라며 동료들과 함께 작업해야 하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게임이다. DOTA 2 의 흥미로운 게임플레이는 선수들이 이길 수 있도록 동료들과 전략을 세울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전략들 중에는 게임에 필요한 다양한 역할과 기술을 아는 것이 있다. 

해야 할 역할을 알게 됨으로써, 선수들은 전장을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대한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 사실, 어떤 선수들은 그들이 어떤 순위에 있을 지와 상관없이 워드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워딩은 DOTA 2에서 중요한 기술인데, 선수들이 이것을 어떻게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지 배워야 한다. 상대팀보다 더 좋은 우위를 점하기 위해, 여기 당신이 워딩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있다:

병동이란 무엇인가? 

각각의 DOTA 2 영웅은 주변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주변 시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동료들의 영웅들 주변의 친근한 크립, 탑, 지휘된 군대, 그리고 소환을 포함한 모든 것을 공유된 시야를 통해 볼 수 있다. 하지만, 나머지 지도는 전쟁의 안개에 가려져서, 다른 지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와드는 지도의 대부분의 영역에 배치되어 특정 지역을 살짝 볼 수 있는 영구적인 인공물이기 때문에 시력을 얻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다. 이것은 또한 선수들이 지나갈 때 상대 영웅들을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적들은 이 귀중한 유물들을 볼 수 없고, 제대로 놓았을 때, 그것들은 발견하기조차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시각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중립적인 캠프를 차단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병동

DOTA 2 병동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은 게임 품질과 경험을 향상시키는 기본 기술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지도의 어느 지점에나 워드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만 하면 좋은 병동으로 여겨진다. 선수들이 알아야 할 병동 유형은 두 가지다. 감시 병동과 보초 병동입니다. 

관찰자 병동

관찰 병동은 둘레에 1,400 포인트 반경을 가지고 있지만 보이지 않는 단위를 탐지할 수 없다. 그들이 높이 올라가지 않으면 시야가 흐려질 수 있다. 관찰 병동은 배치된 후 보이지 않지만, 상대는 다양한 탐지 기술과 아이템을 사용하여 식별할 수 있다. 일단 발견되면, 그것들은 파괴될 수 있습니다. 

각 팀은 2개의 관찰자 병동으로 게임을 시작하고 언제든지 최대 4개의 병동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이 병동 유형을 쉽게 가질 수 있다. 135초마다 한 병동이 보충됩니다. 옵저버 병동은 구매와 공유가 완전히 자유롭다. 그것들은 6분 동안 지속되거나 투입된 후 파괴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보초병동

보초 병동은 적의 병동과 보이지 않는 부대를 볼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그들은 스스로 시야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관찰자 병동이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만 파괴될 수 있다. 

한 팀은 3개의 보초 병동으로 시작하고, 주어진 시간에 최대 10개까지 가질 수 있다. 85초마다 하나의 보초병동이 채워진다. 개당 75골드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설치 후 8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호 단계

타이밍은 이 기술을 배울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선수들이 염두에 둬야 할 두 단계의 워딩이 여기에 있다:

얼리 게임

경기 초반 2분 동안 지도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만큼 선수들이 시야가 좋아야 한다. 각 플레이어는 오프랜서용과 미드랜서용 두 개의 워드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 미드레인에서 몸을 움직이려면 미드레인 선수들은 파워업 룬과 미드레인 고지에 대한 명확한 시야를 가질 수 있는 놀라운 워드가 필요하다. 
  • 오프라인에서 보호하려면: 이것은 더 많은 목적이 있기 때문에 피하기 어렵다. 캠프를 막으려면 플레이어들은 택배기사들을 죽이기 위한 시야를 확보하거나 적의 지원 움직임에 대한 시야를 확보해야 한다.
  • 안전장치를 보호하려면: 플레이어들은 전쟁의 안개로부터 이익을 얻는 영웅들을 상대로 싸움을 벌일 경우 게임의 첫 몇 분 안에 워드를 얻을 수 있다. 

첫날밤

5:00분대에 도달하면 현상금 룬이 생성되고 환경이 어두워집니다. 회전하고, 현상금을 받고, 그 지역들을 돌아다니기 시작할 완벽한 시기입니다.

전술적 보호 유형

수비의 종류는 현재 경기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여기 도타 2의 세 가지 주요 전술적 감시 유형이 있다:

객관적으로 

플레이어가 타워를 확보하거나 룬을 통제하거나 택배 기사를 살해하는 등 특정 목표를 달성하고자 할 때 목적 유형을 사용합니다. 팀 전체가 타워를 무너뜨리려면 적어도 2개의 워드를 구해야 적이 수비 계획을 세우고 있는지, 타워를 그냥 넘어뜨리는지 확인할 수 있다.

방어적

상대팀이 지도를 장악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수들은 정글 등 자신의 지역 방어가 필요하다. 그들은 안전하고 빠르게 농사를 짓기 위해 영웅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 병동들은 팀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심각한 팀 싸움과 견제구를 피하기 위해 자리를 잡고 있다.

공격적인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선수들은 상대방이 아무 곳에서도 농사를 짓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워드가 적 지도에 대한 압박을 높여야 할 수도 있다. 이것은 그들을 매우 불편하게 만들 것이고 그들은 그들의 기지를 떠나는 것을 두려워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어떤 아이템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DOTA 2 선수들이 수비 기술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적인 정보들이다. 그것의 중요성과 그것의 적절한 용도를 알게 됨으로써, 선수들은 게임에 대한 더 나은 시야를 갖게 될 것이다. 명확한 비전이 있다면, 선수들은 쉽게 이길 수 있는 더 나은 전략을 생각해 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