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타워로 가는 선수의 빠른 가이드

Valve 가 개발한 DOTA 2는 전자 스포츠 산업을 선도하는 게임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장르에 속함으로써, 이 게임의 플레이어들은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동지애를 마스터해야 한다. 그것을 배우는 것은 또한 게임을 하기에 더 재미있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이 게임은 각 팀마다 5 명의 선수가 있는 두 팀 간에 진행됩니다. 그들 각각은 적의 본거지를 공격하는 동안 그들의 기지를 방어하는 임무를 맡은 영웅의 역할을 맡는다. 그들의 길에는 적들의 기지에 대항하여 길을 만드는 다른 탑들이 있다. 이들 타워는 단순한 인프라가 아니라 경기 진행에도 의미가 크다. 

DOTA 2를 할 때, 선수들은 이러한 타워들과 그것들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알아야 한다. 여기 DOTA 2의 타워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타워란 무엇인가? 

타워는 각 팀의 주 방어선이다. 이 탑들은 그들의 범위 내에 있는 중립적이지 않은 적들을 공격합니다. 두 파벌 모두 3개 차로를 각각 지키고 있는 3개의 탑이 있다. 게다가, 각 파벌의 고대에는 두 개의 탑이 있다. 파벌당 총 11개의 타워가 있다. 각각의 탑은 또한 4개의 다른 층으로 분류된다.

낮에는 모든 타워의 가시거리가 1900미터에 이른다. 1등급 타워의 야간 시야 범위는 600m이고, 1등급 타워의 야간 시야 범위는 1100m이다. 모든 타워들은 또한 그들을 둘러싼 반경 700피트에 트루시트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하나의 방어 능력과 하나의 지원 능력을 가지고 있다. 타워는 이웃의 중립 지류를 공격할 수 있지만 절대 공격하지는 않습니다.

타워스는 마지막 안타를 친 선수에게 금상금을 줄 뿐만 아니라 전체 선수에게 팀 상금을 줍니다. 두 팀 모두 거절당하면 팀 상금의 절반을 받는다.

네 개의 주탑

언급했듯이, 그 경기에는 네 개의 주요 타워가 있다.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워(계층 1)

이 탑은 근처 연합군 영웅들의 갑옷과 체력 회복 능력을 60배 높인다. 이 타워는 타워 보호의 여러 인스턴스를 쌓을 수 없습니다. 즉, 계층 2/3/4 타워에서 계층 1 타워로 순간이동하거나 그 반대로 이동할 때 선수들의 갑옷과 체력 회복 보너스가 잔류 시간이 지나면 업데이트된다. 

계층 1 타워는 연합군 영웅, 크리프 영웅, 환상에만 영향을 미치지만 다른 연합군 부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게다가, 그것들은 숨겨져 있지 않은 불멸의 영웅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탑들은 또한 전체 지역에 완전히 방해받지 않는 실제 시야를 제공한다. 

타워(계층 2/3/4)

이 구조물은 피해를 줄이고 근처에 적이 살금살금 오지 않는 동안 입은 피해를 빠르게 재생한다. 백도어 보호를 통해 이 계층에 속하는 모든 건물은 검색 반경이 900이다. 이 모든 기지 건물들은 고대인들의 수색 반경 4000에 의존한다. 이것은 그들이 모두 보호를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장치가 사용하는 유닛 감지는 아우라 기반입니다. 이것은 적의 차선 크리프가 탑이나 고대 반경의 수색 범위 내에 들어오면, 방어가 허사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아우라 효과는 0.5초 동안만 지속되므로 사실상 총 재활성화 지연 시간은 약 15.5초입니다. 백도어 방어가 된 건물이 적에게 피해를 입으면 즉시 회복된다. 

백도어 보호 외에도 계층 2/3/4 타워는 타워 보호 및 실제 시야와 같은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탑 보호는 근처의 동맹 영웅들의 갑옷과 체력 회복력을 증가시킨다. 이 기술로 아우라의 버프는 0.5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탑들은 1분 안에 최대 180개의 체력을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반면, 진정한 시야는 플레이어들에게 방해받지 않는 명확한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전체 영역 내에서 제공된다. 이 스킬은 그림자 춤, 속임수의 연기, 기술자의 함정 및 지뢰의 효과 하에서는 유닛을 감지할 수 없습니다.

공격 우선순위

타워는 수많은 적수가 교전할 때 표준 자동 공격을 사용하며 자연스럽게 공격 범위 내에 들어오는 첫 번째 적수를 목표로 삼는다. 또한 더 이상 공격을 받을 수 없을 때까지(죽거나, 공격 범위를 벗어나거나, 공격 면역이 된다) 목표물에 머무른다. 그 후, 그것은 다음 공격 대상을 선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우선순위 체계를 사용한다: 

  • 탑에서 가장 가까운 적 부대가 공격하고 있습니다.
  • 타워의 가장 가까운 적 부대가 동맹군 중 하나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 가장 가까운 적 유닛

둘 다 동등하게 취급되기 때문에 그 부대가 영웅이든 아니든 차이가 없다. 병동과 공성 크립은 다르게 취급되는 두 단위이다. 이 부대들은 항상 가장 마지막에 공격받습니다. 만약 타워가 이 유닛들 중 하나를 목표로 하고 다른 유닛이나 영웅의 범위 내에 들어오면, 타워는 새로운 유닛으로 전환된다. 포위 섬광은 병동보다 우선합니다.

탑스킨

맞춤형 타워는 타워의 외관을 바꿉니다. 여기에 모든 선수들이 알아야 할 전설적인 탑 스킨들이 있다. 

  • 신광복사탑 선언: 이 상은 인터내셔널 10 배틀 패스를 200으로 평정한 플레이어에게 수여됩니다. 
  • 디바인 섀도우 다이어 타워 선언: 이것은 인터내셔널 10 배틀 패스를 200으로 높인 플레이어에게 수여됩니다.
  • 잃어버린 길 다이어 타워의 수호자들: 이 상은 더 인터내셔널 2019 배틀패스를 335로 평정한 플레이어에게 수여된다.
  • 잃어버린 경로 복사탑의 수호자: 이 상은 더 인터내셔널 2019 배틀패스를 335로 평정한 플레이어에게 수여된다.

이는 선수들이 DOTA 2 타워와 경기에서 수행하는 역할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적인 정보 중 일부에 불과하다. 이를 명심함으로써 플레이어들은 DOTA 2 게임플레이에서 각각의 요소가 어떻게 중요한지 알고 있기 때문에 더 가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