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ies 패치 7.31의 재작업 후 안내

DOTA 2의 선수들은 (Squee, Spleen, 그리고 Spoon)과 오랜 독극물 관계를 견뎌야 했다. 오랫동안, 그들은 단지 동맹국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게임을 더 어렵게 만드는 트롤 픽으로 여겨져 왔다. 패치 7.31은 장난꾸러기 플레이어에 대한 공포의 지배를 끝내고 경쟁 장면에서 그를 실행 가능한 영웅으로 만들 수 있는 매우 필요한 재작업을 Techies 에 부여했다. 

모든 능력과 기술

Techies 영웅적 재능은 손대지 않은 채 살아왔기 때문에 이동식 유리 대포로서의 그의 전체적인 정체성은 여전히 온전하다. 하지만, 그들은 새로운 영웅으로 완전히 여겨질 수 있도록 그들의 능력에 있어 큰 정비를 했습니다. 이 모든 변화들은 동료들과 함께 일하기 위해 그들을 더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것이지만, 그의 전체적인 정체성은 여전히 그를 무시할 수 없는 힘으로 만든다.

다음은 각 항목에 대한 기본 설명과 일반적인 DOTA 2 매치에서 해당 항목을 사용하는 데 가장 적합한 상황입니다. 근접 기뢰를 제외한 모든 것이 교체되어 전용 Techies 팬이 여전히 필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Sticky Bomb (Q)

Techies 는 최대 1000 범위의 Sticky Bomb 을 2 초 동안 그대로 유지하여 최대 300 개의 효과 영역을 폭발시킵니다(광역). 적 유닛,크리프 또는 영웅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2 초의 지연 시간이 너무 길어서 상대가 범위 내에 있으면 크리프 킬을 확보할 수 없습니다.

Reactive Tazer (W)

Techies 이 전기장에 둘러싸여 이동 속도를 +30% 향상하는 동시에 모든 공격자의 무장을 잠시 해제한다. 이 영웅은 무장이 약하고 마법에 저항력이 있기 때문에 이탈하기에 좋은 방어 도구입니다. 그러나 Blast Off! 와 연합하여 공격할 경우 파괴적인 공격 능력이 될 수 있습니다. 적의 영웅들이 도망가지 못하도록 목표물의 경로 앞에 있는 Sticky Bomb 을 사용하여 추격하는 것도 좋습니다.

Blast Off! (E)

Blast Off! 테크니스가 1000 유닛을 앞으로 돌진시키고 반경 400까지 충돌 시 폭발을 일으킨다. 이러한 손상은 항목을 확장하지 않더라도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Techies 는 건강에 미치는 영향의 일부를 손상시킵니다. 그것은 또한 적들이 공격한 것을 침묵시켜, 공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든다. Reactive Tazer 와 짝을 지어 짧은 시간 동안 대상을 완전히 무방비 상태로 만듭니다.

테크니스의 능력 중 가장 화가 난 것 중 하나는 상대와 함께 자폭할 수 있는 자살 스쿼드였다. 그것은 둘 다 죽이지만 사용자에게 더 빠른 재생 속도를 제공한다. Blast Off! 는 Techies 를 해치는 동시에 사용자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Proximity Mines (R)

재작업 전에는 Proximity Mines 이 Techies 첫 번째 능력이었는데 지금은 그것이 그들의 궁극적인 능력입니다. 잠금 해제 시 3회 충전, 주물 제작 시 사용자로부터 최대 400km 떨어진 곳에 지뢰를 매설하는 등 설명은 그대로다. Proxomity Mines 는 보이지 않으며 True Sight 로 탐지할 수 없지만, 적 부대가 반경 500 이내에서 움직이면 지뢰가 드러납니다.

Proximity Mines 는 상대방이 지뢰로부터 350km 떨어져 있을 때 폭발하므로 폭탄을 탐지하고 폭발시키는 동안 적들이 반응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DOTA2 영웅들은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고 앞에 있는 것보다 미니맵에 더 집중하기 때문에 이것은 보통 몇 초의 차이이다. 광산의 최대 피해량은 근원으로부터 150 AoE 반경 이내이며 최소 피해량은 500 AoE 반경 이내이다.

비록 세 가지 전하가 있지만, Techies 는 한 게임에 대략 천 개 이상의 전하를 심을 수 있습니다. 한계는 패치마다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심은 지 3분 만에 대부분 폭발하기 때문에 한 번에 20개까지만 심을 수 있다. 

Proximity Mines 는 Techies 의 다른 기술에 비해 반응성이 높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만약 여러분이 레인에 있거나 팀 싸움에 참가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관리할 수 있는 만큼 많이 심는 것입니다. 적의 방어선 뒤로 숨어서 가능한 탈출 경로를 엄호하고 준비가 되면 동료들이 정면에서 공격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는 이를 방어 시스템으로 사용하여 적이 팀을 측면 공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무엇이 바뀌었는가?

Techies 가 객관적으로 싫어하게 만든 것은 그것이 장난꾸러기에 의해 조종될 경우 모든 사람들의 놀이 스타일을 엉망으로 만들도록 어떻게 설계되었는가 하는 것이다. 그의 모든 능력은 앞서 언급한 자살 분대를 제외하고 모두 지뢰의 변형에 불과합니다 Blast Off! 그의 첫 번째 능력인 Proximity Mines 는 경기 초반에는 견딜 만했지만 적절한 배치로 파괴적이었다.

Techies 스테이시스 덫은 [근접 지뢰]와 같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적을 놀라게 합니다. 피해를 주거나 속도를 늦추기 보다는요. 이렇게 하면 상대는 매복 공격을 받기 쉬우거나 아군에게 잘 계획된 입구를 망칠 수 있습니다.

Techies 오래된 궁극의 Remote Mines 는 그의 모든 무기 중에서 가장 증오 받는 무기이다. 그들은 캐스팅 범위가 넓었고 개별 유닛으로서 파괴적인 피해를 입었다. 그들이 대항하기에 건강하지 않은 것은 어떻게 그것들이 쌓이고, Proximity Mines 처럼 보이지 않으며, 개별적으로 또는 동시에 원격으로 폭발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이다. 

Techies 의 파괴력은 서류상으로는 동맹국에 의해 크게 평가되어야 하지만 모든 상황에서 그렇지는 않다. 수동적이든 능동적이든 콤보 구성이 불가능하고 우발적이든 아니든 모든 킬을 가져갈 수 있다. 이로 인해 금 유통 공백이 생겨 1, 2, 3위 자리는 필요한 물건을 살 자금이 부족하게 된다. 7.31 패치에서의 그들의 재작업은 DOTA 2 의 미래를 위한 더 건강한 펍 게임 환경을 만들기 때문에 플레이어 베이스에게 큰 환영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