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미라나가 DOTA 2에서 최고의 영웅 중 하나인가

Mirana 는 도타2 선수들이 즐겨 사용하는 최고의 영웅 중 한 명이다. 달의 공주는 이 게임의 단골손님 중 한 명이었고 그녀는 항상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이다. 그녀의 기술과 쉬운 사용은 그녀가 지금까지 대부분의 투어에서 최고의 영웅이 되도록 이끌었다.

Mirana 는 게임 전체에서 강력한 통계를 내는 미드 히어로입니다. 이것은 그녀를 DOTA  2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웅들 중 한 명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경기 내내 강한 기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미드 히어로이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대부분의 DOTA 2 선수들은 그녀를 지원 영웅으로 이용하려고 노력해왔다.

Mirana 는 팀에 필요한 모든 역할을 다 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영웅입니다. 그녀의 기술은 언제든 영웅들을 무력화시키고, 핵을 쏘고, 밀치고, 탈출시키고, 심지어 갱스터까지 만들 수 있다. 라인업에 따라, Mirana 는 캐리, 세미 캐리, 로밍, 지원, 심지어 팀이 필요로 할 때 정글러 역할을 할 수 있다.

그 역할에서 그녀를 연기하는 것은 전에는 단지 독특한 경험이었지만, 그녀의 Sacred Arrow 이 5초간의 스턴트로서 최고조에 달했기 때문에, 그 역할에서 그녀를 연기하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부인하기 어렵다. Moonlight Shadows 역시 아군 팀 전체를 보이지 않게 만들어 팀 싸움을 벌이거나 탈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팀을 돕는 강력한 기술이다. 

그녀가 요즘 주로 조연으로 활약하고 있지만, 필요할 때 여전히 그녀를 핵심 영웅으로 삼을 수 있다. 그녀는 그녀의 통계 때문에 빠르게 농사를 지을 수 있지만, 그녀는 또한 섬광 농장을 섬광으로 만들 수 있는 Starstorm 을 가지고 있다. 그녀가 적절한 아이템을 얻었을 때, Mirana 는 민첩성 통계와 아이템 구축으로 인해 게임 후반의 강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Mirana 는 다재다능한 영웅이다.

장거리 순발력 영웅으로서, Mirana 는 다른 영웅들을 능가하기 위해 그녀의 기술을 사용한다. 그녀는 심지어 게임에서 가장 빠른 영웅들 중 몇몇을 쫓는 데에도 익숙합니다. 그 영웅은 훌륭한 사냥꾼이고 그녀의 실력은 중요한 경기에서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Mirana]는 기껏해야 방랑자 역할을 한다. 초기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그녀의 Sacred Arrow 을 사용하여 레인의 적들을 기절시키고 킬을 준비한다. Mirana  선수들은 필요할 때 병동을 구입해야 하며, 그들은 심지어 그녀를 많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고 게임에서 최고의 캐리어를 매치할 수 있는 영웅으로 만들 수 있다.

만약 Mirana 가 좋은 초반 경기를 한다면, 선수들은 그녀를 바로 캐리어가 되도록 지도할 수 있다. Manta Style 과 Stygian Desolator 와 같은 아이템은 그녀가 더 큰 피해를 입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몇몇 선수들은 심지어 그녀가 두 명 이상의 영웅들에게 폭발 속도로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하기 위해 Aghanim’s Scepter 를 넣기도 했다.

낮은 베이스 강도와 낮은 성장률 덕분에 Mirana 는 적절한 아이템으로 구축되지 않는 한 약하다. 그녀는 적에 대한 이점을 얻고 킬을 획득할 수 있는 큰 기회를 만들기 위해 Leap 과 Moonlight Shadow 에 집중해야 합니다.

지능지수가 낮다는 것은 그녀가 더 많은 마력 아이템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Mirana  선수들이 그녀에게 이중의 목적을 가진 아이템을 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Arcane Boots 는 마력과 스피드를 동시에 주기 때문에 그 중에서도 최고의 선택입니다.

Mirana 에게 이 강한 체격은 그녀가 대부분의 통계 수치를 초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녀에게는 보람 있는 결말이 될 수도 있다. 이는 Mirana 의 모든 빌드가 공격력과 지능을 동시에 향상시키는 데 집중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그녀의 성장이 게임을 시작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Mirana 기술은 잘 쓰면 치명적이다.

Starstorm 은 Mirana  근처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는 큰 유성을 내려놓습니다. 두 번째 별 타격은 더 많은 피해를 입힐 것이고 그것은 그녀가 추격하는 유닛을 죽일 수 있는 핵 움직임이다. 크리프 킬을 얻기 위해 초반 경기에서 이 기술을 익히기 쉬운 이유다.

Sacred Arrow 은 화살이 한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마법처럼 작동하며 적의 영웅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크리프나 고대인이 아닌 사람을 즉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관리하기 어렵지만 장거리 화살을 발사하는 것은 유망할 수 있고 영웅들이 큰 킬을 얻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열어줄 수 있다.

Leap 는 Mirana 가 앞으로 점프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주문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탈출할 기회를 얻거나 그녀가 단숨에 기술을 득점할 수 있는 좋은 지점에 도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핵심 기술이다. 그것은 [미라나] 선수들도 충돌에 쉽게 참여할 수 있게 해주며, 이 움직임은 많은 전자 스포츠 캐나다 선수들에게 인기가 있다.

Moonlight Shadows 는 모든 얼라이언스 영웅들에게 버프를 주기 때문에 매력적으로 작용한다. 이것은 그들이 공격하거나 주문을 걸지 않는 한 그들에게 보이지 않고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는 짧은 시간을 줍니다. 결국, 그녀의 동맹군들이 위치를 파악하여 매복하거나 탈출하기 위해 그 지역을 떠날 수 있는 약간의 시간을 줄 것이다.

특히 후기 경기에서 미라나의 기술을 습득하는 것은 큰 이득이다. 최대치 미라나는 분명 적들에게 많은 피해를 입힐 것이고 심지어 단 한 번의 타격으로 그들을 분쇄할 수 있다. 그녀는 기습당하지 않으면 어떤 상대와도 상대할 수 있다. 잘 활용하면 선수단을 통째로 빼낼 수 있기 때문에 미라나의 능력에는 큰 기대를 걸고 있다.

Mirana 는 확실히 도타 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망한 영웅으로, 이것은 지난 번 The International이 플레이된 이후 영웅의 사용률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Mirana 는 제대로만 사용한다면 가장 강력한 영웅일 수도 있다. 이것은 이 영웅이 여전히 이 게임의 상징적인 영웅들 중 하나이며, Warcraft III 의 Defense of the Ancients 모드 이후 어떻게 그곳에 존재해왔는지를 보여준다.

선수들이 Mirana 가 다른 영웅들과 잘 어울리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면, 그녀는 어떤 경기의 흐름을 역전시켜 장기적으로 그들에게 많은 승리를 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미라나가 잘 사용한다면 얼마나 위대한 영웅인지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