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에서 최고의 영웅 조합은 무엇인가요?

DOTA 2에는 100명 이상의 플레이 가능한 히어로들이 있어 많은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DOTA 2의 영웅 풀에는 수천 가지의 조합이 있을 수 있지만 나머지 무리들과 그들 자신을 분리시킨 몇 가지 조합이 있다.

DOTA는 주로 양쪽에 5명의 선수가 출전하는 팀전인 만큼 일부 사람들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독특한 콤보를 만들어 낼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이런 시너지는 어떤 일이 있어도 경기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경기를 보거나 경기를 할 때 나타난다. 

여러분은 좌절감과 동시에 존경심을 가질 수 있는 이 콤보들 중 일부와도 경기를 했을지도 모릅니다. 일부 콤보는 소화하기 힘들지만 제대로 활용하면 DOTA 2 매치메이킹에서 가장 파괴적인 콤보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그렇게 말하면서, 게임에서 가장 뛰어난 영웅 콤보 중 몇 가지를 알아보고 그것들이 왜 그렇게 잘 작동하는지 알아봅시다.

Io 그리고 Tiny

Io 와 Tiny 는 DOTA에서 가장 두려운 듀오 중 하나이다. 이 두 사람은 모두 힘있는 영웅이지만 서로 기능하는 것은 매우 다르다. 하지만, 그들의 기술은 지난 10년 동안 수없이 사용되도록 이끌면서 함께 잘 시너지 효과를 낸다. 

이 콤보의 주요 주장은 Io 동작 속도, 공격 속도, 놀라운 건강 및 관리 재생에서 팀원을 버퍼링하는 능력이다. 이것은 동맹 유닛에 Io 테더 자신을 테더링하는 것을 수반하는 테더 때문에 발생합니다. Overcharge 라는 이름의 그의 E 스킬은 테더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요. 왜냐하면 그것은 정력을 북돋아 주지만 또한 치유가 더 강해지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Io 가 완벽한 선택인 주요 이유 중 하나는 Relocate 라는 궁극적인 능력 때문이다.

Io ult를 사용하면, 그것에 묶여있는 영웅은 Io 와 함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지도상의 어느 곳에서도 텔레포트를 할 때 말이죠. 이미 Avalanche 와 Toss 의 스킬 콤비가 얼마나 큰 데미지를 감당할 수 있는 게임 내 최강 갱커 중 한 명이기 때문에 Tiny 가 들어오는 지점이다. [작은] 울트는 그가 더 큰 돌의 거인이 되는 것을 포함하지만 그것은 또한 그를 느리게 한다. Io 가 Tiny 가 필요로 하는 버프 역할을 하는 이 돌덩이 거인은 폭발로 인해 단 몇 초 만에 그들을 폭파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단단한 운반 영웅 중 하나로 변할 수 있다. 

Io 와 Tiny 콤보는 거의 모든 중매에서 이루어졌으나 대부분 프로 경기에서는 빛난다.Kuro Salehi ‘KuroKy’ Takhasomi, Johan ‘N0tail’ Sundstein, Maroun ‘GH’ Merhej 와 같은 이들은 이오를 중심으로 유산을 쌓았고, 그들은 이 듀오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Drow Ranger 그리고 Vengeful Spirit

레인에서 레인지 히어로들은 당신이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매치업들 중 하나이다. 처음 몇 분 동안 그들의 콤보에서 게임의 모든 부분에서 강한 콤보가 되고 그들은 더욱 강해집니다. Drow Ranger 와 Vengefull Spirit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Visage 가 Drow 의 전통적인 지지자인 것에 대해 말할 것이지만, 궁수와 Venge 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해서 하나가 될 경이로운 듀오라는 것이 명백해졌다.

이 파트너쉽의 주요 주장은 Draw 가 Vengey 가 있을 때 얼마나 세게 때리느냐이다. 후자는 복수 아우라라고 불리는 수동적인 아우라를 가지고 있어서 근처의 친근한 영웅들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이것은 어떤 동맹 영웅에게도 힘이 되지만, 궁수가 그녀의 일반적인 공격과 Frost Arrows 를 사용하여 얼마나 빠르고 강력하게 칠 수 있는지 때문에 Drow 에게 최고의 버프 중 하나입니다. 

또한 Venge 가 Nether Swap 을 사용하여 궁수를 까다로운 상황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Drow 에게 환상적인 지원 영웅이라는 점도 도움이 됩니다. 동시에, Venge 는 Magic Missile 을 사용하여 Drow 가 적을 무력화시킬 수 있도록 보장하지만, 동시에 Drow 가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분쇄한 적의 갑옷을 낮추도록 합니다.

Dazzle 그리고 Huskar

Io 와 Tiny 와 함께 Dazzle 과 Huskar 는 항상 최고의 영웅 조합으로 여겨져 왔다. 이것은 주로 Huskar]의 디자인 때문입니다. [Huskar 는 건강이 좋지 않을 때 훨씬 더 강한 영웅이 됩니다. Huskar 와 짝을 이루었을 때 Dazzle 의 임무는 그를 살려두는 것이다. 특히, Shallow Grave 라고 불리는 한 가지 기술은 저체력 증강을 유지하면서 오랫동안 표적을 죽일 수 없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그의 카운터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순위 결정전에서 킬러 듀오였다. Huskar 의 주요 약점은 신체적 손상인데, 이것은 Windranger 와 같은 영웅은 그에게 좋지 않은 상대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그녀의 Focus Fire 궁극기를 사용하여 적을 계속 공격할 수 있는 WR의 능력의 영향이 크다. WR이 파밍되면 Huskar  플레이어에게 트럭과 정면으로 마주하는 것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WR이 Shackleshot 에 올라타서 포커스 파이어에 의해 녹기 때문입니다.

TNC 프레데터 같은 프로팀도 허스카가 틈새 선발 선수이기 때문에 이 전략을 완벽하게 구사했지만, 허스카가 기용되면 그 어느 때보다 영웅이 될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Jakiro 그리고 Faceless Void

팀 전체 싸움에서 Jakiro 와 Faceless Void ] 시너지 효과를 내는 이유를 거스르기 어렵다. 이것은 각각 Macro Pyre 와 Chronosphere 라고 불리는 두 개의 궁극기 때문이다. 후자는 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기술 중 하나인데, 그 이유는 자동 공격에서 비가 올 수 있도록 Faceless Void 의 공간을 열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Chrono  안에 있을 때 Jakiro 는 Macro Pyre 를 사용하여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가장 파괴적인 콤보 중 하나이며, 그들이 너무 많은 피해를 주고 Chronosphere 는 살아가기 가장 어려운 기술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것을 극복하는 것은 어렵다.

Disruptor 그리고 Terrorblade 

당신은 이 두 영웅이 어떻게 공존하는지 궁금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다소 애매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Thunder Strike 로 인해 디스트리뷰터는 거의 틀림없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레인 해러스이다. 

Terrorblade 와 같은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캐리 중 하나와 짝을 이룬 Disrupator 는 상대편 오프플레인 듀오를 파괴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레인에서 요청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초기 게임에서 직면하기 가장 어려운 조합 중 하나이다. 그들은 킬을 성공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그들은 정체된 채로 마지막 경기를 위해 농사를 지을 수 있다. 

이 듀오는 탄탄한 레인과 크리프 라스트 히트가 뒤섞여 초반 눈부시게 빛날 것이기 때문에 거의 모든 부분에서 빛을 발할 것이다. 마지막 게임이 시작되면 Static Storm 과 Kinetic Field 가 짝을 이루어 게임을 변화시키는 궁극기를 갖게 됩니다. Terrorblade 는 적을 공격할 수 있고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단지 게임에서 최고의 영웅 조합들 중 일부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DOTA 2 콤보를 찾고 있다면, 당신은 게임 자체를 확인해야 한다. 여러분은 노는 것을 볼 것이기 때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