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 유형 및 최고의 5명의 하드 서포트 히어로

DOTA 2: 역할 유형 및 최고의 5명의 하드 서포트 히어로

DOTA 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들의 수는 풍부하다. 선수들이 선택할 수 있는 역할이나 포지션도 다양하다. 이 문서에서는 하드 서포트라고 알려진 역할 중 하나에 대해 설명합니다. 하드 서포트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DOTA 2 의 5가지 역할 또는 포지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역할 유형

모든 직책에는 각자의 책임이 필요합니다. 게임 중 모든 역할에 기대되는 요소들과 그것을 수행할 때 당신이 갖춰야 할 특정한 자질과 기술들이 있다. 경기에 기여하기 위해서는 플레이되는 포지션에 대한 기초지식이 중요하다. 아래는 League of Legends 게임플레이 역할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인형이다 1 – 그 hard carry

팀 내에서는 하드캐리가 팜 우선 순위가 가장 높다. 이 위치는 DOTA 2 경쟁 게임에서 항상 \ri-lane 에 존재하며, hard carry 초기 게임 팜을 지원하고 보호하기 위해 근처에 두 명의 동맹 영웅들이 있다. Hard carry 영웅은 tri-lanes 의 빈도 때문에 레벨 의존성보다 금에 더 의존한다.

보통 1번 자리는 팀이 매우 공격적인 푸시 전략을 펼치지 않는 한 하드캐리 히어로들이 채운다. 농장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면서 초기에 생존하고 게임의 흐름을 제어한 뒤 후반에 현명한 결정을 내려 싸움에서 살아남는 것이 hard carry 의 목표다.

이 역할을 채우는 몇몇 영웅들은 Phantom Lancer, Luna, 그리고 Lifestealer 입니다.

인형이다 2 – 그 solo, ganker 또는 semi-carry

팀을 위해 수행하는 역할 측면에서 다재다능한 포지션은 역할2다. 그것들은 보통 중간 차선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위에 있는 영웅들은 주로 금과 레벨 의존적이다. 그들은 기동성, 1대1 상황에서 번창하는 능력, 그리고 경기 중반으로 빠르게 확장하거나 강킹을 통해 다른 레인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능력으로 선택된다.

2번 역할의 골자는 상대팀의 솔로미드를 추월해 갱킹 앤 룬 컨트롤이나 초반 솔로팜을 통해 미드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해 강력한 미드 히어로를 쌓는 것이다.

이러한 지위를 차지하는 영웅들의 예로는 Templar Assassin, Puck, Batrider, Magnus, Brewmaster 등이 있다.

인형이다 3 – 그 offlaner 또는 suicide solo

종종 자살 솔로라고 불리는 이 역할은 두 가지 주요한 방법으로 연기될 수 있다. 첫 번째는 하드레인에서 적의 수비 tri-lane. 에 맞서 혼자 가는 것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하드레인에서 1 대 3으로 올라가는 것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므로, 이 상황의 주된 목표는 생존하고, 경험을 쌓고, 가능한 한 농사를 짓는 것입니다. 

초반 경기에서는 이 포지션이 죽음을 피하는 게 1차 역할이다. 그러므로 이 역할의 영웅들은 금에 의존하기 보다는 레벨에 더 의존한다. 이 역할의 영웅들은 보통 그들이 놓여진 혹독한 환경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강력한 탈출 능력이나 탱크 능력을 가지고 있다. 

흔히 farming offlane 로 알려진 역할 3을 하는 두 번째 방법은 공격적인 tri-lane 을 사용하면서 다른 팀의 하드 레인을 상대로 안전한 레인을 혼자 가는 것이다. 이 경우, 이 역할에서 연기하는 영웅들은 세미캐리의 위치와 일치하고 좋은 농장의 혜택을 받는 경향이 있다.

‘Suicide Solo’ 역할을 채울 수 있는 영웅들로는 Clockwerk, Dark Seer, Bounty Hunter, Dark Seer, 등이 Tidehunter.

인형이다 4  – Soft Support 또는 Jungler

역할 4는 정글을 점령하고 지도를 돌아다니며 때때로 그들의 머리를 차선에 들이밀고 꽹과리를 한다. 가능할 때마다, 이 역할은 캐리 레인에서 차선 통제를 유지하기 위해 정글 크립을 잡아당기는 임무도 수행된다. 롤4의 경우 초반 킬을 실행할 가능성이 높고, 대개 상대팀 타워에 부담을 주는 핵심 히어로들이다.

소프트 서포트나 정글러 역할을 하는 유명한 영웅들로는 Keeper of the Light, Nyx Assassin, Enigma, 그리고 Enchantress 등이 있다.

인형이다 5 – 그 hard support

과소평가되지만 복잡한 역할인 포지션 5는 팀에서 팜 의존도가 가장 낮은 역할입니다. 포지션 5의 선수는 종종 팀의 백본으로, 캐리용 소모품을 획득하여 자원을 모으고, 워딩과 카운터 워딩을 통해 지도 제어를 유지한다. 게다가 초반의 모든 역할들 중에서 4, 5번 포지션의 히어로들이 가장 큰 영향을 끼친다. 

경기 결과를 계획하고 전체 경기를 치르는 데 있어 단단한 지원, 즉 5번 포지션이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게다가, 힘든 조연 역할에 맞는 영웅들은 종종 팀 싸움에 상당한 기여를 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동맹들을 보호할 수 있다.

최고의 하드 서포트 영웅 5 명

헤럴드 헬의 깊숙한 곳에서 플레이하든 DOTA 2 세계의 최고에서 플레이하든 모든 등급에서 최고의 하드 서포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최고의 5명의 하드 서포트 영웅들입니다.

Lion

이 영웅은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드 서포트 옵션 중 하나입니다. 그는 당신의 래닝 단계를 살아있는 악몽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의 무기는 중반으로 넘어갔고, 킬 세팅과 스퀴시 타깃을 터트리는 등 초반 경기에 소질이 있다.

Vengeful Spirit

Vengeful 은 거의 모든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유연한 영웅이지만, 그녀의 게임플레이 지원은 매우 기초적이다. 그녀의 마법 미사일은 긴 스턴 기간 덕분에 킬을 설정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핵이다. 공포의 물결은 강력한 초반 주술로 상대 영웅들과의 타격 대처가 훨씬 수월해진다. Vengeful Spirit 궁극적인 Nether Swap 은 Venge 생명을 희생시키는 결과를 자주 초래하지만 싸움을 시작하거나 위험한 상황에서 팀원을 구출하는 데 유용합니다.

Grimstroke

Grimstroke  는 DOTA 2에서 최고의 유틸리티 중심 지원 중 하나이다. 그는 침묵과 묘기, 그리고 무기가 느리다. 이 영웅은 유닛-타깃 능력을 가진 영웅과 강력한 조합을 이루는 궁극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Warlock

Warlock은 도타 2에서 마스터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영웅들 중 하나입니다. 비록 그가 이 리스트에 있는 다른 영웅들의 레인 지배력은 부족하지만, 그의 초기 경기 지속과 팀 싸움 지향적인 키트는 그것을 보완하고도 남는다. Warlock’s Shadow Word 는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초기 게임 지속 주문이며, 상대에게 공격적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Warlock 은 리스트에서 가장 마스터하기 쉬운 영웅이고 게임에서 최고의 시작 주문 중 하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푸시 구성과 팀 싸움 구성에 모두 적합합니다.

Jakiro

이 영웅은 팔방미인이에요. 그의 이중 호흡은 그가 상대방을 차선 밖으로 밀어낼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초기 게임 핵들 중 하나이다. Liquid Fire 는 그의 무기고에 있는 또 다른 강력한 마법으로, 적을 성가시게 하고 탑을 빠르게 파괴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kiro 는 그의 뛰어난 래닝 존재 외에도 스턴 Ice Path 와 그의 궁극적인 Macropyre 를 사용하여 팀 싸움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Jakiro 는 그의 다재다능함 때문에 대부분의 라인업에 어울릴 수 있는 DOTA 2의 환상적인 영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