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에서 최고의 디스커버 10위

DOTA 2에서는 경기에 나가기 전에 최적의 5인 조합을 만들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이러한 역할들 중 하나는 관중 통제 능력을 부여하여 팀 싸움을 시작하거나 팀 동료들을 지원할 수 있게 하는 역할이다. 

DOTA 2의 다른 히어로 역할처럼 디스어블러는 세 가지 복잡성 수준으로 존재하지만, 이 기사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디스어블러라고 생각하는 히어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러한 영웅들에 대해 알고 싶다면, 여기 10명이 있다:

Winter Wyvern

Winter Wyvern 은 네 가지 다른 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다재다능한 DOTA 2 영웅입니다. 그녀의 특기는 얼리고 나중에 그녀의 궁극적인 Winter’s Curse 를 사용하여 넓은 범위의 상대방을 조롱하는 것이지만, 그녀는 또한 적들의 속도를 늦추고, 아군들을 물리적인 손상으로부터 치료하고 보호할 수 있다. 2급 복잡성의 영웅인 윈터 와이번은 배우기 어렵지 않다.

Earthshaker

또 다른 레벨 2의 복잡성은 Earthshaker 를 마스터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이 영웅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추가 스턴을 부여하는 그의 Aftershock 을 통해 군중 제어 체인의 달인이다. 

그는 또한 그의 Fissure 로 적을 가둘 수도 있고, 팀 싸움에서 믿을 수 있는 영웅이 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Earthshaker 에 충분한 재사용 대기 아이템을 갖추면, 그의 군중 제어 체인은 가연성이 높아지고 잠재적으로 게임에서 가장 긴 스턴-락 콤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nigma

Enigma 위치의 유연성은 그가 지지대나 오프랜서로 뛸 때 볼 수 있다. 그의 특기는 그의 Blackhole 을 통해 적들을 빨아들이는 것이기 때문에 그는 보통 움직임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영웅 라인업에 선발된다. 

이 움직임에 발목이 잡힌 상대들은 Blackhole 이 활동하는 동안 어떠한 스킬도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속수무책으로 남게 됩니다. Enigma 는 또한 능력으로 미니언 파동을 조종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 래닝 단계에서 유용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Disruptor

Disruptor 는 팀싸움에서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진 사람들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그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은 그의 주요 콤보가 Kinetic Field 와 Static Storm 을 결합하여 적을 침묵의 파멸에 가두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교란기는 또한 그의 Thunder Strike 를 이용하여 적들을 매복 공격하고 캐리어를 위한 자유 안타를 득점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Rubick

Rubick 은(는) Spell Steel 을(를) 사용하여 상대의 움직임을 따라 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도타 2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것 때문에, Rubick 은 경기가 시작되기도 전에 이미 상대 팀을 무력화시킨 것이나 다름없다. 만약 Rubick 이 상대 팀에 의해 이미 선택되었다면, 그는 어쨌든 당신의 동작을 따라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보다 더 나은 무브풀을 가진 영웅을 선택하는 것에 낙담할 것입니다.

Treant Protector

첫 번째 DOTA 게임에서 방출된 초기의 영웅들 중 하나인, Treant Protector 는 그의 무기고에서 보통의 4개 대신 5개의 기술을 자랑한다. 팀 싸움과 랜닝 단계에서 적을 늦추는 것은 물론 찌르는 데미지를 많이 주는 것이 그의 특기이다. 그가 디스어블러로 특색 있는 것은 아군 타워를 치유해 상대의 지도제어 기동을 늦추는 능력이다.

Bane

레벨 3의 복잡도 영웅인 Bane 은 꽤 숙달하기 어렵지만 그를 잘 통제할 수 있는 프로 영웅들은 그의 궁극적인 Fiend’s Grip 을 통해 상대방을 상당히 불리하게 만들 수 있다. 그는 또한 자신의 Nightmare 를 사용하여 적군을 잠재우는 독특한 군중 통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면 효과는 적이 공격받으면 사라지지만, 여전히 효과적인 무력화 동작이다.

Shadow Shaman

또 다른 난해한 영웅은 Shadow Shaman 이지만 그를 상대하는 영웅들은 그를 상대하기 귀찮다고 생각할 수 있다. Shadow Shaman 은 현재 그의 Shackles 로 게임에서 가장 긴 비활성화 동작을 자랑합니다. 한편, 그의 Hex 는 적들의 영웅들을 전장에서 천천히 움직이고 기술을 던질 수 없는 닭으로 만든다. 그의 Shackles 와 Hex 둘 다 불붙기 쉬운 기술들이고, 이것이 바로 Shadow Shaman 이 적으로서 골칫거리인 이유이다.

Puck

Puck 의 유연성은 지원이나 데미지 딜러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그녀는 AOE의 궁극적인 Dream Coil 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HP를 쉽게 줄일 수 있지만, 그녀는 또한 팀 싸움을 시작하고 필요할 때 위치를 바꾸기 위해 첫 번째와 세 번째 기술의 기동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ck 은 정복하기 어려운 영웅이지만, 이로 인한 보상은 기저 데미지 출력에 대한 그녀의 신뢰도입니다.

Tidehunter

디스어블러는 보통 거대한 군중 통제 사슬을 위해 적들을 한데 모을 수 있을 때 가장 잘 해냅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상대는 보통 한 번에 함께 싸우는 것을 피하고 역습을 위해 자신의 기술을 잘 활용한다. 

Tidehunter 는 그의 Ravage 를 사용하는 모든 포지셔닝 전술을 무시하는데, 이것은 그와 상당한 거리를 두고 적을 타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긴 스턴트를 다룰 수 있는 초광범위 궁극기이다. 또한, 그의 \raken Shell 은 그를 가장 강인한 DOTA 2 영웅들 중 한 명으로 만든다.

경험 많은 도타2 선수라면 이 리스트에 있는 영웅들의 복잡성에 신경 쓰지 않고 바로 도전해보면 되지만 초보 선수라면 5대5 대결로 향하기 전에 먼저 이들 영웅들을 하나씩 연습해보는 것이 자유롭다. 

이 목록은 당신이 처음부터 이길 수 있는 높은 기회를 주거나 당신의 팀이 뒤쳐졌을 때 믿을 수 없는 복귀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불구자들만 보여준다는 것을 기억하라. 어떤 경우이든지, 당신은 각각의 영웅들의 무브풀을 공부하고 그들의 능력을 보완할 수 있는 적절한 아이템을 갖추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