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Off Lane 히어로즈 부문 상위 9위

DOTA 2는 뚜렷한 실력과 능력을 가진 다양한 영웅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유명한 롤플레잉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게임이다 carry, support, 그리고 jungler 와 같은 이러한 역할들로, 몇몇 영웅들은 각 포지션에 대해 잘 해냅니다. 

DOTA 2 의 Off Lane 은 게임의 흐름이 팀에 유리하도록 영향을 미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영웅들의 주된 목표는 혼란을 조성하여 팀의 영웅들이 많은 위험 없이 농사를 짓고 돌아다닐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런 점을 감안해 선수들이 자신의 레인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영웅을 선발해 지도 전반을 장악하는 것이 좋다.  

반면에 DOTA  2 Off Lane 영웅들은 그들의 뛰어난 이동성 때문에 추적하기 어렵기로 악명 높다. 이러한 영웅들은 적의 간지럼과 매복 공격을 피하는 것 외에도, 상대방이 자원을 얻는 것을 방해하면서 그들의 휴대가 자원을 모으도록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싸움을 지배하고 상대방을 상대로 큰 이점을 갖고 싶다면, 여기 당신의 선수 명단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최고의 오프레인 영웅들이 있다.

Night Stalker

이 영웅은 가장 강력한 Off Lane 영웅 중 한 명으로 여겨집니다. Night Stalker 는 뛰어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이름이 암시하듯이, Night Stalker 는 낮 동안 얻은 추가적인 움직임 속도와 시야에 더하여 밤에 주요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는다.

시즌 내내, 그는 경기에서 가장 공격적인 Off Lane 영웅들 중 한 명으로 폐위되지 않았다. DOTA 2 에서 Night Stalker의 가장 큰 자산 중 하나는 그가 상대 팀에 가할 수 있는 심리적 피해이다. 해가 지는 동안, 싸움 중에 의심이 없는 영웅들을 공격하는 그의 능력은 그를 추적하기 어려운 무시무시한 적수로 만든다.

Weaver

Weaver 는 그의 동료들이 잘 할 경우 풀타임 carry 가 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오프로드 영웅입니다. 그는 상대의 손에서 쉽게 빠져나갈 수 있다. Weaver 는 오프레인에서 생존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적절한 아이템만 있으면 민첩하고, 기동성이 뛰어나고, 눈에 띄지 않고,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무엇이 그를 더 효과적인 Off Laner 로 만드는가? 그는 자신을 off Off Lane영웅 카테고리의 스타로 만드는 것을 포착한 도전적인 영웅입니다.

Broodmother

DOTA 2의 가장 무섭고 활동적인 영웅들 중 하나인 Broodmother 는 자신에게 오는 모든 적을 혼자 죽이는 데 능숙합니다. 그녀의 스파이더링 군대는 그녀를 둘러싸고 있으며 허를 찔리는 영웅의 건강을 빠르게 고갈시킬 수 있다. 

Broodmother 의 높은 수준의 복잡성에도 불구하고, 그 영웅은 숙련된 선수들의 손에 의해 파괴될 수 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팀이 필요로 하는 모든 목표를 성취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타워 멜팅과 객관적인 보안의 영웅이다.

Batrider

경험 많은 DOTA 2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Batrider 가 게임에서 최고의 Off Laner 중 하나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아군을 보완하는 능력이 있고, 랜닝 단계에서 적 팀의 캐리 히어로를 쉽게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전장을 장악한 후, 그의 아이템에 당신이 추가하기만 하면 \배트라이더의 잠재력이 향상됩니다.

게다가, Batrider 는 그의 Firefly 능력이 그를 모바일 적수로 만들기 때문에 오프랜서로서 호의적인 영웅이다. 적들의 속도를 늦출 수 있고, 비껴나가기 어려운 공격으로 이동속도가 높다.

Dark Seer

게임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영웅 중 하나는 Dark Seer입니다. 그의 부드러운 천성에도 불구하고, 그 영웅은 경기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무기고를 가지고 있다. Ion Shell 은 도타 2에서 최고의 분할 푸시 기능 중 하나이다.

영웅은 일정 범위 내의 적을 끌어당길 수 있는 진공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과 여러 치명적인 주문을 결합하면 상대 팀 전체를 쓸어버릴 수 있다.

Enigma

화려한 능력을 가진 Off  Laner 영웅을 원한다면 Enigma 가 잘 배치한 블랙홀이 스스로 팀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다. 나머지 실력은 정글링과 크리프 웨이브를 뒤로 밀어내는 능력이 탁월하다. 

Enigma는 Eidolons 를 마법으로 만들어 크리프를 공격할 수 있으며 정글 캠프를 쉽게 경작할 수 있습니다. 그는 높은 베이스 아머와 지원 영웅들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Malefice 능력을 갖추고 있어 능력 있는 Off Laner 이다.

Underlord

DOTA 2 에서 가장 뛰어나고 유능한 팀 싸움 영웅 중 하나는 Underlord 입니다. 이 영웅은 대부분의 영웅보다 더 오래 지속되고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으로 인해 Underlord 는 Off Lane 지위를 얻었습니다. 시즌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Underload 는 여전히 가장 강력한 Off Lane 역할 영웅들 중 한 명이다. 

Underrlord 는 가장 다재다능하고 능력있는 Off Lane 영웅 중 한 명으로 만들어주며, 수비와 공격 모두에서 사용될 수 있는 Fiend’s Gate 능력으로부터 엄청난 힘을 얻는다.

Omniknight

DOTA 2의 가장 강력한 Off Lane 영웅 중 하나인 Omniknight 는 엄청난 피해를 견딜 수 있는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Purification, Degen Aura, Heavenly Grace, 그리고 Guardian Angel 등 다양한 공수 능력으로 경기 속도를 조절한다.

Omniknight 는 영웅이 위험한 상황에서 그의 동맹들을 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불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들은 영웅을 팀싸움이나 적이 영웅을 괴롭힐 때와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하게 만든다.

Doom

DOTA 2의 Doom 은 게임에서 상대방을 무력화 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들 중 하나입니다. Doom 은 주문과 아이템을 비활성화하여 적이 게임을 하는 것을 16초 동안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Doom 은 크립을 즉시 죽일 수 있는 능력과 증가된 이동 속도 때문에 인기 있는 Off Laner 중 하나입니다. 그는 Infernal Blade 로 지원 영웅들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적 팀의 carry 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 있는 이 DOTA 2 영웅들은 팀의 오프랜서로서 게임의 흐름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바꿀 수 있지만, 이 영웅들의 주된 책임은 적 영웅들에게 농사를 지을 기회를 주지 않고 그들의 carry 영웅을 위한 길을 터주는 것입니다. 보다 다양한 접근 방식을 위해 스킬과 이동성을 향상시키는 아이템과 페어링하여 보다 몰입적이고 효율적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