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초보자를 위한 10가지 팁

새로운 비디오 게임을 학습하는 데 보통 몇 분 정도 걸립니다.자습서 기능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DOTA 2는 같은 튜토리얼 기능을 갖추고 있어 게임에서의 첫 순간을 그 어느 때보다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게임 내 중요한 팁을 얻으려면 완전히 초보적인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DOTA 2는 개인기 외에도 전략과 팀워크가 요구되기 때문에 보기만큼 쉽지 않다. 그러면 게임 플레이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까요?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10가지 초보자 팁이 있습니다:

쉬운 영웅을 쓰다

DOTA 2는 League of Legends 나[Valorant 와 같은 다른 MOBA 보다 학습 곡선이 가파른 것으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알려져 있다. 다행히 Sven 이나 Ogre Magi 와 같은 낮은 스킬의 주인공을 사용하면 이 게임의 요령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웅들은 당신이 팀 싸움을 위해 차선을 밀고 나가는 것과 같은 다른 목표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도타2에서 시도해 볼 수 있는 더 쉬운 영웅들이 많이 있다. 다른 역할을 시도하고 싶다면 큰 위험 없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어떻게 생겼는지 기억하기만 하면 좋은 동작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Roshan 을 노리다

Roshan 은 DOTA 2에서 가장 강한 중성 생물이다. 그의 데미지는 너무 강력해서 그를 쓰러뜨리려면 팀 전체가 필요하다. Roshan 이 죽임을 당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떨어뜨립니다.특히 Aegis of the Immortal 는 죽은 지 5초 후에 부활할 수 있습니다.

Roshan 은 게임 초반에 먼저 알을 낳고 시간이 지날수록 강해진다. 팀원들에게 경기 중후반 단계에서 그를 죽이기에 충분한 피해를 입히도록 하세요. 로샨이 경기의 승패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경기가 길어지면, 항상 그의 소굴을 정찰하라.

모든 역할 시도

DOTA 2에는 9개의 다른 역할이 있는데, 이 역할들 중 하나 이상이 한 명의 영웅에게 적합할 수 있다. 팀의 각 선수에게는 일정한 포지션이 할당되어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선택해야 할 목표에 맞춰야 하는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캐리어인 경우 Juggernaut 를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프라인 사용자라면 Tidehunter 를 사용해 보세요. 어떤 영웅이 어떤 역할에 어울리는지 천천히 알아보고, 아직 자신의 능력에 자신이 없다면 쉬운 영웅부터 사용하세요.

병동을 활용하다

DOTA 2의 대형 맵을 사용하면 상대방의 위치를 최대한 많이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구매 병동에서 할 수 있습니다. 땅 위를 걷는 적에게 시야를 주는 아이템입니다. 병동에는 Observer Ward 와 Sentry Ward 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Observer Ward 는 적의 지상 시야를 제공하는 반면 Sentry Ward 는 보이지 않는 유닛이나 적의 방호에서도 True Sight 를 제공할 수 있는 더 강력한 버전입니다. 이 두 개의 워드를 조합하여 항목 슬롯에서 한 공간만 차지할 수 있습니다. 병동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언제 어디서 갱크 또는 팀 싸움을 시작할지 파악합니다.

탕고는 랜닝 단계에서 필수적입니다.

탕고는 HP 재생에 사용할 수 있는 포자와 같은 소모품입니다. 그러나 탱고는 HP 재생 효과를 두 배로 높이기 위해 나무를 소모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탕고는 게임 초반에 살 가치가 있는 아이템으로 여겨지기 때문이다.

DOTA 2의 전장은 나무로 가득합니다. 이를 통해 주변에 나무가 적은 경우 차선을 확보해야 합니다. 게다가, 이 나무들은 의심하지 않는 영웅들을 괴롭히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상대의 라인업이 장애물에 숨어있는 것에 의존한다면, 이 장점을 없애는 것이 더 낫다.

팀의 핵심을 돌보다

팀 싸움에서 승리하여 팀을 승리로 이끄는 것이 팀의 핵심입니다. 코어는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얻을 수 있는 모든 금과 EXP가 필요하다.

게임 시작 10분 동안 중립 크립을 감시하고 적에게 빼앗기지 않도록 함으로써 코어를 도울 수 있습니다. 자원 수집의 지연을 피하기 위해 코어 농사를 짓는 동안 코어를 보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타이밍이 제일이다

당신의 캐리에는 모든 주요 아이템이 들어 있을 만큼 충분한 금과 EXP가 공급되었습니까? 팀싸움에서 더 오래가는 데 필요한 아이템이 있나요? 만약 당신이나 당신의 팀원들이 매복 공격이나 충돌을 시작할 자신이 있다면, 당신이 어떤 플레이를 할 것인지, 언제 어디서 할 것인지에 대해 팀원들과 상의하세요.

어떤 영웅들은 그들의 능력의 효과와 동맹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특정한 조합을 가지고 있다. 영웅의 능력을 언제 사용할지, 어떤 순서로 사용할지 아는 것은 훌륭한 플레이를 해내는 데 필수적입니다.

연패 예측

좋은 팀원이 있어도 DOTA 2 게임을 모두 이길 수 있는 건 아니야 또한 여러분이 형편없거나 독이 있는 선수들과 팀을 이룰 때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당첨률이 좀 낮아질 거라고 기대하세요. 이것은 보통 더 높은 순위에 오를 때 발생합니다.

하지만, 스트레이크를 잃는다고 해서 게임을 하는 것에 낙담하지 마세요. 승리 없는 기간 동안 휴식을 취하는 것은 괜찮지만 언젠가 승리할 수 있는 희망을 결코 잃지 않는다. 결국 성공을 더 믿는 사람에게 성공이 온다.

독설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DOTA 2를 포함한 모든 게임에서 독성이 있는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채팅에서 상대방을 욕설을 하며 조롱하는 선수들이 있는가 하면, 다른 선수들은 게임에서 너무 좌절하면 인종차별, 성차별, 또는 다른 경멸적인 말들을 내뱉는다. 이 사람들처럼 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만약 당신이 이러한 재미없는 발언들을 받는 쪽이라면, 그것들을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콤보를 완벽하게 실행하거나 팀원들과 재결집하여 또 다른 싸움을 하는 것에 집중하세요. 독설은 당신이 희생양이 되고 싶지 않은 심리적인 전술이라고 생각하세요.

팀원과의 커뮤니케이션

DOTA 2는 팀전이기 때문에 영웅 라인업부터 팀전 포지셔닝까지 시너지가 중요하다. 이 게임에서 팀워크를 보여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팀원들과 잘 소통하는 것이다.

팀 플레이를 실행하는 장소와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다른 사람의 제안을 듣습니다. 동맹국을 화나게 하지 않도록 우호적인 태도로 말하는 것을 기억하라. 더 중요한 것은 게임에서 사용되는 중요한 용어들에 주목하는 것입니다.

결국, 시간을 투자하면 더 나은 경험을 얻을 수 있고 대부분의 팬들이 DOTA 2를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대한 보다 심오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할 때마다 더 복잡하고 효과적인 동작을 배울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영웅들을 마스터하고 순위와 승률을 높일 때까지 꾸준히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