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높은 승률과 선택률을 가진 상위 10명의 DOTA 2 명의 영웅들

DOTA 2에서 순위 매김을 할 때, 경기 시작 전에 선수들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금지하고 사용할 영웅을 선택하는 것이다. 이 선택과 금지 단계는 프로 토너먼트에서도 적용되어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한다. 하지만 프로 DOTA 2 게임을 보는 팬이라면, 어떤 영웅들은 다른 영웅들보다 더 자주 선택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높은 선택율을 갖는 것은 영웅이 사용하기 쉽고, 메타 관련성이 있거나, 대부분의 영웅들과 잘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선발율이 높은 선수들도 있어 많은 경기를 이겨냈는데, 이는 그들이 라인업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DOTA  2 영웅들이 가장 높은 승률과 선택율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합니까? 다음은 랭킹과 경쟁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10명의 목록입니다:

Mirana

Mirana 는 그녀의 보이지 않는 능력으로 인해 적들을 갱킹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원거리 영웅으로, 그녀의 동맹에도 영향을 미친다. 그녀의 Star Storm 과 Sacred Arrow 은 원거리에서 적의 부대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도약으로 싸움을 시작한 후에 그녀의 힘을 높일 수 있다. 한편, 그녀의 투명성은 그녀나 그녀의 동료들이 밝혀진 후에도 다시 활성화된다.

랭크드 게임에서 Mirana 의 승률은 51.43%, 선택율은 15.73%이다.

Windranger

Windranger 또한 그녀의 신체적 공격이 얼마나 강한가에 따라 능력치가 달라지는 원거리 영웅이다. 그녀의 Shackleshot 은 그녀가 무기를 충전하는 시간이 길수록 강해지는 동안 적 유닛을 서로 기절시키고 묶는 뛰어난 군중 통제 도구입니다. 방어적으로, 그녀는 그녀의 회피와 이동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Windrun 을 사용할 수 있고 Gale Force 는 적을 밀어낼 수 있다.

랭크드 게임에서 Windranger 의 승률은 47.95%이고, 픽 비율은 17.24%이다.

Legion Commander

Legion Commander 은 탱탱하면서도 기동성이 뛰어난 영웅으로, 물컹물컹한 적을 쉽게 공략할 수 있다. 그녀의 첫 번째 능력인 Overwhelming Odds 는 그녀의 힘을 증가시키기 위해 적의 수를 이용할 수 있게 합니다. 그녀의 다른 두 가지 능력인 ‘공격과 용기의 순간’을 동시에 사용하여 적의 능력을 불식시키고 그녀에게 생명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궁극적인 Duel은 그녀가 일반적인 공격만을 사용하여 적의 영웅과 일대일로 갈 수 있게 해준다. 랭크드 게임에서 Legion Commander 의 승률은 48.55%, 선택율은 17.22%이다.

Lion

Lion 는 군중 통제 능력으로 적의 콤보를 교란시킬 수 있는 원거리 영웅입니다. Earth Spike 공중 충돌 후 적 상태를 유지합니다. 헥스는 적을 개구리로 변신시키고, Mana Drain 은 Lion 의 마력 흡수 때문에 적들이 능력을 사용하지 못하게 한다. 그의 궁극적인 Finger of Death 은 그가 얻을 때마다 더 나아지는 강력한 움직임이다.

랭크드 게임에서 Lion 의 승률은 48.67%, 픽 비율은 17.02%이다.

Slark

Slark 는 연막을 만드는 Depth Shroud 과 어떤 물건으로도 탐지할 수 없게 만드는 Shadow Dance 으로 인해 적을 안전하게 괴롭힐 수 있는 근거리 영웅이다. Slark 는 또한 Essence Shift 를 통해 적들의 속성을 고갈시킬 수 있으며, 희생자를 Pounce로 묶어 이를 더욱 활용할 수 있다.

랭크드 게임에서 Slark 의 승률은 50.15%, 픽 비율은 17.55%이다.

Invoker

Invoker 지 거의 틀림없이 가장 어려운 DOTA 2영웅을 배우기 Invoker 는 원거리 영웅이다.그는:다양한 능력 그의 세 소자 시약의 조합에 근거하여 사용할 수 있다.Quas, Wex, Exort. 반면 Exort Invoker의 파손 출력을 향상시키 Quas 증가 HP재생을 제공한다, Wex 움직임과 공격 속도도 탄력을 제공한다.

랭킹 게임에서, Invoker 47.47%의 승리로 속도와 22.67%의 회복률을 가지고 있다.

Sniper

Sniper 는 게임 진행에 따라 스케일링되는 데미지 출력이 괜찮은 것으로 알려진 장거리 영웅이다. Take Aim 과 Headshot 과 같은 그의 범위와 정확성과 관련된 능력 외에도, 그는 또한 효과의 영역을 가진 폭발물을 사용할 수 있다. 그의 궁극적인 Assassinate 는 큰 피해를 입히거나 심지어 멀리서 적을 쓰러뜨릴 수도 있습니다.

랭킹된 게임에서 Sniper 의 승률은 49.65%이고, 선택율은 23.27%이다.

Phantom Assassin

Phantom Assassin 은 정신나간 치명타, 회피 능력으로 인해 캐리로 사용되는 혼돈의 영웅이다. Stifling Dagger 과 Fan of Knives 가 그녀의 주요 공격 동작인 반면 Phantom Strike 과 Blur 는 그녀를 상대하기 어려운 적수로 만든다. 그녀의 궁극적인 Coup de Grace 는 적을 순식간에 해치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랭크드 게임에서 Phantom Assassin 의 승률은 50.19%, 픽 비율은 24.12%이다.

Juggernaut

Juggernaut 는 근거리 공격에도 불구하고 마스터하기 쉬운 영웅입니다. 이것은 그의 능력이 검의 사용을 중심으로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그의 Blade Fury 와 Blade Dance 의 조합이 잘 되는 반면, 그의 Swiftflash 와 Omniflash 는 공격 전 기동력을 향상시킨다. 그가 팀 싸움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게 만드는 것은 동맹국들에게도 영향을 미치는 그의 힐링 병동이다.

랭크드 게임에서 Juggernaut 의 승률은 50.61%, 선택율은 21.20%이다.

Pudge

Pudge 는 Meat Hook 으로 적을 가까이 끌어당기는 것으로 유명한 혼돈의 영웅입니다. 그의 다른 능력들은 상당한 피해를 주지만, 여러분이 어떤 능력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위험하거나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롯은 퍼지에게 피해를 주는 독성 구름을 방출하고, Dismember 는 퍼지가 적 유닛을 집어삼킬 때 퍼지를 치유합니다.

랭크드 게임에서 Pudge 의 승률은 51.12%, 선택율은 33.94%이다.

만약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DOTA 2를 한다면, 여러분은 팀원들을 구슬려서 이 영웅들 중 어떤 것도 사용하거나 그들 중 일부를 스스로 보호하려고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영웅들이 팀에 제공할 수 있는 이점은 장난이 아니다.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것들을 대부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세요. 이 영웅들의 잠재력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팀워크를 발휘하는 것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