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년에 도전해야 할 최고의 DOTA 2 영웅들

DOTA Pro Circuit 과 DOTA: Dragon’s Blood 가 선수들을 끌어당기는 2022 년은 DOTA 2에게 또 하나의 큰 해이다. 더 많은 중매 평점을 얻기 위해 올해 도전해야 할 상위 영웅들을 살펴보자. 

좋아하는 영웅들이 DOTA 2에 있을 수 있지만 때때로 당신이 하는 모든 게임에서 영웅들이 살아남을 수는 없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들을 역추첨하여 당신을 경기에서 제외시킬 몇몇 선수들이 있을 것이다. MMR을 더 따고 싶다면 영웅풀을 다양화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DOTA 2는 10년 넘게 존재해 왔고 그 역사를 통해 X 히어로를 연기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엄청난 자원이 있습니다. 끊임없는 업데이트로 도타는 늘 유동적인 게임임이 입증됐다. 하지만, 어떤 영웅들은 끊임없는 괴짜들에도 불구하고 항상 강했습니다. 게임을 배울 수 있는 영웅들을 다루어서 순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pectre

사람들이 하드캐리 역할을 할 때, 그들은 세 명의 고전 영웅인 Juggernaut, Anti-Mage, 그리고 Drow Ranger 를 연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모든 영웅들이 그들 자신의 권리는 강하지만, 그들은 쉽게 역추천 당한다. Drow 가 그림자 속에서 놀면서 번창하는 추잡한 영웅이기 때문에 당하기 쉬운 동안 당신은 처음 두 개를 세게 불구로 만들면 된다.

하드 캐리에 관해서, 몇몇 선수들은 그녀가 사용하기 지루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Spectre 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초반에는 느릿느릿한 영웅이지만, 그럭저럭 아이템을 농사짓고 후반기에 접어들 때 그녀의 힘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Spectre 의 주된 강점은 큰 데미지를 유지하면서 오랫동안 자신을 싸움에 붙일 수 있는 능력입니다. 그녀는 선천적으로 허약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피해를 흡수하는 것도 잘 한다. 하지만, 그녀는 적들에게 자신에게 가해진 피해를 반영하는 분산 능력 때문에 빛납니다.

이 영웅과 함께 Radiance 또는 Blade Mail을 구축하면 팀 대결 중에 그녀를 만질 수 없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인 Haunt 가 지도 전체에 걸쳐 여러 Spectres 를 생성하여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돕는다. 그녀는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 멋진 영웅이기 때문에 Spectre 가 사용하기 지루하다는 생각을 믿지 마세요.

Zeus 

중앙 레인 측면에서 Zeus 는 지도 전체에 걸쳐 최대 데미지 출력을 제공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마법 폭발 데미지를 중심으로 하는 네 가지 능력을 가진 Zeus 는 유리 대포의 완벽한 정의이다. 그는 전혀 초라한 영웅은 아니지만 지도 전반에 걸쳐서 엄청난 피해를 입힌다.

Zeus 는 폭발 데미지를 이용하여 스스로 대부분의 영웅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Aghanim’s Sceptre 업그레이드를 통해 Nimbus 스킬 추가 데미지를 받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팀 싸움의 열기에 참여하지 않고도 막대한 피해를 줄 영웅을 찾고 있다면, Zeus 가 당신의 영웅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몇 가지 단점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이 당신을 잡았을 때, 당신은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위치를 잘 잡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하지만, Zeus 의 위치가 훼손되지 않는 한, Zeus 의 일관된 폭발 피해는 항상 적군을 앞지를 것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요소들은 모든 요소들보다 더 크다. 미드레인에서 플레이하는 쉬운 MMR 포인트를 찾고 있다면 Zeus 가 좋은 선택입니다.

Warlock

서포트를 주역으로 하는 사람들은 게임에서 실행 가능한 서포트를 가진 다양한 히어로 풀을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화려한 히어로를 택하는 경향이 있다. Earthshaker, Rubick, 또는 Lion 과 같은 영웅들을 생각해 보세요. 그런 영웅들은 강하지만, 특히 농장에 의존해 약점이 있지만 랭킹이 높은 게임에서는 버팀목 역할을 하면서 자원을 구하기 어렵다.

Warlock은 그의 모든 팀원들을 증폭시키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어려움에 처한 아군을 도울 수 있는 치유 능력인 Shadow Word 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Fatal Bonds, Upheaval, 그리고 궁극적인 Chaotic Offering 은 모두 팀 싸움에 도움이 되는 기술들이다. 

Warlock 은 싸움에서 올바른 위치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스퀴쉬한 지지입니다. 가까이 갈 필요가 없기 때문에 Aether Lens 도 구입하기에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결국 캐스팅 범위를 넓히는 거군요.

여러분이 직면하게 될 가장 큰 장애물은 아마도 Chaotic Offering 과의 시기입니다. 골렘을 아래로 던지려면 적당한 시기에 해야 합니다. 너무 일찍 던지면 싸움에서 지기 때문입니다.

Puck

미드레인에서 달리든 오프레인에서 달리든 간에, Puck 은 거의 틀림없이 게임에서 가장 찾기 힘든 영웅이다. 당신은 대부분의 관심을 끌면서 실력으로 싸움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Puck 은 높은 데미지 출력 스킬로 지속적으로 싸움에 출입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Dream Coil 은 효과의 영역에 있는 모든 상대방을 그룹으로 묶기 때문에 팀싸움을 위한 강력한 도구이기도 합니다. Puck 은 높은 스킬 상한을 가지고 있지만 요령을 터득하면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매치업 중 하나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Centaur Warrunner 

이 게임에서 가장 강한 선수들 중 한 명으로서, Centaur Warrunner 는 팀 싸움에서 관심을 끌기도 하고 그렇지 않기도 하는 완벽한 영웅이다. 그는 그의 발굽 스톰프 스턴트로 우세한 힘이 될 것이지만, 그는 또한 Double Edge 와 그의 수동적인 기술인 Retaliate 로 데미지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궁극적인 Stamped 는 이 게임에서 최고의 기술들 중 하나인데, 그것은 시작 팀 싸움과 해제에 모두 사용될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Off Laner 를 원하는 경우 Centaur 가 최상위 선택입니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올해 시도해 봐야 할 영웅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순위를 매기는 데 필요한 MMR 점수를 얻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넓은 히어로풀은 당신을 더 나은 DOTA 2 선수로 만들어 줄 것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