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5 best 독점 Battle Pass Arcana

DOTA 2의 크리에이터인 Valve 는 매년 열리는 배틀패스 단독 이벤트로 플레이어들에게 각기 다른 고급 스킨을 나눠주고 있다. Arcanas 는 당신이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미학의 최고 품질로 높이 평가됩니다. 

이 아이템들은 플레이어들이 그것들을 팔기로 결정할 때 가장 비싸다. 그들은 또한 특정 영웅을 다른 상대 플레이어들이 부러워하는 눈빛으로 응시하게 만드는 본래의 디자인과는 확연히 다르게 보이게 만든다. 

밸브가 새 스킨을 발표하면 배틀패스 주인들은 간혹 놀라움을 금할 수 없고, DOTA 2 플레이어들도 재미에 동참하지 않을 수 없다. 자, DOTA 2에 설립된 이래 게임 내 최고의 배틀패스 독점 Arcanas 입니다.

Queen of Pain: The Eminence of Ristul 

Queen of Pain’s Arcana, The Eminence of Ristul, 는 2020 년 배틀패스에서 레벨 445로 출시되었다. 이 Arcana 는 전체 세트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이게 만드는 무기, 어깨 아이템, 왕관과 함께 번들로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되었습니다. 

고통의 여왕의 기본 색상과 일치하는 아르카나의 빨강과 파랑 테마는 그녀의 아르카나에서 다소 다르게 보입니다. 이는 많은 것들이 Queen of Pain 의 색 배합이 그녀의 아르카나와 거의 일치하지만 여전히 다르게 보인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그녀의 기술인 Shadow Strike 와 그녀의 궁극적인 Sonic Wave 와 같은 맞춤형 애니메이션이 있다. 다른 효과로는 그녀의 분위기와 디테일이 분명히 다르다는 것을 들 수 있다.

미드 히어로 QoP 만큼이나, 그녀는 선수에 의해 선택될 때마다 그녀에게 이 아름다운 Arcana 를 붙일 자격이 있다.

Wraith King: The One True King 

2020년, Wraith King Arcana, The One True King 은 375 레벨을 넘는 배틀패스 소유자들을 위해 개봉되었습니다. 그것의 제목은 그 제목을 그렇게 단조롭게 한 Skeleton King 이라고 불리는 DOTA 1 버전을 직접적으로 언급하고 있다. 

이 Arcana 는 기본 스타일의 원색인 금색, 흰색, 빨간색, 검은색과 함께 전체 묶음으로 출시된다. 이 Arcana 는 분위기, Fire Blast, 그리고 Recincation 과 같은 맞춤 효과를 제공합니다. 

Wraith King Arcana 를 매우 좋게 만드는 것은 DOTA 1 의 Skeleton King 에 대한 오마주와 이 Arcana 가 어떻게 이전 게임의 잊혀진 캐릭터의 디자인과 섬뜩하게 닮았는가 하는 점이다.

Io: Benevolent Companion

Io 는 매우 단순해 보여서 그것을 만드는 것이 거의 그것의 기본 디자인과 똑같이 보이기 때문에 만들기 가장 어려운 Arcanas 중 하나이다. 이 게임의 더 독특한 영웅들 중 하나로 불리는 이오는 레벨 245 이상의 플레이어들을 위한 배틀패스 독점권을 얻었다. 

Io 는 최초로 출시된 독점적인 BP Arcanas 중 하나이기 때문에 좋은 면에서 다르게 보입니다. 화장품 측면에서는 큐브 쉐입 디자인을 중심으로 아우라 전체에 하트가 가미되어 독특하고 돋보이게 연출하여 실망스럽지 않습니다. 

이 Arcana 는 기본 애니메이션과는 다른 독특한 방식으로 스킬이 애니메이션화되는 Tether, Overcharge 와 같은 많은 맞춤형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애니메이션은 이오의 궁극적인 능력인 Relocate 에서 나왔는데, 이오는 이오와 묶인 영웅들을 지도상의 어느 곳으로든 텔레포트하고 상징적인 파란색과 주황색 포털로 그 장소를 표시했다. 

정말 독특한 캐릭터치고는 독특한 피부입니다. 그것은 또한 Arcana 의 순수한 미학과 결합된 훌륭한 애니메이션 디자인으로 인해 게임에서 가장 잘 보이는 것 중 하나이다.

Earthshaker: Planetfall

2019 배틀패스는 레벨 365에서 달성한 Arcana 하나뿐이며, Earthshaker 를 위한 것입니다. 어스쉐이커가 헤드피스로 착용하는 단일 아이템입니다. 

Valve 는 다시 한번 Earthshaker 를 거의 Juggernaut 의 Arcana 처럼 보이게 만드는 아우라 블루 색상 체계를 채택했습니다. Juggernaut 처럼, Planetfall 은 Earthshaker 와 함께하면 매우 멋져 보이고, 그의 다른 기술과도 시너지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Earthshaker 의 특수 효과는 Agahanim’s Scepter 업그레이드, Aftershock, Echo Slam 후에 Enchant Totem 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 둘은 또한 두 개의 다른 아이템인 Force Staff 와 Blink Dagger 를 위한 그들만의 애니메이션을 함께 제공한다. 

Wraith King 의 랜덤 Force Staff  애니메이션과 달리, 이 두 애니메이션은 영웅에게 중요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실제로 Earthshaker 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Planetfall 은 이 게임의 가장 잘 생긴 Arcanas 중 하나이며 아마도 가장 독특하게 보이기도 합니다.

Windranger: Compass of the Rising Gale 

Windranger Arcana 는 틀림없이 그 무리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고, 그것은 엄청난 레벨 575로 달성된 2020 배틀 패스의 일부이다. 이는 Arcana 가 역사상 가장 권위 있는 DOTA 2 아이템으로 표시하는 데 있어 가장 높은 레벨이다.

지역사회가 아르카나를 얻기 위한 어려운 성취에 대해 불평했지만, 그것은 순전히 아름답기 때문에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헤드피스는 건물에서 분위기 있게 빛나는 유일한 물체입니다. 

그것은 광채만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Quiver, Shoulder, Headpiece 및 Weapon 이 있는 Earthshaker 단일 항목 번들과 달리 세트로 나온다. 

게다가, 그것은 그녀의 모든 능력에 대한 특별한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고, 게다가 Monkey King Bar, Javelin, Eul’s Scepter, Windwaker, 그리고 Force Staff 와 같은 그녀의 평소 체격의 유명한 아이템들을 가지고 있다. 

이곳의 색상은 상당히 독특하고 그녀의 외모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기본 색 배합은 파란색과 흰색에 옆면에 밝은 빨간색이 감도는 반면, 다른 색상은 화려한 빨간색과 금색이다. 

DOTA 2는 배틀패스 전용이 아니더라도 기억에 남는 Arcana 가 많다. 그것들은 매우 희귀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터무니없는 금액으로 가격을 매기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들을 산다. 

플레이어의 이익을 위해 게임 내 효과가 없을 수도 있지만, 게이머들이 확실히 이용할 수 있는 한 가지가 있다: 상대방을 위한 클럿과 자랑할 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