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랭킹 매치에서 이기는 방법에 대한 가장 좋은 팁

DOTA 2 위 승부조작은 어려운 과제지만 늘 개선의 여지가 있다. 순위 결정전이 힘들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이러한 순위 결정전을 하면서 배울 수 있는 교훈들이 있다. DOTA 2 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모드인 만큼 랭킹 매치메이킹에서 좋은 성적을 내는 것이 이 게임을 하는 데 중요하다. 

순위 결정전마다 경험 많은 선수들과 경기하는 것 같은 도전적인 요소들이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나쁜 영웅을 뽑는 팀원들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런 일은 없어야 하지만 순위 매긴 게임을 할 때는 항상 튀어나오는 법이다. DOTA 2  의 승부조작 시스템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이러한 조언과 원칙을 따라야 선수로서도 실력이 향상될 수 있다.

팀원들과 잘 협력하는 법을 배우세요.

누구나 스타 선수가 될 수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팀 동료들과 함께 일해야 한다. 이것은 중요한데 일부 선수들은 그렇지 않아야 할 그들 스스로 분업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스스로 줄을 설지라도 DOTA2는 선수들 간의 역동성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팀 게임이다. 

중매에서 의사소통은 성공의 큰 부분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하고 싶은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게임 내 채팅에서 자신의 생각을 입력할 뿐이다. 마이크에 대고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아니라면 게임 내 채팅에서 필요한 모든 포인트를 말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오직 그들 자신을 위해서만 경기를 하기 때문에 좋은 팀메이트가 되는 것 또한 성공에 중요하다. 이로 인해 선수들은 캐리 히어로나 미드 히어로만을 사용하게 되었고, 이는 사실이 아니다. 롤랭킹 매치메이킹 모드가 있지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은 한정되어 있다. 당신은 결국 당신이 타협해야 하는 정상 순위 모드를 플레이해야 할 것이다.

자신의 역할에 대해 다재다능해지도록 노력하라

랭킹 플레이를 할 때는 항상 캐리 또는 미드 플레이를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아야 합니다. 다른 선수들도 자신이 선호하는 역할을 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역할도 다양화해야 한다. 일부 경기에서 오프플레인이나 서포트 플레이어로 출전할 수 있어 팀에 훨씬 잘 맞을 수 있다. 

경기에 자신의 의지를 강요하는 것보다 좋은 팀 동료가 된다면 이 게임들을 하면서 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타협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적절한 워딩과 세이브로 타이밍을 맞춰 서포트 플레이를 펼친다면 동료들이 당신과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고, 이는 승리와 더 많은 매치메이킹 평점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여러분은 아마도 Jugegrnaut 와 같은 캐리 히어로를 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하지만 항상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영웅 풀을 다양화하여 더 나은 팀 플레이어가 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한 게임에서 Jugg 를 플레이하는 경우 Earthshaker  지원 또는 Lion Support 을 플레이하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이런 스위치블레이드 능력은 DOTA 선수들에게는 드물지만 팀과 잘 맞는 히어로 플레이를 한다면 MMR 에서 이길 확률이 훨씬 높아진다.

이동 관리를 잘합니다

당신은 경기 중에 충동적인 결정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 자신을 위해 좋은 습관을 기르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이 충동적인 행동을 할 때 고려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갱킹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나타날 것이다. 

많은 선수들이 공유하는 나쁜 습관은 경기 중에 과도하게 연장되어 팀이 역공을 해내는 것이다. 선수들은 단 몇 초 만에 적을 제거하지 않으면 적팀이 대응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스모크 갱이나 팀 싸움처럼 팀원들과 움직임을 잘 조율해야 한다. 이것은 DOTA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데, 왜냐하면 움직임을 적절히 조율하면 싸움에서 이기고 목표를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적절한 타이밍을 파악합니다

DOTA 2 에서는 타이밍이 전부입니다. 적절한 시기에 올바른 결정을 내리면 팀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이것은 적절한 시기에 가능한 최고의 물건을 사는 형태로 올 수 있다. 농사는 게임의 큰 부분이고 만약 여러분이 가능한 최고의 시간에 농사를 지으면, 여러분은 팀의 나머지 사람들도 번창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타이밍을 알기 위해서는 게임에 대한 감각이 더 뛰어나야 한다. 이것은 게임을 보고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적인 성향들을 아는 것으로 작업될 수 있다. 이를 못박으면 적팀이 어떻게 할 것인지 제대로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전보다 훨씬 똑똑한 선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메타를 알아라

DOTA 2 의 메타게임은 항상 일정하게 진행되지만 패치할 때마다 이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DOTA 매치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트렌드와 메타에서 큰 영웅을 볼 수 있는 DOTAbuff 와 같은 리소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IO 와 Tiny 와 같은 영웅들이 메타의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면, 당신은 그 영웅들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우고 익혀야 한다. 

메타를 따라잡기 위해서는 긴 과정이 필요하지만, 그곳에서 최고의 영웅들을 이용한다면 여러분의 삶은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동시에, 아이템도 트렌드의 일부이기 때문에 메타가 영웅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는 것도 기억해야 한다. 

Black King Barr 와 Blink Dagger 과 같은 아이템은 항상 DOTA 의 거대한 고정물이 될 것이지만, 특정 메타에서 중요한 아이템을 살펴봐야 합니다. Meteor Hammer 또는 Aghanim’s Scepter 를 보십시오. 팀 싸움과 영웅의 진행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정신력을 갖는 것이 핵심입니다

DOTA 2 는 엄청난 역동성을 지녔지만 순위 결정전에서도 심리전이 벌어진다는 것도 알아야 한다. 화를 풀고 싶을 때도 있겠지만 팀원들에게 독이 되는 것은 긍정적인 결과를 낳지 않는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항상 올바른 사고방식을 가지세요. 그래야 헛소리만 할 필요 없이 모든 장애물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어요. 

DOTA 2 경기는 힘들지만 하루의 마지막 경기라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게임을 즐겨야 합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말하듯이, 행운을 빌고 순위 매긴 게임들을 즐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