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를 할 때 피해야 할 10가지 실수

DOTA 2는 5인 1조로 다른 팀과 대전해 상대 기지를 파괴하고 자신의 기지를 지켜야 하는 온라인 게임이다. 다른 게임을 할 때와 마찬가지로 팀워크와 개인기가 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기반이 됩니다.

하지만, 몇몇 선수들, 특히 새로운 선수들은, 경기에서 패배할 수도 있는 예방 가능한 실수를 저지르는 경향이 있다. DOTA 2가 처음인 경우 게임을 할 때 피해야 할 실수 목록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소통 오류

앞서 말한 것처럼 DOTA 2는 당신과 비슷한 수준의 스킬을 가진 4명과 함께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플레이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그것들을 팀원들에게 적절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팀원들과 더 잘 소통하기 위해 게임의 전문 용어를 숙지하십시오.

물론, 의사소통은 단지 메시지를 보내는 것만이 아닙니다. 당신은 팀원들의 말을 들어야 하며, 특히 그들이 더 나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놓친 플레이를 피하기 위해 어떤 플레이를 할 것인지 확실히 이해해야 한다.

크리프파 관리 미흡

랜닝 단계는 플레이어들이 더 나은 아이템을 레벨업하고 구매함으로써 크리프 점수를 향상시키고 더 강해질 수 있는 기회이다. 이 단계에서 최대의 결과를 얻으려면 적절한 크리프파 관리가 필요합니다.

크리프 웨이브 관리가 불충분하다는 것은 강화에 필요한 귀중한 자원을 놓치는 것과 같은 의미입니다. 게임 후반부에, 적당한 크리프 웨이브 사이즈를 갖는 것은 당신의 팀이 밀고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따라서 크립웨이브 관리가 허술하면 차선 확보가 어려워집니다.

팀의 캐리로부터 농장을 훔치다

캐리는 지속 가능한 큰 피해를 입혀 팀 싸움을 이끄는 선수입니다. 캐리가 빨리 강해지려면 가능한 한 많이 농사를 짓고 더 좋은 물건을 사야 한다.

만약 당신이 캐리가 아니라 정글에서 중립적인 크립을 제거하기로 결정한다면, 캐리의 농업 진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한 방 먹이는 것부터 먼저 해 기회가 된다면 대신 상대방의 농장을 훔칠 수 있다.

메타 무시

메타는 ‘사용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전술’을 의미하는 용어로, 경쟁 게임과 캐주얼 게임 모두에서 가장 실용적인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되는 영웅들의 집합체이다. 메타는 어떤 영웅들이 능력을 조정했느냐에 따라 패치나 시즌마다 변한다. 항목의 효과도 메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메타는 플레이어가 승리율을 높이기 위해 알아야 할 중요한 도타2 정보입니다. 거의 모든 게임에서 어떤 영웅들이 가장 효과적인지 무시하는 것은 게임에서 질 위험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또한 특정 영웅들이 특정 라인업에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영웅들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도록 노력하세요.

팀싸움이 너무 심하다

DOTA 2에서는 팀워크가 레인 확보와 더 큰 목표에 중요하다. 하지만, 특히 경기 초반에 너무 많은 팀 싸움을 요구하는 것은 상대팀의 플레이를 방해할 수 있는 만큼 팀에 해로울 수 있다. 시간을 들여 크리프 웨이브를 관리하고 농사를 짓는 것이 팀을 위해 더 좋을 것입니다.

팀 싸움을 너무 자주 부르는 것은 캐리의 파워업을 지연시키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캐리는 더 많은 금과 EXP를 축적하는 대신 액션에 참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상대방이 당신의 로테이션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계속 팀 싸움을 원한다면 카운터 갱크는 더 흔할 것입니다.

팀싸움이 부족하다

팀싸움이 충분하지 않은 것은 항상 일어나기를 바라는 것만큼 나쁘다. 팀 싸움을 언제 해야 할지 타이밍을 잘못 판단하면 상대 팀이 획득한 자원이나 각 레인별로 준비한 크리프 웨이브로 당신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팀 싸움을 제안하기 전에 팀 아이템을 확인하십시오. 팀원들에게 갱크를 설정하거나 교전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필요한 핵심 아이템이 있는지 물어보세요. 또한, 팀원들이 자신감에 차도록 격려하고 다가오는 팀 싸움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솔로로 가다

오프랜서 포지션은 일대일 싸움과 스플릿 푸시를 잘하는 선수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그러나 경기 후반부에는 오프랜서에게 문제가 생기기 쉽다. Offlaner에 충분한 지도 정보가 없으면 작업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오프랜서로 일하는 것에 익숙하다면, 게임에서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후에 솔로를 하는 것이 결코 권장되지 않는 이유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지저분한 목표물이라면, 당신은 즉시 죽을 것이기 때문에 혼자서 전장을 헤매지 말아야 한다.

원트릭 포니가 되다

이 실수는 메타를 무시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게임에서 한 명의 영웅만 능숙하게 다루면 순위가 올라갈수록 정체되고 신뢰도가 떨어집니다. 만약 적이 당신이 좋아하는 영웅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낯선 캐릭터를 연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여기서 메타가 나오는 거야 현재 패치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영웅을 습득하면 게임에서 이기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다양한 역할을 시도해 보는 것도 선수로서의 다재다능함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정보 부족

초보자들이 저지르는 가장 흔한 두 가지 실수는 상대의 물건을 확인하지 않는 것과 병동을 구입하지 않는 것이다. 삶의 다른 측면과 마찬가지로 도타2의 정보 부족은 팀의 몰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상대 팀의 아이템 빌드를 보면 그들이 팀 싸움에서 어떻게 해나갈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지도의 특정 지점에 병동을 배치하면 적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기울어지거나 화가 나서 그만두다

기울이는 것은 강한 감정, 특히 분노나 극심한 짜증을 경험하면서 게임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기에 너무 열정적으로 임하는 것은 판단력을 흐리게 할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콤보에 집중하고 팀원들을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

반면에 분노가 끊기는 것은 감정에 압도되어 게임을 즉시 중단하기로 결심하는 것이다. 기울어지듯 자신과 팀 동료에게 집중하면 분노의 퇴출을 피할 수 있다. 또한, 상대의 조롱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것은 당신의 감정이 극단으로 치닫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키기 위한 한 가지 기술은 게임을 잘 하기 위해 어떤 실수와 약점을 피해야 하는지 아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DOTA 2를 플레이하고 있는 경우, 이 리스트의 10개의 실수에 주목하는 것으로, 퍼포먼스가 저하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또, 동료의 비난도 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