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기본 사항: 힘 영웅

DOTA 2 에는 다양한 플레이 가능한 히어로들이 있으며 각각의 히어로들은 팀에 더할 수 있는 독특한 것이 있다. 각각은 그들이 가장 잘 스케일링할 수 있는 속성에 따라 세 개의 범주로 나뉩니다. 이 세 가지 특성은 힘, 민첩성 및 인텔리전스입니다. 

힘 영웅들은 회복력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어떤 것들은 높은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것들은 뚫을 수 없는 방어력을 가지고 있다. 다른 것들은 일시적으로 피해에 영향을 받지 않게 하거나 한번 죽으면 짧은 순간 후에 되살리는 능력 때문에 사실상 죽일 수 없다.

인기 역

모든 강인한 영웅들의 전투 의지를 활용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자신과 동맹에게 적용할 수 있는 치유 능력 덕분에 조연 역할을 맡을 수 있다. 이들 중 일부는 초반에는 강하지만 후반에는 확장이 잘 안 돼 오프랜서를 괴롭힐 수 있는 공격 속성을 갖고 있다. 많은 힘 영웅들은 게임 내내 휴대할 수 있기 때문에 적의 캐리어가 금을 획득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오프로드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일반적인 약점 및 해결 방법

DOTA 2 힘 히어로들은 움직임이 느려서 틈새 상황 외에는 피하거나 추격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팀버소는 빗장을 걸고 나무에 몸을 당겨 움직일 수 있는 반면, 바라스룸은 지형에 상관없이 지도를 가로질러 돌격할 수 있다. 피닉스는 앞뒤로 잠수하거나 나무 사이로 길을 불태울 수 있습니다.

스피드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수단 외에도 힘 영웅들은 두 가지 기본적인 게임플레이 아이디어 중 하나에 빠질 수 있다. 만약 그들이 큰 효과의 영역(AoE) 손상이나 쇠약해지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1대 1의 싸움에서 나쁠 가능성이 높다. 대안은 관중을 통제할 수단이 없지만 교전에서는 사실상 무적이다.

5강도 영웅들은 공공 게임에서 연주하기 위해.

공공 경기에서 경기하는 것은 한 눈에 동맹국의 경기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쉽지 않고 의사소통이 종종 오용되기 때문에 위험하다. 무작위의 아군과 함께 힘의 영웅을 연기하려면 어떤 상황에서도 다재다능해야 합니다. 여기 여러분이 다음에 솔로 활동을 할 때 시도해야 할 최고의 영웅 다섯 명이 있습니다.

Undying

그의 이름에 걸맞게, the Undying 은 도타2에서 가장 강력한 탱크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적의 강력한 영웅들을 쓰러뜨리는 데 뛰어난 주문캐스터로 분류한다. 당신은 그를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강력한 보스로 간주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더 많은 적들이 그를 마주할수록 더 강해지기 때문이다.

불멸은 적의 통계와 활력을 빼앗아 그것을 자신이나 동맹에게 적용할 수 있다. 그는 또한 AoE 내의 모든 적을 공격하기 위해 좀비 미니언들을 낳을 수 있는 무덤을 만들 수 있다. 언다잉의 궁극적인 목표는 그를 더 강하고, 더 죽으며, 도망가기 어렵게 만드는 Flash Golem 이다. 언다잉이 사망할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사망 후 5초 만에 다시 살아날 수 있다.

Wraith King

Unying, Ostarion 과 마찬가지로, 라이스 킹은 습격 보스가 될 가능성이 있는 또 다른 탱크 영웅이다. 그는 활력을 훔치고, 전사들을 지휘하며, 죽음과 동시에 환생할 수 있다. 차이점은 그의 무덤은 그가 패배한 곳 근처의 적들을 느리게 한다는 것이다. 그의 군대는 또한 그와 함께 움직일 수 있고 적의 요새로 진군할 수 있다. 

Ostarion 은 포장지에 직접 명령을 내릴 수는 없지만 Wraithfire Blast 로 공격한 사람이나 대상을 향해 주의를 돌릴 수 있습니다. 후자의 능력은 장기간에 걸쳐 목표물을 불타오르게 하고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DoT). 그는 팀의 2번 캐리로서 오프레인이나 조연보다는 미드 레인에 가장 잘 배치되어 있다.

Phoenix

처음 두 마리였던 불사조 Icarus 도 다시 태어날 수 있다. 그녀는 태양으로 변신하여 주변의 모든 적들을 불태우고 불꽃으로 폭발하여 그녀의 재탄생을 환영한다. 하지만, 적의 영웅들은 그녀의 환생을 방해하기 위해 그녀의 태양을 파괴할 수 있다. 또 다른 차이점은 이것이 자동이 아닌 캐스팅 능력이고, 그녀는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아군을 데려올 수 있다는 것이다.

그녀는 되살리기 위한 수단 외에 정보영웅처럼 쫓아다니고 피해를 입히는 데 능숙하다. Icarus Dive 는 표적을 향해 호를 그리며 날아가게 하지만 위치를 변경할 때는 멈출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Fire Spirit 을 소환할 수 있으며, 어떤 대상을 향해든 독립적으로 쏠 수 있거나 Sun Ray 을 던져 모든 적과 나무를 똑바로 태울 수 있습니다.

라이칸

다른 힘의 영웅인 Banehollow 와는 달리, 라이칸은 DOTA 2에서 가장 빠른 달리기 선수 중 한 명이다. 그는 어질리티의 영웅들 조차도 늑대 몸매가 되면 사실상 앞지르기가 불가능하다. 하지만, 그는 적 팀을 끌어들이거나 그를 낚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적들 중 한 명과 싸우는 데는 서툴다 서툴다. 그는 그와 함께 쫓고 싸울 수 있는 늑대들을 소환함으로써 그것을 만회한다. 그의 울부짖음은 적을 약하게 하고 그의 Feral Impulse 는 그가 빨리 치유할 수 있게 해준다. 그는 적에게 건강을 빼앗길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하여 Wolf Bite 과 함께 자신의 재능을 공유할 수 있다.

Sven

로그 나이트인 Sven 은 멀리서 적을 기절시키고 몬스터 무리 사이를 뚫고 나아가 아군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다재다능한 전사입니다. 그는 또한 타고난 높은 수비와 그의 데미지 출력을 증가시키는 God’s Strength 덕분에 DOTA 2에서 가장 파괴적인 1대 1 선수 중 한 명이다. 그는 환상에 의존하거나 적의 운반책처럼 우선순위가 높은 목표물을 상대하는 최고의 영웅이다. 

최종결산

힘있는 영웅들은 쓰러뜨리기 어렵거나 도망치기 어렵다. 그들을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을 완전히 피하거나 그들의 동맹국들로부터 분리시키는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이기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다른 DOTA 2 영웅들은 목표물을 암살하거나 다수의 적을 제거하는 데 더 능숙합니다. 힘있는 영웅들의 진정한 재능은 동맹국의 안전을 지키면서도 이러한 잠재적 위협에서 살아남는 데 가장 빛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