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들이 입힌 피해의 출처와 분류

많은 사람들이 이미 DOTA 2 에 익숙한데, 특히 팬들과 선수들 모두 그렇다. 2013년에 Valve Corporation 에 의해 출판된 DOTA 2는 플레이어들이 상대 팀의 \Nexus\를 파괴하기 위해 싸우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이다. 

DOTA 2 에는 다양한 기술과 능력을 가진 다양한 종류의 영웅들이 있습니다. 각 영웅은 올바르게 사용할 경우 막대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아이템 구축, 팀 전략, 영웅의 능력 숙달은 게임의 흐름과 어떻게 당신의 팀이 이길 수 있는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 글은 게임의 세 가지 피해원에 대해 논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피해, 부스터, 피해 분류, 조작, 부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영웅들의 목록이 있다.

근원지

DOTA 2호는 공격, 주문, 포탑까지 모두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일반적으로 손상원은 공격 피해와 주문 피해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공격 피해

공격피해는 영웅이 정상적인 공격으로부터 입는 피해량을 말한다. 유닛의 주요 공격 피해(흰색)와 보너스 공격 피해의 합계는 총 공격 피해(녹색)입니다. 예외는 있지만 공격 피해의 대다수는 물리적 피해다.

공격의 전체적인 피해는 다양한 승수와 숫자를 사용하여 계산된다. 총 공격 피해량은 타격으로 인해 대상이 체력을 잃는 양을 말합니다. 어떤 온히트 효과는 치명적 타격에 영향을 받지 않더라도 여전히 공격 손상의 일부로 간주되는 반면, 다른 것들은 그렇지 않다.

맞춤법 손상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 주문 피해는 보통 공격 피해와 별도로 처리된다. 여기에는 마법, 물리 또는 순수한 데미지를 처리하는 모든 능력(아이템 능력 및 공격 수정자 포함)이 포함됩니다. 

두 종류의 주문 피해 증폭을 부정하는 몇몇 기술들이 있지만, 그러한 능력들은 보통 생명을 던질 수 없다. 두 가지 형태의 주문 손상 증폭은 모두 건강 조작 능력을 가진 능력(Instant Kill, HP Removal, Delayed Damage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손상구분

손상 분류는 DOTA 2의 모든 유형의 손상을 분류하는 데 사용됩니다. 물리적, 마법적, 그리고 순수한 손상은 세 가지 주요 유형의 손상입니다.

물리적 손상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모든 유닛(포탑 포함)의 공격 피해와 특정 기술은 물리적 피해를 입힌다. 갑옷과 손상 부정은 힘의 전체 물리적 손상에 영향을 미친다.

일반적인 마법의 손상 대신, 다음의 영웅들은 물리적인 피해를 주는 능력(말)을 가지고 있다:

  • Witch Doctor – 그의 Death Ward 의 물리적 손상을 가하다.
  • Slardar – Bash Crush 능력 둘 다 육체적이다.
  • Death Prophet – 그의 Exorcism Ultimate 은 신체 손상이다.
  • Dazzle – Poison 또는 Wave 는 물리적 손상을 입힐 수 있으며, 갑옷 감소를 위해 궁극으로 엮는다.
  • Alchemist – 그의 Concotion Spell 은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고 Acid Spray 는 갑옷 감점을 줄여줍니다.
  • Juggernaut – 그의 Omni Slash Ultimate 및 자동 공격 슬래시는 물리적입니다.
  • Luna – Glaives 가 효과가 있을 때, 그녀의 AOE 는 물리적 손상이다.
  • Leshrac – Diabolic Edict 은 물리적 피해를 입힐 수 있다.
  • Beastmaster – 그의 Wild Axes 는 물리적 피해를 입힐 수 있다.
  • Axe – 그의 Counter Helix 은 물리적인 손상이다.
  • Bristleback –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는 Quill Spray
  • Elder Titan –  Echo Stomp 은 물리적 피해이지만 Spirit Damage 는 마법적이고 Earth Splitter 는 물리적 피해의 절반입니다.
  • Gyrocopter – Flak cannon 이 적용되면 AOE는 물리적 손상이다.
  • Medusa – Split Shot 이 적용되는 경우 Medusa AOE 는 물리적 손상입니다.

마법의 피해

그 피해 자연스럽게 능력이나의 저주로부터, 있는 기술과 무슨 관계가 손상이 있는 게임 거래의 대부분 온다.그건 마법 저항에 의해 영묘한 단위를 통해 증폭되게 줄여질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엄청난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영웅들 중 일부입니다.:

  • Zeus – 그의 세 번째 능력을 제외하고 모든 Zeus 능력은 마법의 종류이다.
  • Tinker – 그의 능력 ‘기계들의 표시’는 마법의 손상이다.
  • Venomancer – 그의 궁극적인 ‘마법의 신’은 마법의 손상을 입었습니다.
  • Necrophos – 폭발적 피해를 입히고 초당 마법의 피해를 입힌다.
  • Techies – ‘마약 지뢰’는 마법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 Meepo – 마지막 게임에서, 그는 마법의 손상으로 잘 확장될 수 있다.
  • Invoker – Meepo 처럼, 그는 후반의 게임에서 마법의 데미지를 가지고도 잘 확장될 수 있다.

여기 마법 데미지 부스터 몇 가지가 있습니다:

  • Ethereal blade –  단일 대상의 마법 피해 40% 증가
  • Veil of discord- 효과 영역의 마법 피해 25% 증가
  • Orchid malevolence: 마법의 손상은 주문이 끝날 때 이전 5초 동안 가해진 모든 손상의 30%에 해당한다.

정물화

순수한 데미지는 갑옷이나 마법의 저항성에 면역이 되는 데미지의 일종으로 마법 데미지 증폭 기술은 이를 증폭시킬 수 없다. 순수한 데미지는 일반적으로 들어오는 모든 데미지를 부정하는 기술과 혼합됩니다.

다음은 순수한 피해를 입히는 능력을 가진 영웅들의 목록입니다:

  • Pudge – Meat Hook
  • Queen of Pain – Sonic Wave
  • Silencer – GLaives of Wisdom
  • Spectre – Desolate
  • Spectre – Dispersion
  • Templar Assassin – PSI Blades
  • Bloodseeker – Blood Rite and Rupture
  • Doom – Doom
  • Enchantress – Impetus
  • Enigma – Midnight pulse
  • Omniknight – Purification
  • Outworld Devourer – Arcane orb
  • Phantom Assassin – Stifling
  • Dagger Phoenix – Sun Ray

다음은 순수한 손상을 증가시키는 두 가지 품목의 예입니다:

  • Orchid malevolence – 들어오는 순수한 피해 증폭, 적에게 던져질 수 있다.
  • Mask of Madness – 들어오는 순수한 피해 증폭, 스스로 던질 수 있다.

마술이 저항 마법 주문 피해에 영향을 미치참고, 물리적 주문 피해, 순수한 손상으로 영향은 갑옷에 영향을 미친다.손상 조작 모든 3에 근거한다.다음 주제에, 나는 피해 조작과 부정을 논의할 것이다.

손상 조작

손상 조작은 손상의 가치를 높이거나 낮추는 기술이다. 처리 장치(손상 발생)와 수신 장치(손상 발생) 모두 손상(손상 발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손상 조작자는 갑옷과 마법 저항으로, 각각 다가오는 물리적 손상과 마법적 손상에 영향을 미친다. 도타 2에는 두 가지 유형의 손상 조작이 있다: 들어오는 것과 나가는 것이다. 

  • 유입손상 – 손상된 장치가 더 적은 또는 더 높은 손상을 받게 하는 조작 유형입니다.
  • 외부 피해 – 외부 피해 조작으로 인한 피해를 입은 유닛의 피해 정도가 더 적음

데미지 네거부

DOTA 2에서는 손상을 조작하거나 부정할 수 있다. 인스턴스가 여전히 등록되어 있더라도 손상 부정은 전체 피해 인스턴스가 대상에 피해를 입히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것은 만약 어떤 것이 최소한의 손상 한계점 없이 손상에 반응한다면, 그것은 또한 부정된 손상에도 반응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