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명의 DOTA 2 영웅들은 어떻게 사용하는지 배워야 한다.

특정 토너먼트에서 사용될 최고의 DOTA 2 영웅을 고르는 법을 배우는 것은 경기에서 결정적인 승리를 얻고자 하는 많은 선수들에게 큰 걱정거리가 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영웅을 고르는 방법과 그들이 영웅을 고르는 것에 관한 기준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

DOTA 2 영웅은 특히 승리와 사용률 면에서 선수들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알고 있다면 쉽게 고를 수 있다. 각각의 영웅들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배우고, 왜 그들이 주어진 시간에 각각이 효과적인지 알아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DOTA 2 영웅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특정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각각의 선택지를 고려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 이유입니다.

DOTA 2경기는 특히 큰 토너먼트에서 보람을 느낀다. 주어진 게임에서 올바른 영웅을 사용하는 것은 경기의 흐름을 바꿀 수 있고 기껏해야 예상치 못한 승리로 판명될 수 있다. 이 시점에서 항상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이 필수인 이유다.

여기 당신이 사용법을 배워야 할 7명의 DOTA 2 영웅들이 있습니다.

Arc Warden

Zet 는 도타 2에서 신뢰할 수 있는 원거리 영웅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는 적들을 무찌를 수 있는 능력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것은 그가 경기의 속도를 통제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그의 작은 기술들은 또한 그가 지도에서 움직일 수 있게 해주고 그의 팀원들을 모두 도울 수 있게 해줍니다.

Arc Warden 은 타자와 서포터로 동시에 활동한다. Zet 는 적어도 적을 무력화시키고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필요할 때 그의 동맹국들과 건물들을 위해 방패를 만들 수 있다. 그는 그 기술을 사용할 때 공격 속도 보너스를 받는다.

Winter Wyvern

Winter Wyvern 은 패치 7.29 이후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최고의 지원 영웅 중 한 명으로, 그는 자신의 군중 통제 기술을 활용할 수 있고 큰 충돌을 일으키기 위해 순식간에 열을 올릴 수 있다. 그의 심각한 손상과 큰 건강은 그를 특히 최고의 투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수들 중의 하나로 만들었다.

이 영웅은 또한 게임에서 늦게 등장한 게임 라이저들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다. Winter Wyvern 의 강력한 체격은 주어진 경기에서 최고의 승리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그의 높은 수비는 그가 실제로 많은 킬을 위해 탱크를 탈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한다.

Outworld Destroyer

Harbinger 는 지능 계급에서 가장 뛰어난 영웅 중 한 명이다. Outworld Destroyer 은 대부분의 운반선과 달리 기갑 표적에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실제로 그곳에 있는 가장 단단한 적들과 맞서 얼마간 버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Outworld Destroy 는 그의 운반과 지원 역할로 유명하며 다양한 지점을 셔플링할 수 있다는 것은 그 영웅이 차선을 밀거나 심지어 약간의 갱크 작업도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Harbinger 을 통해 [하빙거]는 초기 게임에서 좋은 킬러가 될 수 있습니다.

Invoker

Invoker 는 그의 강한 기술 덕분에 DOTA 2의 복잡한 영웅들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다. 그가 한동안 긴장했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여전히 지난 몇 년간 최고의 토너먼트를 우승하기 위해 Invoker 를 사용한다. 이것이 그가 기껏해야 팬들의 총애를 받는 이유이다.

그 영웅은 그의 군중 통제 기술로 버팀목 역할을 하도록 설계되었다. 그는 심지어 팀 싸움에서 충돌을 일으키고 AOE 를 상대할 수 있고, 대부분의 선수들은 엑소트를 떠나거나 최소한 레벨을 얻는 Quas 와 Wex 와 같은 기술에 집중한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Tornado 와 Cold Snap 은 강력한 게임 설정을 제공하고 동시에 많은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주문입니다. Ghost Walk 는 탈출 스킬로도 사용되지만, 시작 스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adow Fiend

Nevermore 는 위협적인 존재이자 게임 내 최고의 midlaners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그 영웅은 몇 년 동안 인기 있었고 그는 게임에서 최고의 선수의 손에 의해 치명적인 킬러가 될 수 있다. 그를 주인공이나 아군으로 두는 것은 그가 어떤 레인이든 지배할 수 있기 때문에 경기를 훨씬 쉽게 이기게 한다.

원거리 영웅으로서 Shadow Fiend 는 여러 범위에서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균형 잡힌 체격 덕분에 신체적 손상과 마법의 힘 측면에서도 엄청난 공격력을 발휘할 수 있다. 매번 킬링할 때마다 Never more 가 훨씬 강해지고 더 큰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Crystal Maiden

Rylai 는 DOTA 2 에서 최고의 지원 영웅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이후로 대부분의 투어에서 꾸준히 선정되었습니다. 자신의 기술이 잘 활용되면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데, 이는 이 영웅이 DOTA 2의 베테랑 선수들이 가장 잘 연기하는 캐릭터 중 하나라는 것을 의미한다.

서리와 얼음을 모두 사용하여 Crystal Maiden 은 주어진 시간에 영웅의 주머니를 비활성화하고 꺼낼 수 있습니다. 연약하고 느린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Rylai 의 힘은 게임 전체를 바꿀 수 있는 그녀의 다양한 능력 안에 있다.

Warlock

Demnok Lannik 는 그의 다양한 기술 덕분에 유명한 선수들이 잘 사용하는 영웅이다. Warlock 은 마력을 소모하는 공격을 퍼부어 주어진 차선을 조종할 수 있는 영웅들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이 그를 가장 큰 DOTA 2 게임들 중 일부에서 핵심 선수로 만드는 것이다.

Warlock 은 기껏해야 적에게 혼란을 주고 아군을 치유하는 것만으로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그의 혼돈 데미지는 시간이 흐르면서 적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게 해 기껏해야 강력한 레인 존재감을 준다.

DOTA 2 의 다양한 영웅들은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광대한 풀이다. 최고의 DOTA 2 영웅들 중 몇몇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배우는 것은 승리의 열쇠가 될 수 있지만, 전략은 어떤 게임이든 마지막에 좋은 성과를 낸다는 것을 항상 주목한다.

이것이 좋아하는 영웅들로 시작하는 좋은 시작인 이유이다. 모든 사람들은 이 영웅들이 오랜 세월에 걸쳐 강한 성공을 거둔 것으로 꽤 평판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그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이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