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역할 및 상위 7개 소프트 지원 영웅에 대해 알아보기

지원 역할 및 상위 7개 소프트 지원 영웅에 대해 알아보기

DOTA d2 선수들이 캐리 역할을 꼽는 경우가 많지만 조연 역할이 게임의 필수 요소라는 데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다. 이 역할을 맡은 영웅들은 팀싸움을 돕고 아군을 구하는 데 있어 다재다능하다. 

지원 역할, 두 가지 다른 유형 및 7가지 최고의 지원 영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지원 역할

서로의 넥서스를 파괴하기 위해 싸우는 두 팀은 각각 5명의 영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영웅들은 5개의 역할 또는 직위에 해당합니다. 지원 역할은 위치 4와 5이며, 부드러운 지지와 단단한 지지입니다.

  • 위치 4 (소프트 서포트) – 도타 2에서는 정글러라고도 합니다. 그들은 틈새를 제공하기 위해 차선에 머리를 들이밀고 밀림을 끌어당기는 일을 담당한다. 부드러운 지지대는 가능할 때마다 캐리 안전 차선의 차선 조절에도 도움이 된다. 소프트 지원은 팜 우선순위가 높으며 하드 지원보다 항목에 더 의존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Pipe of Insight, Blink Daugh, Force Staff 등과 같은 항목이 키트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지션 5 (하드 서포트) – 팀 내에서 팜 의존도가 가장 낮은 영웅들입니다. 이 역할은 종종 팀의 중추이며, 캐리용 소모품을 획득하여 자원을 모으고, 워딩과 카운터워딩을 통해 지도 제어를 유지한다. 

경기 결과와 경기 전체를 계획할 때 단단한 지원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최고의 소프트 서포트 히어로 7명

훌륭한 소프트 서포트는 적의 캐리어를 괴롭히고, 게임 중반에서 훌륭한 플레이를 만들어내며, 그들의 공로를 성공으로 이끌어야 한다. 좋은 포지션-후반 경기 위협으로 확장하면서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4명의 선수가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다. 다음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소프트 서포트 히어로 7가지입니다.

Chen

Chen 은 게임에 영향을 주기 위해 아이템에 너무 많이 의존하지 않는 정글링 서포트입니다. 그가 중립적인 크리프를 개종시키고 Chen 의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적에게 첫 피를 흘리면서 그의 잠재력은 즉시 명백해진다.

Chen 은 끈적끈적한 상황에서 팀 전체에 건강회복을 제공할 수 있는 놀라운 지원 영웅입니다. 그는 훌륭한 선구자이고, 그의 다재다능함은 상대에게 상당한 데미지를 주는 능력에서 비롯된다.

Disruptor

강력한 스팸 기능은 Disruptor 를 만만찮은 상대로 만듭니다. 그의 궁극적인 능력은 적 영웅에게 결정적인 주문이 있을 때 효과적인 침묵과 폭발적 피해를 줄 수 있다. 

Disruptor 기술인 Glimpse 는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텔레포트로 이동한 적 영웅을 적중시켜 적시에 사용하는 게임 체인저입니다. Glimpse 는 타이밍에 관한 주문입니다. 타이밍이 맞으면 Disruptor 가 게임의 스타가 될 수 있습니다.

Dazzle

또 다른 DOTA 2 영웅은 차선 푸싱, 팀 힐링, 데미지 증폭에 뛰어납니다. Dazzle 은 수동적이고 공격적인 게임플레이 지원을 통해 농사일을 할 때 팀의 캐리어를 더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의 다른 능력인 Shallow Grave 는 죽어가는 동료들의 건강이 몇 초 더 지속되도록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특히 중요한 상황에서 경기의 흐름을 바꿀 수 있다. 

이 DOTA 2 영웅은 쉽게 익힐 수 있지만 Shallow Grace 스킬을 캐스팅할 때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전반적으로 Dazzle은 아이템에 크게 의존하지 않는 다재다능한 지원자입니다.

Lion

Lion 은 DOTA  2의 영웅으로 팀 캐리어의 베이비시터가 될 수 있지만 동시에 다른 레인을 괴롭힙니다. 비록 Lion 이 아이템에 너무 많이 의존하지 않는 영웅이지만, 그는 여전히 폭발적 데미지를 입힐 수 있고 좋은 불구가 될 수 있다. 

그의 주문 Mana Drain 은 적 영웅의 마력 풀을 고갈시켜 팀 싸움에서 효과적이지 못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Lion 에게 능력을 증폭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추가적인 마력을 제공합니다. 그의 능력은 또한 그가 팀의 또 다른 지원과 듀오하고 치명적인 로밍 조합을 만들 수 있는 로밍 서포트가 되도록 한다.

Earthshaker

레벨 1에서도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도타 2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적절한 위치로 Earthshaker 는 상대방을 쉽게 공격할 수 있으며, 그의 기술인 ‘에코 슬램’은 적 영웅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스팸 기능을 도울 수 있게 해준다. 다른 지원 플레이어는 상대 팀을 쉽게 죽이고 봉인할 수 있는 Earthshaker 의 능력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기량이 아이템에 의존하지 않을 뿐 아니라 연쇄 스턴트도 제공할 수 있어 탁월한 선택이다.

Crystal Maiden

Crystal Maiden 한 사람 자신과 그녀의 동지들에게 mana보충해 줄 수 있는 영웅들의.그녀의 두 다른 기술을 둘 다 disablers와 피해 딜러들이다Frozen Field 에 오래 당신의 팀의 유리한 경기를 역전시킬 적들 느긋하게 해 줍니다.

둘 다에 있고 또한 semi-carry으로 사용될 수 있다 우월한 부문은 전반적으로,Crystal Maiden 은 support-jungler.

Rubick

This Dota 2 hero is so versatile that he can literally copy an enemy hero’s ability. The highlight of Rubick’s ability is her ultimate Spell Steal, which can copy the target enemy’s casted spell. This skill allows her to adapt in fights, making her an effective support.

게임 지원의 기본 팁

지금까지 최고의 소프트 지원 영웅 7명을 소개했으므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팁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할 때 당겨라 – 중립 크리프 캠프를 당겨서 다가오는 크리프를 잘라내는 것이 차선 파트너의 솔로 경험을 제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당기면 크리프 평형 회복에 도움이 돼요 크리프 웨이브가 상대 티어 1 타워 쪽으로 너무 밀리면 코어가 크리프 킬을 기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독수리 병동 유지 – 보초 병동과 관찰 병동은 DOTA 2 에서 매우 중요하며, 당신은 그것 없이는 생존할 수 없기 때문에 잘 지켜보세요. 관찰 병동은 2분 15초마다 보충한다. 보초 병동은 85초 후에 보충됩니다.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이제 병동이 무료가 되었으니 구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 휴대품 돌보기 – 조연 역할은 다른 영웅들이 캐릭터를 개발하고 필요한 아이템을 경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지원 역할의 첫 번째 규칙은 휴대품이나 미드랜서의 경험과 금을 빼앗지 않는 것입니다. 경기 시작 20분에서 30분 동안, 그들은 그런 것들을 더 필요로 합니다. 이 영웅들은 특히 초반 게임에서는 혼자서는 적들에게 맞설 수 없기 때문에 대부분 보모가 필요하다. 항상 그들의 곁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 적을 괴롭혀라 – 서포트 히어로들은 상대 팀의 코어를 죽일 수 없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정글을 슬금슬금 끌고, 룬을 훔치고, 공격을 멈추지 않음으로써 그들의 정글링을 스트레스 받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그들의 아이템과 골드가 지연됩니다.

타이밍을 관찰합니다 – DOTA 2의 보조 역할로서 지도를 배회하고 특히 랜닝 단계에서 적의 움직임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룬, 사당, 중립 개울의 캠프, 병동 등과 같은 요소들은 모두 지원에 의해 완성됩니다.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메모하고 회원들에게 연합 채팅을 통해 게임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에 대해 계속 알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