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의 최고 정보 영웅들

인텔리전스는 힘, 민첩성과 함께 DOTA 2의 3가지 주요 속성 중 하나입니다. 모든 영웅에게 마력과 마력 재생력을 부여합니다. 지능 영웅은 지능의 모든 지점에서 공격 피해를 입습니다.

지성의 모든 지점은 최대 마력을 12씩 증가시킵니다. 또한 마력 재생력을 0.05 증가시킵니다. 마력 보너스는 최대 마력 풀에만 적용됩니다. 영웅의 현재 마력은 증가하지 않고 현재 마력의 백분율을 유지합니다. 마력 재생 1개를 획득하려면 20개의 지능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인텔리전스 히어로즈

대부분 지능 영웅은 다른 영웅에 비해 활동 능력이 높다. 그들 모두는 적어도 세 가지의 활동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OTA 2 의 지능 영웅들 대부분은 네 가지 능력 모두를 가지고 있으며, 몇몇은 다섯 개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영웅들은 더 큰 마력 풀과 더 높은 마력 재생률을 가지고 있어 능력을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정보영웅은 비활성화 기능이 가장 많다. 이것이 그들이 대부분의 라인업에서 필수적인 이유이다.

정보영웅들이 만드는 아이템은 주로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캐스터 기반의 아이템입니다. 몇몇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지능 영웅들도 멀리 떨어져 있다. 이들은 주문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히지만, 정적 손상 값은 주문 손상 증폭 또는 손상 조작에 의해서만 증가한다.

지능 영웅들은 게임 초반에서 중반까지 절정에 달하며, 이 기간 동안 적의 체력 풀과 저항력에 가장 큰 피해를 입힌다. 그들은 보통 경기 후반부터 떨어지기 시작하는데, 그래서 그들은 지지와 더 캉커 역할에 적합하다. 

예외적으로 스케일링 능력을 갖춘 지능영웅이 있어 후반전에서도 탁월하다.

DOTA 2 에는 총 43명의 첩보영웅이 있다. 여기에 영웅의 수준별 기본 값을 포함한 그들에 대한 정보를 가진 최고 지능 영웅들이 있습니다.

고대 유령

고대 유령인 칼드르는 보통 버팀목으로 연주된다. [Kaldr]은 고통스러운 궁극적인 궁극뿐만 아니라 강력한 반가연성 주문을 가지고 있다. 

그의 능력 중 하나인 Cold Feet 는 적들에게 해를 입히고 그들이 캐스팅 구역에서 멀어지지 않는 한 그들을 기절시킨다. 이것은 아군의 장애인과 함께 사용할 때 그 주문을 위험하게 만든다.

또 다른 하나는 Ice Vortex 인데, 이것은 낮은 공동 구역제 기능이다. 주변의 적에게 무겁고 느린 마법의 피해 증폭을 가한다. 이것은 Kaldr 에게 거대한 범위에서 강화된 마법 데미지를 제공하는 능력 Chilling Touch 과 효과적으로 결합합니다.

다음은 고대 유령 의 기본 값과 수준별 성장 증가입니다:

기본 강도강도 성장기지 민첩성민첩성 증가기본 인텔리전스지능 성장
201.9202.2233.4

Lina 

더 슬레이어로도 알려진, Lina 는 적의 영웅들을 빠르게 파괴하는 데 능숙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엄청난 마법의 피해를 입힘으로써 그렇게 한다. 이것은 Lina 를 게임에서 가장 효과적인 갠커 중 하나로 만든다. 

Lina 는 엄청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주된 손상은 그녀의 두 번의 불타는 주문에서 비롯된다.Dragon Slave 가 자신의 길에 있는 적들에게 불 파도를 보내어 적을 불태웁니다. Light Strike Array 태양 화염의 집중 기둥으로 적을 기절시킨다.

Lina 의 기본 값과 수준당 증가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강도강도 성장기지 민첩성민첩성 증가기본 인텔리전스지능 성장
202.4232.1303.7

오라클

오라클인 Nerif 는 다목적 핵과 버프의 조합으로 아군과 적의 운명을 바꿉니다. 

오라클은 Fortune’s End 와 같은 적들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핵 피해를 입히고 반경 내에 있는 적을 고정시키는 동시에 그들을 제거한다. 또 다른 능력인 Fate’s Edict 은 적이나 아군에게 무장을 해제하거나 마법의 피해에 저항할 수 있다.

다음은오라클의 기본 값과 수준당 증가율입니다:

기본 강도강도 성장기지 민첩성민첩성 증가기본 인텔리전스지능 성장
202.4151.7263.8

아웃월드 디스트로이어

아웃월드 디스트로이어인 Harbinger 는 캐리 자격을 획득합니다. 기존 휴대품과 달리 하빈저는 높은 방어구 표적에 맞서 싸우는 데 탁월하지만 주문 내성으로 인해 장애가 발생합니다.

Harbinger 가 자신의 능력 Arcane Orb 를 사용할 때, 그의 피해량은 그의 지능과 마력 풀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것들을 강화하는 항목에만 다소 집중해야 한다.

Arcane Orb 는 순수한 피해를 입힙니다. 꾸준히 상대하는 경기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면 타격할 때마다 총면역 주문 외에는 줄이거나 저항할 수 없는 막대한 피해가 더 커진다.

다음은 아웃월드 디스트로이어의 기본값과 수준별 성장률입니다:

기본 강도강도 성장기지 민첩성민첩성 증가기본 인텔리전스지능 성장
212.9221.6304.2

팅커

팅커인 Boush 는 뛰어난 기동성과 물집이 있는 핵을 이용하여 차선을 밀고 적들을 공격합니다. 

팅커의 능력인 Ultimate Rearm 은 아이템과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초기화합니다. 이를 통해 Tinker 는 Laser, Heat-Seeking Missiles 및 Dagon 과 같은 아이템으로 엄청난 피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Blink Dagger 를 재정비함으로써, Tinker는 그의 Laser 와 March of the Machines 로 다중 차선을 압박할 수 있는 방대한 이동성을 부여받았다.

팅커의 마력이 비싸서 세계적인 위협으로 남을 수 있어요. 그는 Keen Conveyance를 사용하여 그의 분수에서 정기적으로 재생성함으로써 이것을 한다.

다음은 Tinker 의 기본 값과 수준당 증가율입니다:

기본 강도강도 성장기지 민첩성민첩성 증가기본 인텔리전스지능 성장
182.5131.23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