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게임을 위해 믿을 수 있는 DOTA  2 히어로 4개

선택할 수 있는 도타2의 영웅은 매우 다양하며, 이들 강한 영웅 중 어떤 것이 주어진 경기에 능할지 선택하는 데 선수들도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하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이 영웅들이 승리하고 싶다면, 이 영웅들에 대해 많은 것을 아는 것이 항상 필요한 것이다.

DOTA 2는 Warcraft III 모드의 개량형으로 시작되었다. 그것은 대중들 사이에서 큰 히트를 쳤다. Valve 가 지원하는 지속적인 성장 덕분에 오늘날까지 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 플레이를 계속 즐기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 이후로 많은 영웅들이 싸움에 추가되었다. 선수들은 특히 DOTA 2 토너먼트에서 경기를 할 때 타이트한 경기에서 가장 좋은 것을 찾았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기에서 뛰어난 영웅들이 있다. 이것은 일부 영웅들이 주어진 메타에 좋을 수 있지만, 그것은 모두 플레이어들이 그들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 여러분이 큰 게임에 의지할 수 있는 4명의 DOTA 2 영웅들이 있습니다:

Puck

Puck 은 게임의 어떤 영웅보다 룬 컨트롤이 뛰어나다. 이 영웅에 대한 체격은 현재 패치로 인해 매우 단순하여 기껏해야 그를 강력한 옵션으로 만들 수 있다. Puck 으로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에게 병을 가져다 주고 최고의 오브를 잡는 것이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원거리 섬뜩함을 얻기 위해 Illusory Orb 를 찾으며, 이는 그를 죽이기 어렵게 만들며 동시에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힌다. 또한 Phase Shift 에서 일찌감치 포인트를 획득하여 Ilusory Orb 를 초과하여 Wanning Rift 를 마지막으로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스킬의 체격도 유연합니다.

아이템의 경우 Puck 은 Boots of Travel 과 함께 사용할 때 항상 Witchblade 와 가장 잘 작동하여 지도의 압력을 항상 유지합니다. [블링크 단검]은 그에게 훨씬 더 빠른 공격을 가하고, 심지어 모든 DOTA 게임에서 충돌 시 터진 피해를 입힐 필요가 있다면 Dagon 을 노리기 때문에 그에게도 승리이다.

플레이어는 Aghanim’s Scepter 를 선택할 수도 있다. Puck 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회전하여 사이드 레인에서 코어를 죽이는 것도 쉽습니다. 선수들이 곧바로 공격했을 때 좋은 룬이 무기고에 있다면 동맹국과 함께 혹은 혼자라도 미드 히어로를 몰아낼 수 있는 가능성도 크다.

Bounty Hunter

Bounty Hunter 는 지도 주변을 배회하는 것에 관한 한 최고의 영웅 중 한 명이다. Warlock 과 마찬가지로 BH 의 샤드는 그를 패치에서 훌륭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그는 해당 아이템으로 올라갈 수 있는 훌륭한 기술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 대부분의 선수들에게 샤드를 우선으로 내세우는 게 우선이다.

Shadow Walk 을 사용하면 보이지 않는 동안 35%의 데미지를 줄일 수 있으며, 공격 시 놀라운 동작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두려움 없이 언덕을 뛰어올라 빠른 일격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레인에서 BH 를 작동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Jinada 의 냉각기를 끄고 적을 타격한 후 레인 안팎으로 짜깁기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기는 것을 막아 상대의 지지가 엉망이 될 것이다. 그는 펀치를 많이 날리기 때문에 선수들은 그의 기술로 다른 영웅들을 괴롭힐 때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부츠와 지나다를 가지고 정글을 통과하게 된다. 다른 사람들도 대부분의 룬을 얻기 위해 Shadow Walk 을 먼저 하는 경향이 있다. 그 모든 것은 선수가 사용하고 싶은 플레이 스타일에 달려 있다.

대부분의 전문가는 항목 빌드를 위해 Tranquil  또는 Phase Boots, Orb of Corrosion 및 Solar Crest 를 입력하려고 합니다. Urn of Shadows 그 자체로도 적에게 대항하는 즉시 Spirit Vessel 에 도달할 수 있다.

Centaur Warrunner

Centaur는 훌륭한 선수의 손에 죽을 수 없는 비프 소년이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그를 레인에서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그는 항상 공격적이기 때문에 이 시점에서 정글을 사용하지 않는다. 

레인의 경우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Hood Stomp 에 스턴 데미지를 준 다음 Retaliate 으로 더 많은 공격을 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타워에 대해 더 많은 공격을 계속 할 수 있기 때문에 Double Edge 로 그것을 따른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Centaur 에게 최적의 빌드는 먼저 Vanguard 에게 HP 에서 그를 견고하게 만든 후 Hood of Definance 를 추가하고 금이 충분해지는 대로 Blink Dagger 에 도전하는 것입니다. 그 아이템들은 영웅이 강타자이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기술과 잘 어우러질 수 있어야 한다.

Blink Dagger 을 구입하자마자 Centaur 를 위한 마지막 조각은 Crimson Guard 또는 Pipe of Insight 입니다. Shard 는 Double Edge 의 힘이 15초 만에 15% 상승하는 동시에 적을 2 초 만에 25% 감속시키는 효과가 있어 그에게도 반가운 광경이다.

Warlock

Warlock 팀싸움 하면 진짜 좋아요. 그는 또한 자신의 모든 기술을 향상시키는 Aghanim’s Scepter 와 함께 사용할 때 최고입니다. 그의 섀도우 워드는 450 유닛 반경 내의 모든 유닛에 적용할 수 있으며 아군에게는 10%의 속도 보너스를 주며 적에게는 같은 수만큼 속도를 늦출 수 있다.

레인에서 Warlock 임무는 캐리 뒤에 서서 적을 괴롭히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는 또한 다른 사람들이 일찍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는 그들의 안전한 레인 선수를 치유할 수 있다. 게임에서 Warlock 을 사용할 때는 여러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선수들은 Warlock 이 플레이하는 모든 레인에 모든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은 유대관계를 청산할 수 있는 영웅들과 약간의 치유가 필요한 동맹국들을 경계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또한 Warlock 이 늦은 경기의 영웅이기 때문에 레인에서 해로운 주문을 사용하는 것을 자제할 필요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Warlock 을 사용하는 것은 충분히 인내심이 있는 선수들을 위한 것이다.

아이템 빌드에 관한 한, 대부분의 프로는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즉시 Arcane Boots, Glimmer Cape, Aether Lens, Aghanim’s Shard 를 사용한다. 그들이 금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또한 Aghanim’s Scepter 를 선택 할 수 있다.

이러한 영웅들을 사용하는 것이 승리를 보장하지는 않지만, 선수들이 그들의 경기를 최대한 활용하고 그들을 이기려면 많은 용기가 필요하다. 선수들은 그들이 최고의 승리를 거두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뛰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