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DOTA 2는 ‘역할이 있는 순위 매치’로 알려진 새로운 모드를 발표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을 검색하기 전에 먼저 역할을 선택한 다음 자신의 게임 스타일에 맞는 올바른 영웅을 선택하여 역할을 따라야 합니다. 이 게임 모드는 게임에서 그들의 기술을 더 연마하고 싶어하는 선수들에게 완벽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순위를 올라가 경쟁 현장에 들어갈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다. 

5가지 역할, 차선 및 위치

만약 여러분이 DOTA 2를 할 것이라면, 여러분은 먼저 선택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역할, 레인과 위치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적어도 게임이 시작될 때 영웅을 어디에 둘 것인지에 대한 명확한 개념을 가지도록 노력하세요.

우선 도타2에는 5개의 포지션이 있다. 각 포지션에는 고유의 역할과 레인이 있습니다. 포지션 1의 역할은 Carry 이며, 레인은 Safelane 이다. Carry 는 아이템을 농사짓고, 팀원을 수송할 수 있도록 레벨 업을 빠르게 해야 한다. 포지션 2의 역할은 Mid Core 이며, 레인은 Midlane 이다. 그들은 종종 중간 계단에서 싸우는 것을 볼 수 있고 사기를 유지시키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팀에게 활력을 주는 일을 한다.

위치 3의 역할은 Offlaner 이며, 이들은 Offlane 으로 이동합니다. 팀의 적보다 그들이 먼저 소름끼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또한 적의 사펠레인과 싸우기 위해 그곳에 머물러야 한다.

포지션 4는 Semi-Support 입니다. 그들은 갈 수 있는 두 개의 다른 차선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Offlane 과 Jungle 입니다. 그들은 갱커라고 불리는 사람들인데, 이것은 그들이 한 명의 외로운 선수에게 집단으로 몰려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또한 빠르고 어느 레인에나 쉽게 적응할 수 있어 팀 동료들을 돕는다. 마지막으로, 포지션 5의 역할은 Main-Support 이며, 이들은 Safelane 로 이동한다. 그들은 주로 캐리를 지지하고, 그들의 등을 지켜보고, 그들의 적을 당기고, 막는다.

DOTA 2 지식을 더하기 위해 포지션 4, 5에 대한 다른 용어가 있습니다. 각각 소프트 서포트와 하드 서포트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도타2 게이머들은 매치메이킹 순위나 MMR에 있어서 완전히 다른 역할극 스타일과 전술을 가지고 있다.

2가지 MMR 역할

MMR 에는 코어 및 서포트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코어 MMR은 위에서 언급한 첫 번째 세 가지 역할 – Safe Lane  (위치 1), Mid Lane (위치2) 및 Offlane (위치 3 )이다. Support MMR은 마지막 두 가지 역할, 즉  Soft Support (위치 4)와 Hard Support (위치 5)입니다.

지지와 코어의 차이는 아이템 제작이 아니라 금 수입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영웅이 얼마나 많은 수입을 필요로 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그들의 일을 하기 위해 어떤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지에 달려있다.

코어 유형

핵심 영웅은 지원자(mid, carry offlane, jungle 로 연기되지 않는 어떤 영웅이라도 적극적으로 소름끼치는 영웅이다.

Carry 는 일반적으로 선수단의 첫 번째 포지션입니다. 즉, 팜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영웅(중간은 아니지만)입니다. 캐리어는 보통 금고로 향합니다.

Hard Carry 는 주어진 게임에서 영웅이 되는 방식이라기 보다는 영웅의 특성입니다. 그것은 아이템으로 채워진 6개의 슬롯을 가지고 있을 때 게임에서 가장 강한 영웅들을 가리킨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종종 상당히 약한 레이너로 보여진다.

지원 유형

Soft Supports 는 단순한 서포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팀을 돕기 위해 물건들을 만들거나 살 사람들이다. 선박 항목이 공격적으로 사용되려면 지원부에 선박 항목이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지도 주변을 돌아다닐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그러한 방식으로, 그들은 팀원들을 도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적을 쳐서 경기의 속도를 높인다.

Hard Supports 역할에 있어서는 가장 사심이 없다. 소프트 서포트처럼 팀원들을 위한 서포트 아이템을 구입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그들이 100g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즉시 팀을 도울 수 있는 아이템을 사야 한다. 워즈, 스모크, 난로 부츠 등이 목록에 있어야 할 품목들 중 일부입니다. 그들은 정글을 쌓고, 그들의 팀을 치유하고, 팀이 그것을 필요로 한다면, 그들은 자신을 희생해야 한다.

3대 핵심 영웅

Anti-Mage

Anti-Mage 의 위대한 점은 그가 혼자서 그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를 그 게임의 가장 좋은 후반 경기 중 하나로 만든다. 농사를 많이 짓기만 하면 되는데, 농사를 짓기 위해 팀원들과 적들이 서로 싸우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기가 쉽지 않아요. 

대부분의 프로 팀들은 곧 이 까다로운 영웅을 다루는 법을 배웠다. 이것은 게이머들이 그를 사용할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Ember Spirit

게이머들, 특히 도타2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은 매 시즌마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엠버 스피릿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정으로 많은 변화를 겪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한 핵심 영웅이다. 그는 미드 레인이든 캐리로든, 다재다능한 가장 실용적인 영웅이었다. 가장 실용적인 영웅이었다. 그는 마법의 민첩성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게임 플레이에도 적응할 수 있는 영웅이다. 

많은 일을 겪었기 때문에, Ember Spirits 은 게임의 가장 강력한 마술사 중 한 명이 되었다. 그의 실력은 그가 통제 불능의 상태로 돌아가게 한 다음 적들을 격파함으로써 그들을 쓰러뜨렸다. 이 사실 때문에, 그는 너무 힘이 세서 괴짜가 되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를 위해 많은 빌드를 시도함으로써 그를 다시 사용할 새로운 방법을 찾았습니다.

Naga Siren

Naga Siren 은 프로 경기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두 번째로 가장 인상적인 핵심 영웅이다. 

그녀를 영웅으로 선택하는 것은 위험한 선택일 것이다. Naga Siren 은 가지고 놀기도 힘들고 대항하기도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녀와 맞설 사람이 아무도 없는 그녀를 뽑는다면, 그녀는 진정으로 당신 팀의 적들을 무찌를 수 있다. 

이것이 프로게이머들이 종종 이 영웅과 경기하는 것으로 보이는 이유 중 하나이다. 어떻게 이 핵심을 다루는지에 대한 특정한 방법들이 있고, 프로들은 이것을 그들의 이익을 위해 사용한다.

3대 지원 영웅

Rubick

Rubick 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지지대이며, 이 메타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의 능력은 대부분 적을 더 자주 공격하기 위한 것이다. 상대 영웅들로부터 주문을 받아 만들어진 그의 서사시적 궁극기는 팀 싸움의 흐름을 빠르게 뒤집을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는 숙련된 선수 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무기다.

그의 첫 번째 능력은 그가 몇몇 적들을 무력하게 하고 무력하게 할 수 있게 해준다. 적의 마법 저항이 낮으면 페이드 볼트가 효과적이다. Rubick 적의 휴대품에서 훔친 주문을 외우는 능력은 그를 정말로 훌륭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로 만든다.

Warlock 

벤치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 후에는 Warlock 이 최상의 지지대입니다. Warlock 팀 싸움에서 이기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팀 싸움과 선수단을 돕는 것에 관한 한, 그는 최고의 지지자이다. 그가 첫 번째 능력인 [치명적인 결속]을 던졌을 때, 그는 많은 적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필요할 때, 그의 두 번째 기술은 적을 다치게 하거나 아군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Upheaval 은 Warlock 의 세 번째 기술로, 팀 전투에서 상대방을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그가 Ultimate Chaotic 헌금을 던졌을 때, AOE의 상대자들은 깜짝 놀라 골렘이 형성됩니다. 

이 영웅은 탑을 밀기 위해서도 사용될 수 있다. 현재 변형인간에서 그의 재능 트리는 꽤 치명적이다. 스스로, Aghanim’s Scepter 와 Refresher Orb 를 휘두르는 워록은 매우 강력합니다.

Grimstroke 

Grimstroke 는 공격 지원이자 핵 공격입니다. 이 지원은 현재 프로씬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인 Stroke of Fate 은 그의 경쟁자들을 늦추는 동시에 좋은 해를 끼친다. Phantom’s Embrace 이 일정 시간 동안 적을 붙잡고 있다가 자신에게 돌아올 유령 하나를 소환합니다. 그것은 적에게 피해를 주고 그의 기술을 새롭게 한다. 

그의 세 번째 능력인 Ink Swell 은 동맹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동맹군을 엄호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만약 근처에 적이 있다면, 그들은 일단 그것이 촉발되면 기절할 것이다. 그의 궁극적인 의지는 두 명의 상대를 붙잡아 그들이 도망가는 것을 막는다. 적에게 던지는 모든 능력은 다른 선수단에 의해서도 받아들여질 것이다. Grimstroke 는 적을 침묵시키고, 기절시키고, 왜곡시키는 능력은 팀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DOTA 2 에 대한 이러한 지식을 갖추면 적들과 맞서고 서열도 올라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항상 경쟁사보다 한 발 앞서려면 현재 메타 데이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