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DOTA 2 게임에 사용할 엘리트 영웅들

DOTA 2는 상당히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는 선발 영웅들이 많다. 이것은 단지 신인 선수들에게 사용하기 힘들 수도 있지만 엘리트 레벨에서 뛰는 특정 선수들에게 많은 희망을 줄 수 있는 영웅들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DOTA 2는 선수들이 자신만의 페이스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을 많이 보여준 최고의 게임 중 하나다. 각각의 영웅은 독특하고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역할에 따라 다양한 체형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들이 번성하기 위해 각각의 체형을 배울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영웅들은 항상 메타에 의존하며 게임에서 일반적인 아기 영웅들보다 더 강해지도록 설계된다. DOTA 2는 남들보다 다양한 능력과 장점을 가진 영웅들을 많이 만들어냈고, 그것을 성공시키는 것은 선수들의 몫이다.

플레이어들은 몇 년 동안 게임에서 최고의 영웅들 중 일부를 사용하기 위해 그들 자신의 전략을 세웠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프로 DOTA  2 게임에서 사용해야 하는 엘리트 영웅들이다:

Queen of Pain

Queen of Pain 은 그녀의 기술 덕분에 게임에서 가장 큰 아이콘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Akasha 는 넓은 지역에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한 명으로, 선수들이 커버력이 필요한 주요 경기에서 그녀를 활용하는 이유다. 

QoP는 소리를 유리하게 사용하고 적을 산만하게 하는 동시에 킬을 획득하는 능력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갱커로서 그리고 심지어 세미캐리어로서도 중간 레인에서 플레이된다. 그녀는 전투에 등장하여 대히트를 치고 필요할 때 쉽게 도망칠 수 있다. 

실력으로 대히트를 치려면 훌륭한 위치에 있어야 하는 영웅 중 한 명이다. 대부분의 프로 플레이어는 Akasha 를 사용하여 영웅을 함정에 빠뜨리고 아군을 나머지 적을 죽일 수 있는 강력한 지점으로 유도합니다.

그녀의 주문을 사용할 때, Aghanim’s Septer 와 같은 철자 부스터를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QoP의 첫 번째 항목이 되어야 한다. 선수들이 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Orchid Malevolence 는 그녀를 위한 다음 빌드이고 그것은 Scythe of Vyse 로 옮겨갈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사망하는 QoP 사용자는 Linken’s Sphere 를 추가해야 하며 Shiva’s Guard 가 차선책입니다. 두 품목 모두 장갑을 추가로 장착하고 폭발 피해를 입히는데 효과적입니다.

Arc Warden

Arc Warden은 타자와 버팀목 역할을 동시에 하는 민첩한 영웅이다. Zet 는 적을 무력화시켜 큰 피해를 입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아군과 건물을 위해 방패를 만들 수 있고 동시에 빠른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다.

Zet 는 또한 근처의 적을 공격할 수 있고 마법의 피해를 많이 줄 수 있는 전리품을 배치할 수 있다. Arc Warden 은 또한 자신의 완벽한 복사본을 만들 수 있으며 모든 기술과 아이템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영웅을 게임의 어느 지점에서나 상대할 수 있는 위협으로 만든다.

Maelstrom 은 Zet 에게 좋은 체격이며 Boots of Travel 을 추가하면 농사짓기, 싸움, 분할 밀기 등의 지도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또한 Magnetic Field 의 보너스 공격 속도로 레인과 중립을 공략하기 위해 마력이 필요하다. 

Zet 또한 초기 게임에서는 쭈글쭈글하지만, 그는 그의 레인에 그가 회전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특정한 영웅들을 추가함으로써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 시야는 그가 들어오는 갱들을 피할 수 있는 거대한 무기이다. Blink Dagger 이나 다른 탈출 도구가 없다면, Arc Warden 도 총에 맞아 죽을 것이다.

Axe

Moghul Khan 은 이 게임에서 최고의 혼돈 영웅 중 한 명이며, 그는 전투에서 혼란을 일으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고의 선구자 중 한 명으로서, 그의 강한 스타일은 그가 그의 적들과 가까이 있고 개인적으로 맞서야 할 필요가 있다. 그는 단숨에 많은 킬을 쌓을 수 있어서 그를 상대하는 위험한 적이다.

Axe 는 공격 속도와 엄청난 베이스 데미지 덕분에 다른 사람들을 괴롭힐 수 있는 영웅 중 한 명이다. 그것은 그에게 지도의 어느 부분에서든 그와 싸워야 하는 다른 혼란스러운 영웅들보다 우위에 서게 한다. 그의 실력은 또한 현재의 메타에서 대부분의 투어에서 그의 사용이 증가하는 강력한 요소이다.

Axe 는 강력한 이니시에이터이며, 이것은 선수들이 항상 사용해야 하는 그의 장점이다. 베르세르커의 부름에서 그의 날카로운 주문은 그를 충돌과 일대일 전투에서 강하게 만든다. 또한 Battle Hunger 를 사용하여 속도를 높이고 Counter Helix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한 번에 많은 적을 분쇄하다. [커닝=블레이드]는 게임 내 어느 지점에서나 대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순간적인 승리이기도 하다.

늦은 경기에서는 선수들이 어떤 싸움에서도 최대한 [베르세르커즈 콜]을 사용하려고 하기도 한다. 이것은 그들에게 엄청난 힘을 주고 심지어 Axe 가 싸움에 들어가고 나오는 것을 쉽게 만들 수 있다. 그가 상처 하나 없이 빠져나올 가능성이 크다.

Enigma

Enigma 는 터프한 스킬을 많이 가진 전술 스펠 캐스터입니다. 그와 경기하는 것은 농사에 있어서 선수들이 효율적일 필요가 있고 그들은 또한 그의 중력 관련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그들의 포지셔닝에 힘써야 할 것이다. 잘 플레이한 Enigma 는 혼자서 팀 전체를 상대할 수 있고, 경기 결과도 결정할 수 있다. 

게임에서 Enigma 를 사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그를 정글에서 일찍부터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농사를 짓기 위해 노력한다. 그의 Eidolons 는 갱이나 농장을 세우는 데 최고이기 때문에, 선수들이 먼저 그 기술에 숙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는 또한 제한된 캐스팅 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시야에서 많은 영역을 커버하기에 충분하다. Blink Dagger 또는 Force of Staff 와 같은 최고의 위치 도구로 그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는 팀 전체의 애드 서포터 역할을 하거나 다른 사람이 그를 위해 그렇게 하도록 해야 한다. 선수들은 또한 그를 병동이나 Gem of True Sight 을 사용하는 캐리로 사용하는데, 이것은 모든 DOTA 2팀에게 큰 도움이 된다.

영웅들은 서로 다르지만, 그것은 모두 선수들이 어떻게 그들의 게임을 하고 승리를 위해 노력하느냐에 달려 있다. 결국 주어진 경기에서 선수들이 영웅들의 체력과 기량을 어떻게 관리하느냐 하는 것이고, 올바른 영웅을 뽑는 것이 결국 승리로 이어질 수 있다는 보장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