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의 경쟁장면에 대한 모든 것

Dota 2는 Valve  가 멀티플레이 온라인 배틀 아레나 또는 MOBA, 컴퓨터 게임으로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DotA로 알려진 게임 Defense of the Ancients 의 속편인데, 이것은 많은 커뮤니티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만들어진 모드이다. DOTA 2 전투는 5명으로 구성된 두 팀 간에 진행되며, 각 팀은 지도에서 각자의 근거지를 지키고 지킨다.

10명의 선수들은 각각 “영웅”으로 알려진 강한 캐릭터를 조종하는데, 그들은 모두 독특한 기술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경기 동안, 선수들은 선수 대 선수 대결에서 적 팀의 영웅들을 물리치기 위해 그들의 영웅들을 위한 경험치와 장비를 모읍니다. 상대팀의 연고지 안에 위치한 대형 구조인 ‘엔시언트’를 가장 먼저 파괴하면 승리한다.

전자 스포츠의 일환으로, DOTA 2

DOTA 2는 전세계에서 행해지는 진지한 게임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복잡하고 어려운 게임을 하기 때문에, 그것은 이제 전자 스포츠로 여겨집니다. 프로 팀은 대기업, 조직 및  Valve 가 후원하는 이벤트에서 경쟁합니다.

DOTA 2 프로그램에 내장된 구경 기능인 DOTATV는 토너먼트 입장료를 낸 선수들이 경기를 보고 해설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다양한 커뮤니티 웹사이트들도 실시간 경기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가장 큰 상금

DOTA  경쟁 역사는 2004 년에 시작되었고 그 이후 새로운 선수들과 전략들이 현장에 등장하면서 발전해왔다. 프로페셔널 DOTA 2는 인터내셔널 2015년 기준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전자 스포츠이다.

도타2와 경쟁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게임은 역시 MOBA인 League of Legends 게임이다. League of Legends 는 도타2보다 팬 층이 넓다. 설령 그렇다 하더라도 도타2가 LoL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e스포츠 쪽에 관한 한, 더 인터내셔널시리즈에서 도타 2의 상금은 종종 LoL 보다 더 크다.

경쟁력 있는 DOTA 의 진화

올해 가장 크고 중요한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모든 팀은 DOTA Pro Circuit 을 통과하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DPC 는 2017년 만들어진 시스템으로 세계선수권대회 티켓 획득에 주로 사용되는 통화인 DPC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랭킹 매치로 구성된다.

수년 동안, 이 구조물은 여러 번 진화해 왔습니다. 경쟁적인 DOTA  해는 두 개의 시즌으로 나뉜다. 첫 번째 리그는 지역 리그로 구성되고, 두 번째 리그는 시즌을 마감하는 메이저 리그로 구성된다. 이것은 2021년의 형식이다. 각 팀은 리그를 따라 각 이벤트에서 DPC 포인트를 획득하여 메이저 리그에 진출하게 됩니다.

각 지역 리그는 상부와 하부 두 개의 구역으로 나뉜다. 선수들은 3전 3선승제로 단일 라운드로빈 방식으로 경쟁한다. 이는 각 팀이 다른 팀과 한 번씩 경기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행병의 시작

COVID-19 는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쳤다. 이 유행병 때문에, DOTA 2 의 경쟁 장면은 큰 타격을 받았다. 이미 몇 달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이 대유행의 혼란스러운 성격은 결과가 곧 바뀌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Valve 는 이미 이 문제 때문에 인터내셔널이 아마도 2021 년으로 연기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충격을 받지는 않았지만, 전 세계의 도타 2 팬들은 인터내셔널이 계획대로 지난 2019년 8월에 일어나지 않았다는 소식에 함께 슬퍼했다.

2019-2020 DPC 시즌은 중단되었다. ESL One 로스앤젤레스 메이저 대회는 ‘포스트포스팅’되었고, 그 후 이 대회는 메이저 리그가 없는 온라인 리그 경기로 바뀌었다. One Esports Dota 2 자카르타 대회는 11월까지 연기되었다. 팀들은 재택근무 명령을 내리고 선수들을 본국으로 데려오기 시작했다.

밸브는 며칠 후 진앙지와 도타핏 마이너를 취소했다. 비록 원 일렉트로닉 스포츠 싱가포르 주요 예선전이 5월 17일로 예정되어 있지만, [밸브] 또한 해가 지나면서 취소되었다. 2020년에 열리는 연례 국제 행사를 2021년까지 취소하는 것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국제의 컴백

COVID-19 대유행은 사람들이 다른 장소에서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영원히 변화시키고 있는 것 같다. 전세계적인 폐쇄와 전염병 제한이 공공장소와 직장에서 시행되면서, DOTA 2의 더 인터내셔널과 같은 대규모 게임 행사가 큰 영향을 받았다. Valve 는 제10회 더 인터내셔널이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서 개최될 것이라고 이미 확인했다.

인터내셔널은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2020 년 행사가 취소된 후 생방송 관객들과 함께 돌아오기로 되어 있었다. 안타깝게도, 이 행사는 이번 주 초에 취소되었습니다. 밸브는 국가의 증가하는 COVID-19 비율뿐만 아니라 “부쿠레슈티 지역의 추가 제한 시행”을 언급했다. 모든 티켓 판매는 밸브에 의해 자동으로 환불되었습니다.

이제, 올해의 DOTA 2 국제 대회는 더 이상 생방송 관중이 없을 것이다. 비록 이것이 일어날 일이지만, 모든 행동을 포착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COVID-19로 인해 2년 만에 처음 열리는 2021 인터내셔널은 10월 7일에 시작되어 10월 17일까지 계속된다. 이제 밸브는 원격으로 튜닝하는 모든 방법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사이트로 이동할 때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보기 모드(표준 보기 모드와 스포일러 없음 보기 모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자는 “최신 매치업, 점수 및 순위를 즉시 볼 수 있는 최적의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반면 후자는 “여러분이 시청한 VOD를 자동으로 추적하고 알려지지 않은 매치업과 순위에 대한 정보를 차단”한다. 언제든지 이 두 옵션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룹 스테이지가 라이브인 동안, 자연스럽게 여러 게임이 동시에 진행될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은 메인 스트림이 “멀티캐스트”를 호스트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즉, 하루 중 가장 신나는 게임 다음에 나오는 스트림이다. 그러나 다른 게임 중 하나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대체 번호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면 ‘dota2ti_2’, ‘dota2ti_5’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록 COVID-19가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모든 것을 중단시키는 것처럼 보였지만, 세계가 여전히 나아갈 방법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위안이 된다. 세계가 가만히 서 있을 때, 게임 커뮤니티는 함께 뭉쳤고 세계가 DOTA 2와 같은 게임을 계속하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