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기본 사항: 민첩성 영웅

민첩성 속성은 영웅의 무장과 속도를 결정합니다. 비록 그것이 갑옷을 증가시키지만, 그것에 의존하는 영웅들은 힘센 영웅들처럼 끈질기지 않다. 생존력이 떨어지는 것은 공격속도가 뛰어나고 능력이 까다로워 치사율을 만회한다. 

원거리 민첩성과 근거리 민첩성 영웅 사이에 균등한 분열이 있지만, 그들은 모두 같은 역할을 수행하는데, 그것은 바로 타겟을 죽이는 것이다. 민첩성을 앞세운 DOTA 2 히어로들은 게임 초반에 무력해진 아이템에 크게 의존합니다. 적의 힘이나 지능 영웅과 거리를 두는 것이 이상적이지만 라이벌인 민첩성 영웅을 능가하는 행운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민첩성 영웅 사용자로서의 목표는 최대한 빨리 골드를 획득하여 핵심 아이템을 얻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 명단의 대부분의 영웅들이 휴대품이나 유틸리티 지원으로 경기되는 이유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또한 그들이 탐지한 것을 지나쳐 효율적으로 차선 사이를 배회할 수 있는 장애물을 극복하도록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술집에서 놀 수 있는 다섯 명의 민첩한 영웅

공공 경기에서 민첩성 영웅을 사용하는 것은 보통 초보자들에게는 배우기 어렵기 때문에 까다로울 수 있다. 여러분이 정글에 익숙하고 어떤 적이 여러분의 우선순위가 되어야 하는지 아는 한 여러분은 괜찮을 것입니다. 다음 민첩성 영웅들은 DOTA 2의 반열에 오르기 위해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Slark

나이트크롤러인 [슬라크]는 이 경기에서 가장 유명한 미드레인 캐리어 중 하나로 남아 있다. 통계만 놓고 보면, 그는 다른 어질리티 영웅들에 비해 가치가 가장 낮다. 하지만, 그는 그의 Essence Shift 덕분에 가장 치명적인 암살자 중 한 명입니다. 블레이드를 칠 때마다 적의 주요 속성(강도, 지능 또는 민첩성)에서 1개의 값을 빼앗은 다음 민첩성 포인트에 추가합니다. 

Slark 은 Dark Pack 을 사용하여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Pounce 를 사용하여 대상을 낚을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그의 궁극적인 능력은 그와 그의 동맹국들을 장막에 가릴 수 있다. 그는 또한 어떤 탐지물건으로부터도 면역이 되는 동안 숨을 수 있는 다섯 번째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진정한 투명성과 그의 포운스를 결합시키는 것은 그를 정글을 혼자 배회하는 동안 마주치는 악몽으로 만든다. 

Slark 를 사용할 때 유일한 문제는 그가 죽이기 쉽다는 것입니다. Dark Pack 을 사용하여 모든 유형의 디버프를 제거한 다음,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대상에 도달하기 위해 도망가거나 위치를 변경해야 합니다.

엠버 스피릿

엠버 스피릿인 신 Xin 은 적과 먼저 대면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그림자에 덜 의존합니다. 그는 최대한 많은 적을 공격하기 위해 싸움에 뛰어들기를 선호한다. 그의 유일한 방어는 민첩성 포인트와 마법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불가드]로부터 얻는 방어력이다. 

엠버 스피릿은 Searing Chains 을 던져 적을 제자리에 고정시킨 다음 Sleight of Hand 를 사용하여 해당 지역의 모든 사람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적인 목표는 그가 Fire Remnants 를 땅에 내려놓을 수 있게 해준다. 그는 지도상의 어느 곳에서나 잔당을 활성화하고 다른 잔당들을 향해 목표물에 도달할 때까지 돌진할 수 있습니다. 그가 지나던 잔해가 모두 큰 폭발을 일으켰다. 

최전방 전투기임에도 불구하고 엠버 스피릿은 다른 어질리티 히어로들처럼 생존성이 낮다. 불행하게도, 그의 전투 스타일의 특성상 그는 생명 유지 장치를 사용하는 데 덜 효과적이다. 그가 1대 1을 지속할 것으로 기대하기보다는 그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는 품목에 투자하는 것이 더 낫다. 그의 빠른 능력을 이용하여 타겟팅 능력을 피하거나 적 정글러의 캠프 골드를 훔칠 수 있습니다.

Luna 

대부분의 민첩성 영웅인 Luna 와 비교했을 때, Moon Glaive 는 DOTA 2에서 가장 효과적인 결투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군집의 모든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튕겨나가는 문 글레이브 덕분에 경기 내내 믿을 수 있다. 그녀의 Lucent Beams 은 중간 정도의 데미지를 입히고 표적을 순식간에 기절시킵니다. 이것은 채넬링 능력을 취소하거나 그들을 제자리 걸음으로 멈추게 할 수 있을 정도로 긴 스턴트이다. 

Lunar Blessing  덕분에 Luna 는 밤에 더 강해집니다. 그녀와 그녀의 동료들은 추가적인 공격 피해를 입지만 그녀는 밤에 시력을 향상시킨다. 그녀의 궁극적인 목표는 Eclipse 로, 낮 시간을 밤으로 바꾸고, 스턴트를 가하지 않는 여러 개의 루센트 빔으로 근처의 모든 적에게 소나기를 퍼붓는 것이다. 그녀는 그녀의 이클립스가 그녀의 투명성을 깨뜨리지 않고 여전히 적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녀를 투명하게 만들 수 있는 Lucent Beams  또는 동맹자들과 잘 어울린다.

Viper

네덜란드 드레이크인 Viper 가 사용할 때까지 게임에서 보너스 데미지를 입히는 것은 독 피해를 잊기 쉽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이 너무 약해져서 대항할 수 없을 때까지 적을 두 번째까지 약하게 만드는 데 가장 효과적이다. 

Viper 모든 것이 적에게 독을 퍼붓는다. 한 지역에 독이 있는 구름을 내뿜는 그의 자동차 공격인 Nether Toxin 와 궁극적인 Viper Strike 는 광범위한 독소의 폭발을 유발합니다. Corrosive Skin 덕분에 공격자에게 데미지를 입힙니다.

Viper 는 충돌을 피하고 멀리서 공격하는 데 능숙하다면 훌륭한 선택이다. 탈출구가 없어 살상이 쉽지만 존재만으로도 팀 싸움을 빨리 끝낼 수 있다.

저그노트

저그나우트족인 Yurnero 는 엠버 스피릿처럼 적들과 맞서기를 좋아한다. 하지만 그는 부상을 가볍게 치료하는 힐링 워드 덕분에 충돌에서 살아남는 데 훨씬 더 효율적이다. 또한 블레이드 퓨리를 사용하여 회전하여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마법이나 물리적 피해에도 사실상 면역이 됩니다. 

그의 진정한 재능은 스트라이크 때마다 결정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세 번째 능력인 [블레이드 댄스]에 있다. 그는 마지막 일격을 가할 준비가 될 때까지 그들의 헬스 바를 깎아내릴 수 있기 때문에 심지어 힘센 영웅들과도 1대 1 교전의 괴물입니다. 그의 궁극적인 작품인 Omnislash 는 엠버 스피릿의 Sleight of Hand o보다 더 치명적인 버전입니다. 그는 목표물 근처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때리고, 생명력을 포함한 그의 물건들이 그에게 주는 모든 타격 효과를 작동시킨다.

최종결산

민첩한 영웅들은 일반적으로 공격력은 높지만 수비는 낮기 때문에 어떤 적 전투기와도 거리를 두어야 한다. 전투 중간에 들어가야 하는 사람들은 공격받지 못하게 하거나 다가오는 마법 공격을 피하기 위해 적절한 타이밍에 맞춰야만 한다. 그들은 또한 생존하기 위해 함정을 없앨 방법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