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의 게임 모드 가이드

DOTA  는 스릴 넘치는 게임으로 전세계에 알려져 있다. Warcraft III 의 오리지널 [Defense of the Ancients 커스텀 맵의 직접적인 속편이기 때문에,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은 대체로 동일하다. 그러나 수년 동안 밸브는 플레이어들에게 더 독특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게임 모드를 추가했다.

이러한 게임 모드들 중 일부는 고전적인 5v5 게임 모드의 새로운 변형인 반면, 일부는 그것을 크게 바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선수들에게 많은 재미와 좋은 시간을 제공한다.

DOTA 2 의 세계로 뛰어들고 싶다면 다양한 게임 모드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여러분은 이러한 게임 모드 중 몇 가지에 대해 배우고 무엇이 특별한지 직접 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것들은 독특하고 여러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멋진 방법입니다.

올 픽

올 픽 은 캐주얼 게임 경험을 원하는 대부분의 도타 플레이어들을 위한 게임 모드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어떤 영웅도 제한 없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선수들은 그들의 영웅을 선택하는데 75 초가 주어집니다. 그 후에 그들은 살금살금 알을 낳기 시작하기 전에 75초 동안 주어집니다.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임의 옵션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무작위 추출이라고 불리는 이것은 게이머들이 새로운 영웅들을 배우고 게임을 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게다가, 무작위로 하는 것은 또한 플레이어에게 팔 수 없는 마법의 망고와 페어리 파이어를 준다. 이러한 아이템을 소모하면 선택한 영웅의 체력 회복과 공격에 적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만약 선수들이 75초 선발 기간 동안 영웅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초당 2개의 금메달을 잃게 된다. 선수들은 또한 영웅 선발의 마지막 10초 동안 무작위로 영웅을 고를 수 없다.

순위 매김 올 픽

이 게임 모드는 플레이어가 풀에서 어떤 영웅이라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올 픽 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그것보다 조금 더 복잡합니다. Ranked Matchmaking이라고도 하며, 경쟁 선수들이 실력을 테스트하고 순위 MMR을 높이는 곳입니다. 순위 매김 올 픽 이 정규 올 픽 과 가지는 몇 가지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순위 매김 올 픽 은 선수들이 금지되기를 원하는 영웅에게 투표하는 금지 단계를 가지고 있다. 금지된 영웅은 선발될 수 없다. 선수들은 그들이 금지되기를 원하는 영웅에게 투표할 수 있는 15초가 주어진다. 각 영웅은 한 번 투표로 금지될 수 있고 두 명의 선수도 같은 영웅에게 투표할 수 없다.

그 후에, 이 게임은 금지된 영웅들을 드러낸다. 이 시스템은 총 16명의 금지된 영웅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그들의 금지율에 따라 무작위로 영웅들을 묶는다.

선수들이 그들의 영웅들을 동시에 뽑는 대신, 각 팀은 교대로 선택을 해야 한다. 선발의 처음 두 라운드에서, 각 팀에서 두 명의 선수들에게 영웅을 뽑는 데 25초가 주어집니다. 그 후, 각 팀의 마지막 선수에게 영웅을 뽑는 데 20초가 주어집니다. 

올 픽 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할당된 시간 동안 영웅을 고를 수 없을 경우 초당 2개의 금메달을 잃게 됩니다. 만약 선수가 금메달을 잃은 30초 동안 영웅을 뽑지 못했다면, 그들은 대신에 무작위로 영웅을 뽑는다. 

플레이어의 선택은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공개되지 않습니다. 만약 두 선수가 같은 영웅을 선택한다면, 그 영웅은 금지되고 라운드는 최대 두 번 다시 시작됩니다. 만약 세 번째 일이 일어난다면, 먼저 영웅을 선택한 사람이 그것을 얻게 되고, 다른 플레이어는 다른 영웅을 고를 시간을 갖게 된다.

터보 모드

터보 모드는 올 픽 과 동일한 규칙을 따릅니다. 단, 일치 속도가 더 빠릅니다. 이것을 허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다: 

  1. 더 빠른 선택 및 제도화

어디에 금지는 찬성하고 매회 시간을 정했습니다 선정된 올 픽 과 달리, 터보 모드 인스턴트 선택과 금지가 가능하다.

  1. 더 빠른 골드 및 경험 향상

시합을 더 빨리 하기 위해, 소름끼치는 것으로부터 얻는 모든 지출과 현상금이 두 배가 된다. 네 영웅이 죽어도, 너는 금을 하나도 잃지 않는다. 현상금 룬에서 얻는 금과 Hand of Midas 아이템에서 얻는 금은 모두 두 배입니다.

  1. 아이템은 어디서나 팔 수 있고 타워는 약세입니다.

더 빠른 금과 엑스피 이득 외에도, 타워는 파괴하기 더 쉽습니다. 그들은 영웅들이 그들을 더 쉽게 손상시키고 더 빨리 무너뜨릴 수 있도록 방어력을 낮췄습니다. 각 팀이 더 빨리 강해질 수 있도록 각 플레이어는 지도상의 어느 곳에서든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지로 돌아가거나 물품을 관리하기 위해 택배를 이용해야 하는 지연이 사라집니다. 

모두 무작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 모드에서는 각 플레이어마다 임의의 영웅이 할당됩니다. 하지만, Goblin Techies 가 선수에게 할당될 수 있는 영웅 그룹의 일부가 아니라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캡틴 모드

이 모드는 메인 토너먼트 게임 형식입니다. 여기서, 주장들은 한 팀당 최대 7명의 영웅들을 금지합니다. 그들은 또한 각각의 팀을 위한 영웅 라인업을 선택한다. 그 후, 주장 팀의 각 선수들은 주장들이 선택한 라인업에서 선발된다. 

이 모드에서 선택과 금지 시간은 30초입니다. 각 주장에게는 라운드 동안 사용할 총 130 초의 보너스 시간이 있다. 금지 단계에서 시간이 부족하면 영웅이 금지되지 않으며, 선택 단계에서 시간이 부족하면 무작위로 영웅을 선택한다. 

선장이 되기 위해서는 ‘선장 되기’ 버튼을 클릭해야 한다. 그러나 순위 매기기에서는 각 팀에서 MMR 이 가장 높은 선수가 주장이 된다.

이러한 게임 모드를 실행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일치 항목 찾기를 클릭하면 이러한 게임 모드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게임 콘솔을 통해 이러한 기능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콘솔에서 dota_match_game_modes ## 을 입력해야 합니다. 여기서 ##은 원하는 게임 모드의 번호입니다. 다음은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모드와 번호 목록입니다.

숫자모드
2올 픽
4캡틴 모드
8임의 초안
16싱글 드래프트
32모두 무작위
64알 수 없는
128Diretide
256역방향 캡틴 모드
512그 Greeviling
1024튜토리얼
2048중간만
4096가장 적게 재생됨
8192리미티드 히어로즈
16384‘개요’
65536캡틴 초안
131072균형 초안
262144능력 초안
1048576모든 랜덤 데스매치
20971521v1 중간

DOTA 2 방법을 여러분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하게 제공한다.정당이든, 혹은 새로운 선수가 되거나, 베테랑, 항상 당신에게 완벽한 재미 있는 게임 모드도 있습니다.네가 할 일은 콘솔 명령으로 그리고 오른쪽에서 뛰어 그 번호를 입력합니다!